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81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입학한 1학년이야 내가 원하지 않았던 대학을 왔거든 진짜 다니면서 너무 현타와서 수시반수를 하려는데 걍 자퇴하는 거 에바야? 원랜 1학기 다니고 휴학하려 했는데 시간 아깝고 차피 안 다닐 건데 갈 필요 있나 싶어서.. 지금 자퇴하면 등록금도 일부 환불 받을 수 있으니까 ㅜㅜㅜ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가 뭐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시반수 떨어져도 돌아가야할 곳은 있어야지 ㅠ 휴학이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내가 수시반수가 안전빵이고 일단 정시 준비할 거거든? 모고 점수 안 나오면 수시로 원서 넣을 건데 1학기까지 3개월 동안 시간 날리는게 아까워서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시든 정시든 무조건 어디든 갈거다! 이거면 자퇴해 그런거 아니면 난 휴학 추천 생각이 또 바뀔수도 있어서 그냥 안전하게 휴학하는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그냥 1학기 더 다니고 휴학하는게 나을까? 나 지금 약간 충동적인 거 같긴 해서 객관적으로 어때 보여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본인이 확고하다면...어쩔 수 없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시반수떨어지면 어떻겧ㅏ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전빵도 쓸려고..ㅜㅜ 진짜 저기 너무 하향이라 개현타옴…보건계열이긴한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
21:29 l 조회 1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
21:29 l 조회 1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
21:29 l 조회 1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1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21:29 l 조회 1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
21:29 l 조회 1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
21:29 l 조회 1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2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2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3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1
21:28 l 조회 1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3
21:28 l 조회 6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2
21:27 l 조회 10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4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2
21:26 l 조회 8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0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3
21:26 l 조회 15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4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4
21:2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