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들이 보기에 어떻든... 약간 처음부터 그래도 자기의 취향에 맞는 외모가 있어야 사귀는거 같아서... 남자애들이 자기 애인 다정해서 좋다 못생겼는데 뭐해서 만난다 이런 이야기 하는걸 못들어봐서 약간 적어도 자기 기준에서 예뻐야지 만나는건가??? 여자들은 눈 낮춘다는 말 많이하잖어|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들이 보기에 어떻든... 약간 처음부터 그래도 자기의 취향에 맞는 외모가 있어야 사귀는거 같아서... 남자애들이 자기 애인 다정해서 좋다 못생겼는데 뭐해서 만난다 이런 이야기 하는걸 못들어봐서 약간 적어도 자기 기준에서 예뻐야지 만나는건가??? 여자들은 눈 낮춘다는 말 많이하잖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