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82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나는 능력이 너무 없어서 일쪽으로 잘되는건 포기하는게 나을거같고 노력을 해봤는데 아무리봐도 좀... 정말 무능력한거같아...그래도 다행인게 괜찮은 남자들이 결혼하자는 얘기가 많아서 결혼을 잘할 기회가 꽤 있어 그게 그나마 내 능력은 아니지만 잘살수있는 길인거같거든? 그래서 그냥 빨리 시집가서 남자에게 얹어가고싶은데 이거 되게 못된 마음인걸까?? 이런 사람 너무 나쁜맘 가진거야? 

아무리 노력해봐도 내가 무능력하다는게 확실한거같아서 좀 그런듯...왜 있잖아 해도 진짜 잘 안되는 그런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의존적인것 같은데 만약 이혼하면 어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도 남자가 나를 너무 좋아하기도하고 웬만하면 이혼안할거같은 사람이고 또 나름 재혼이 어렵지도 않을거같아... 우리집이 좀 괜찮게살아서...이혼해도 타격이 별로 없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혼 안 할 것 같은 사람은 뭐임.. 그냥 너랑 안 맞으면 이혼하는ㅅ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된게 아니라 불쌍한거 아냐? 기생충같은 인간인거지 안비참한가 스스로 생각해봐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은 좀 가려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사는방식이 그렇다고 너한테 욕먹을 이유없어 너 사가지없다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집도 좀 살고 괜찮은 남자라고 해도 알바라도 꾸준히 하는 게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알바하고싶은데 알바할때 이상한 남자들이 꽤 많이 꼬이는편라 하고싶어도 못하는게 있어 알바를 안해본건 아니야..희안하게 이상한 남자들 끌어들이는 기운이 있나보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알바를 했길래 그런 일이 있었어? 알바를 안 해본 것 같아서 말한 건 아니고 뭐라도 계속 배우거나 조금이라도 버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깔끔한
카페알바같은거해도 그래...
그래서 안되겠다싶어서 시집갈려고하는게 있어...
가벼운일도 하기가 좀 그래서...
나도 조금이라도 벌거나
사회생활하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그게 길이 막히더라고..
노력을해도 안되니 그냥 시집가려고했던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흠 그랬구나 여초 직장을 가거나 막 매일같이 나가는 거 말고 단기나 아이들 승하차 도우미 같은 짧은 일자리? 말한 거였어! 남자도 쓰니 상황 알고 괜찮다 한 거면 못됐거나 이상하진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나 일을 제대로 못하는 또다른 이유가 있긴해... 능력이 없는것도 그렇고 노력을해도 상황이 받춰주질않아 그러니 그냥 시집가는게 그나마 피할수있는길이 되는 상황이되는거고... 알바는 나도 여러번 해보긴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실 갈때 화장하고 가?
19:50 l 조회 2
아 미친 러브버그
19:49 l 조회 3
근데 내가 본 외동들은 다 배려심있고 착했는데2
19:49 l 조회 9
내가 못먹는 음식인데 공통점이 뭘까 1
19:49 l 조회 8
국내여행 2박3일 캐리어 20인치 ㄱㅊ?
19:49 l 조회 3
민트색 가방 너무 사고싶다
19:49 l 조회 4
도서관 자료실에서 공부해도 돼?1
19:49 l 조회 4
난 일부러 소개팅때 샤넬백 들고나가고 시그니엘에서 결혼식하고싶다함
19:49 l 조회 7
한국 월드컵 탈락 확정이라는데???
19:48 l 조회 24
주린이 욕하디마
19:48 l 조회 8
익들 주변지인 중에서 제일 대학 높은 사람은 어디다녀?3
19:48 l 조회 6
친구가 무리 중 한 명한테 유독 시녀처럼 굴어1
19:48 l 조회 9
아 생리 이번달 안하나보ㅓ 쌰갈
19:48 l 조회 3
애인 벗은 몸 보고 실망한적 있어? 1
19:48 l 조회 19
익들아 개급함 3일지난 치킨 먹어도 될거같음? 4
19:48 l 조회 13
이거 한번 예측좀 해줘 ...2
19:48 l 조회 17
오,...
19:47 l 조회 2
생리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는데ㅜ 2
19:47 l 조회 6
강아지 용품 보통 어디서 많이들 사???
19:47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화장하고 나갈 예정
19: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