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04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0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식비 안 쓰고 떡볶이를 먹겠다는 내 의지가 보이니? | 인스티즈 

밀떡 직접 만들기 

식비 안 쓰고 떡볶이를 먹겠다는 내 의지가 보이니? | 인스티즈 

식비 안 쓰고 떡볶이를 먹겠다는 내 의지가 보이니? | 인스티즈 

 

 

 

 

(떡볶이떡은 사먹자....... 맛없어)
대표 사진
익인2
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집에 쌀떡이랑 오뎅 있는데 주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한 재료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인도에서 자장면 만드는 것 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배추나 썰고 있겠지하고 들어왔는데 떡까지 만들 줄은 몰랐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저거 부침가루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침가루로 떡을 만들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이따 끓는 물에 익히고 나면 알 수 있을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떡 많이 비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들어가는 재료중에 제일 쌀 걸..?
하지만 내 목표는 식비 하나도 안 쓰기인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제비 떡볶이 해먹으면 딱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아이디어 고마워 수제비모양 떡볶이도 몇 개 만들겧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기부터 시작이었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444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55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6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777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88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9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 만든 거 보고 그럼 어묵은...? 생각들었다가 없는 거 보고 안심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결과물 궁금해서 혼자 호출 누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오늘 저당떡 만들까 하고 있었는데
쓰니 실행력 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만들면 불러죠! 궁금하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ㅋㄱㄱㄱㄱ너 대단하다ㅋㄱㄱㄱ후기 올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부침가루로 수제비 해먹는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인건비가 더들것는디욬ㅋㅋㅋㅋ 기욥다 후기 알려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 여기부터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출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양념만 똑같으면 맛있을ㄷㅇ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견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으와 결과물도 보야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멋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야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대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떡대신 수제비처럼 해도 맛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양념에다가 수제비 만들어서 먹어도 맛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침가루?? 찹쌀가루라도 좀 더 넣어야 떡 식감이 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니까 부침가루에 찹쌀이랑 전분 섞여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떡볶이 떡 멥쌀로 만드는 거 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몰랐엉!! 익인이 떡볶이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 아니 나한테는 너무 당연한 거였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멥쌀이 뭔지도 잘 몰랐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결과가 궁금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결과 보여주셔요 결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나 칼국수까지늠 만들어봤는데 떡볶이 떡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묵은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짖짜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진짜 걍 양념 고추장 이런거 풀고잇겟지햇엇는데 밀떡을...만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ㄴㅋㅋㅋㅋㅋ 칼국수 되는거 아니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김씨표류기에서 짜장면 만들어 먹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 어떤 프로에서 수제비로 떡볶이 만들던거 생각나네 ㅋㅋㅋ 근데 부침가루라니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결과 궁금하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얘들아 떡볶이떡은 대성공이야 난 로제떡볶이 해먹으러 갈게 댓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시집가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미쳣다개웃기다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식감도 비슷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반죽하고 삶은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쳤다 완벽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파는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우와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부침가루로 이게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혹시 방앗간집 자제분이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게 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너 진짜 야물딱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떡볶이는 안 해봤는데
부침가루 튀김가루 남으면 그걸로 수제비는 해먹어봄....
떡볶이 나도 도전해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조리된것도 보여주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엔 완전 떡볶인디ㅜ 고생해써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대단쓰 다음엔 라이스페이퍼류 해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 사먹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얜 뭘해도 될 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대박이닼ㅋㅋㅋㅋ블로그 하면 구독하고 싶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ㅏㅏㅏ 멋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시판떡 마냥 잘만들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어떻게 저게 가능한거얔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잘만들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볶이 떡을만드는사람은 첨보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뭐야 장사헤야되는거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해피엔딩일줄 ㅋㅋㅋㅋ
역시 사먹는데는 이유가 있는 거였어
차라리 저걸로 수제비해먹었으면 맛있었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중에 떡 개잘만들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쓰니 귀엽다 ㅋㅋㅋ 해피엔딩을 바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이 글 왤캐 핫플된곀ㅋㅋㅋㅋㅋㅋ
다들 댓달아줘서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근데 떡 완전 잘 만들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중력분이 아니라 부침가루라는게 놀랍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아 대단해 맛없다니 너무 슬픈 소식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와중에 너무 잘만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니 개잘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얘 반죽 왤케 잘함 떡 모양 쩌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소스만들고있는줄알았는데 반죽부터 나와서 당황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식감 어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떡볶이 남은 거 냉동했다가 물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때 그 바스라지는 밀가루식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와근데 때깔 완전 엽떡같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 귀찮음을 이겨냈네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어..? 키트가 아니라 떡부터 만드는ㅋㅋㅋㅋ 먼가 대단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금손이야??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와 대박이닼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근데양념빛깔너무맛있어보여 떡볶이의이데아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사장님 빨리 2호점 열어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우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멋진데?
다음엔 밀을 키워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어떻게 만든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21세기 장금이가 여기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난 떡 정도는 있을줄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근데 되게 잘 만들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멋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래도 생긴건 거의 팔아도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떡에도 엄청난 양의
소금과 설탕이 들어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우와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와 밀떡을 직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와 대박이다...의지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쓰니는 진짜 뭘해도 되겠다,,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와 여기서부터 시작이었다니 존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야 뭐 어떻게 한거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와 대박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밀가루도 쓰니가 직접 재배한거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부터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쓰니 손재주 좋ㄷㅏ
왠지 멋져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헐 쓰니야..!! 외국사는 내 칭구가 떡 구하기 너무 어려워서 떡볶이 먹고싶어도 못먹어하는데 혹시 괜찮으면 레시피 좀 줄 수 있읆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가 아니구나 망햇단 뜻이군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중력분이 없어서 부침가루사용해서 떡식감이 안 났던 것 같아 중력분으로 유튜브에 떡볶이떡 만들기 검색하면 레시피 있ㄴ어! 재료는 중력분, 소금, 기름 정도얌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나도 가끔 해먹는데 한번 할때 떡 많이만들어서 냉동시키면 다음에 옴총 편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력분으로 하면 쫄깃쫄깃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저 떢볶이 모양이 만들어 진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무친 균일하다 떡라인 쓰니방앗간 만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중력분으로 수제비한거 쫄깃한거보면
중력분 떡도 괜찮을것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근데 난 저 양념이 너무 맛있어보인다…. 레시피좀 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1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
2:56 l 조회 5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2
2:56 l 조회 6
무쌍인 사람 중에 쌍수 고민 하면 나는 꼭 하라구 말함
2:55 l 조회 8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8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15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4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5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23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5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3
2:48 l 조회 36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4
2:47 l 조회 17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6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6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41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