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70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들이 보기에 어떻든... 약간 처음부터 그래도 자기의 취향에 맞는 외모가 있어야 사귀는거 같아서... 

남자애들이 자기 애인 다정해서 좋다 못생겼는데 뭐해서 만난다 이런 이야기 하는걸 못들어봐서  

약간 적어도 자기 기준에서 예뻐야지 만나는건가??? 

여자들은 눈 낮춘다는 말 많이하잖어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는 자기 기준에 못미치면 아예 벽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하는사람인진 일단뒷전이고 외모보고 알아볼지말지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 ㅇㅈ 외모로 먼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남자애들은 ㄹㅇ 눈만 높음 ㅋㅋ 노답같이 생긴애도 눈만 뒤지게 높으면서 애인 사귀고 싶다 이러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케 ㅋㅋㅋㅋㅋ이렇게 부정적인 댓글 달릴지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 주변에 그런 사람 많아서 나도모르겤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소개시켜달라고 할 때 지 주제 모르고 예쁜애들만 바랬던 남사친 생각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엉 이상형이랑 결이 비슷할 수록 마음이 가는 건 사실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꼭 그런 것만도 아니고 성격이 너무 좋아서 만났던 분들이 절반 가량이고 지금도 좋은 감정으로 남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제 눈에 안 예뻐도 만나긴 함
다만 사랑하지는 않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ㄴㄴ 아니야 성격 엄청 좋으면 사겨
그리고 이거 사바사야
남자도 외모가 충족되야만 사귀는 사람이 있고
외모가 별로여도 딴게 좋으명 사귀는 사람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안그럼 몰라 나이가 차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다른 애들은 모르겠지만 난 일단 외모부터 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둥5,둥6,둥7 말에 공감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초 애인을 자꾸 집에 보내려는거 좀 그런가?
14:26 l 조회 2
소개팅 했는데 최악이었어
14:26 l 조회 3
결혼 결혼식 2부 복장 뭐입었어?? 개인 복장? 드레스? 한복?
14:24 l 조회 2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1
14:16 l 조회 12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10
14:11 l 조회 45
연애중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겨우 4-5시간 봄15
14:09 l 조회 74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4
14:03 l 조회 31
본인표출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5
14:03 l 조회 35
본인표출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1
14:01 l 조회 55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애인이 너무 좋아짐5
13:58 l 조회 51
20대 후반 첫연애인데 1
13:58 l 조회 16
애인도 이성 있는 술자리 안가면 3
13:55 l 조회 28
나이먹고 연애 꽤 하면서 이게 제일 달라진거 같음4
13:51 l 조회 100
24살인데 외박 못하는거 좀 슬프다ㅠ5
13:50 l 조회 40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보이그룹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 너무 맘이 아픔1
13:50 l 조회 26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6
13:44 l 조회 93
남자가 여자 머리카락 만지는 거 플러팅임?3
13:44 l 조회 52
애인이 휴가를 미리 알수가 없는게 너무 스트레스임6
13:42 l 조회 51
어제 개잘생긴 남자 두 명이랑 같이 놀았다 ㅠㅋㅋㅋ1
13:41 l 조회 48
인생네컷 잘 나오는 곳이 어디야?5
13:40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