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82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나는 능력이 너무 없어서 일쪽으로 잘되는건 포기하는게 나을거같고 노력을 해봤는데 아무리봐도 좀... 정말 무능력한거같아...그래도 다행인게 괜찮은 남자들이 결혼하자는 얘기가 많아서 결혼을 잘할 기회가 꽤 있어 그게 그나마 내 능력은 아니지만 잘살수있는 길인거같거든? 그래서 그냥 빨리 시집가서 남자에게 얹어가고싶은데 이거 되게 못된 마음인걸까?? 이런 사람 너무 나쁜맘 가진거야? 

아무리 노력해봐도 내가 무능력하다는게 확실한거같아서 좀 그런듯...왜 있잖아 해도 진짜 잘 안되는 그런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의존적인것 같은데 만약 이혼하면 어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도 남자가 나를 너무 좋아하기도하고 웬만하면 이혼안할거같은 사람이고 또 나름 재혼이 어렵지도 않을거같아... 우리집이 좀 괜찮게살아서...이혼해도 타격이 별로 없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혼 안 할 것 같은 사람은 뭐임.. 그냥 너랑 안 맞으면 이혼하는ㅅ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된게 아니라 불쌍한거 아냐? 기생충같은 인간인거지 안비참한가 스스로 생각해봐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은 좀 가려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사는방식이 그렇다고 너한테 욕먹을 이유없어 너 사가지없다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집도 좀 살고 괜찮은 남자라고 해도 알바라도 꾸준히 하는 게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알바하고싶은데 알바할때 이상한 남자들이 꽤 많이 꼬이는편라 하고싶어도 못하는게 있어 알바를 안해본건 아니야..희안하게 이상한 남자들 끌어들이는 기운이 있나보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알바를 했길래 그런 일이 있었어? 알바를 안 해본 것 같아서 말한 건 아니고 뭐라도 계속 배우거나 조금이라도 버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깔끔한
카페알바같은거해도 그래...
그래서 안되겠다싶어서 시집갈려고하는게 있어...
가벼운일도 하기가 좀 그래서...
나도 조금이라도 벌거나
사회생활하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그게 길이 막히더라고..
노력을해도 안되니 그냥 시집가려고했던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흠 그랬구나 여초 직장을 가거나 막 매일같이 나가는 거 말고 단기나 아이들 승하차 도우미 같은 짧은 일자리? 말한 거였어! 남자도 쓰니 상황 알고 괜찮다 한 거면 못됐거나 이상하진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나 일을 제대로 못하는 또다른 이유가 있긴해... 능력이 없는것도 그렇고 노력을해도 상황이 받춰주질않아 그러니 그냥 시집가는게 그나마 피할수있는길이 되는 상황이되는거고... 알바는 나도 여러번 해보긴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9:45 l 조회 7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23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2
9:44 l 조회 13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7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8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11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0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8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5
9:42 l 조회 25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
9:42 l 조회 13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7
9:41 l 조회 36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10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4
9:41 l 조회 18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5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6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60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6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8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