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77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6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짝사랑인 것 같기도 해 

처음엔 오빠가 직진했는데 내가 너무 뒷걸음질해서.. 오빠가 마음을 접어버린 것 같아 

어제부터 내가 막 말걸었는데 어젠 동아리 얘기때문에 엄청 적극적이더니 오늘은 아예 답장을 안 해주네ㅜㅜ 

이대로 끝인 것 같은데 

답장 없으면 그냥 연락 안 하는게 오빠한테도 좋겠지? 

어젠 기분 좋았는데.. 속상하다ㅜㅜ
대표 사진
둥이1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젯밤 톡에 일찍 잠들었네 미안
이렇게 답장와서
수업 듣는 중이야 ? (오전9시)
보냈는데 연락없길래 ㅜㅜ
밥 맛있게 먹어~~(오후1시)
보냈는데도 답장이 없어 더 매달리면 싫어할까봐.. 무서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질척거리는게 더 정떨어질까봐....?ㅜㅜ 진짜 소심한 거 최악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사귀는 사이면 그냥 들이댔을 것 같은데 오빠 생각에 진짜 아무사이도 아니었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어서? ㅜㅜ 내 자존감 때문인 것 같아... 그냥 내가 보낸 연락들이 연이어 있는걸 보는데 카톡 입력창에 뭘 못 쓰겠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ㅜㅜ 이게 내가 고생하는 길인 걸 아는데도 자꾸 미련이 남네ㅜㅜㅜ 응원해줘서 고마워 다시 생각해보고.. 어떻게 하고싶은지 정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으아..저정도면 갈아탔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
13:01 l 조회 1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1
12:59 l 조회 9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
12:58 l 조회 5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
12:56 l 조회 9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14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1
12:49 l 조회 9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3
12:49 l 조회 16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4
12:41 l 조회 48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60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1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7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69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5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5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84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0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4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2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9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