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81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피치 일본항공편 잘못사서 취소하려고 하는데 .. 이게 환불이 0원 된다는거야 아님 전액된다는거야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0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상에... 위약금이 전액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30분전에 결제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환불금액 0원ㄹ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치항공 원래ㅜ악명 높아서.. 항공권은 취소규정이랑 잘 읽어보고 사야하는데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 해외 여행사에서 구매했는데.. 거기서 언제든지 교환가능 버튼 강조하길래 그거 만원비싸게 하긴 했거든? 그럼 희망이 있을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의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은 해외 여행사라 그런지 전화는 아예 안받고 채팅상담 겨우 연결 중 흑흑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I really apologize but as I have checked, the booking is under's the airline's access and we do not have the access to cancel or change it. I will provide you the contact details of the airline and you can contact them directly.
아 진짜 답장도 무책임해 이게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치 원래 환불 거의 잘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ㅍ치항공 항공권 취소한거 포인트로 들어와서 강제로 여행가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큐ㅠㅠㅠㅠㅠㅠ어떡해 나 진짜 ㅜ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치는 진짜 피치 못할 때 아니면 이용하는 거 아니란 소린 익히 들었다만 그게 진짜였다니.... 이건 좀 에바다... 아니 무슨!! 아니 30분 밖에 안 됐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피치는 타면 안 되는 항공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치"못할때ㅋㅋㅋㅋ ㅠ아 진짜 실소나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에 피치못해 사용하는 항공사의 준말인가요 이런 후기 종종 봄...ㅜㅜ 진짜 아까워서 어떡해 아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출발일이 오늘내일 하는 항공권이야? 어케 환불이 아예안될수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6월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마이갓이다.. 피치항공 피치못할때 그말 그냥 탑승 자체의 문제때문에 나온말인줄 알았는데 환불규정도 에바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치는...응 그렇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피치 한시간 뒤에 취소했는데 0원 환불받음..걍 가야돼..개열받아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로 ???? 미쳤어••• 너무아까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요즘 저것때문에 하루에도 백번씩 열불이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쓰나..나도 진짜 많이 찾아봤는데 피치항공 환불받은 사람 한명도 못봤어..ㅎ구매대행사에 백번 따져도 피치항공에서 환불해줄게 해줘야 대행사에서 환불 가능함ㅠ지금 대행사도 아무것도 못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무료 취소되는 표가 더 비싸고 환불이 되는 게 더 힘들어서 신중하게 예매해야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치 에바여... 나 오사카에서 도쿄갈때 지하철역에서 헤매서 공항 늦게 도착했거덩? 근데 피치항공 출발지연이었고 그뒤로 한참 더 노숙하고나서야 감.. 그때느꼈어 피치못할땨만 타는거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환불 말고 다른 날짜로 미루면 안돼? 너무 아깝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 생활하면서 감정 어떻게 숨겨
20:45 l 조회 9
흠..
20:45 l 조회 5
30살이나 20대후반 되면 진짜 4-50대 어른들도 나이로 많이 후려치셔?
20:45 l 조회 4
남자여자 누가 더 아까워?
20:45 l 조회 4
거지 친구 생일날 5만원 계좌로 쏴줬었는데 내생일 까먹음
20:45 l 조회 6
아니 쌀국수 시켰는데 면 누락돼서 전화했는데
20:45 l 조회 3
난 오래다닐회사를 찾는데 약 9년걸림
20:45 l 조회 2
고양이 이루고 앉아있는거 너무 웃기다
20:44 l 조회 9
마지막 엽기폰케 제발요
20:44 l 조회 7
펌이나 매직하면 보통 하루 이틀 머리 감지 말라 하잖아1
20:44 l 조회 7
공주 북경탕수육 혼자가서 먹을만해?
20:44 l 조회 3
술 주정 심한애들 있잖아
20:44 l 조회 11
진짜 기독교는 뭐가 문제지
20:43 l 조회 11
공시 재시익들아 기출 다시 사니???
20:43 l 조회 5
회사에 새끼고양이가 생겼는데 엄청 울어 2
20:43 l 조회 10
알바 면접이 낼인데 일경험 면접이 알바랑 겹치면 어카지...2
20:43 l 조회 9
콜라겐팩 좋긴한데 개미끄러워
20:42 l 조회 3
동생 이거 우울증이야?1
20:42 l 조회 29
아이패드 미니 많이 작아?? 고민 2주 째임 ㅜㅜ4
20:42 l 조회 9
간호사 종합병원 공고 보통 몇 명 뽑는 거야?
20:4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