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04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A: 나 부서에서 왕따 당하고 있어 너무 힘들다 

B: 정말? 내가 듣기론 너네 부서 사람들 다 착하다고 들었는데 

 

B가 적당 중립 지키면서 잘 반응한 건지 아니면 A한테 상처 준 건지...
대표 사진
익인1
?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관계 확인 후 대화를 하기위한 대화의 단순 시작처럼 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상처목적은 ㄹㅇ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러고 내가 그래...? 하니까 응 내 아는 사람이 저기 부서랑 친한데 다 좋은 사람이래 이상하네 이러고 대화가 끝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A고... 우리 둘 정말 친한 사이고 내가 얼마나 왕따 당하고 힘들어했는지 아는 B가 저런 식으로 말해서 너무 상처받았는데... 그냥 넘어갔거든 근데 자꾸 상처로 남아서 말을 해야 하나 그냥 묻을까 고민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아는 b가 그렇게 말했다고?? 그럼 좀 그런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뭘 자꾸 착하대 내가 왕따당하고있느넫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이 심정이었어 그럼 쟤네가 착한 사람들이고 내가 당한 건 내가 이상한 사람이라선가 싶고 내 편이 아무도 없는 것 같아서 우울해져 친한 친구가 그래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성인이니까 그냥 저 친구가 말조심하고 중립 박은 거라고 쳐도 이것도 서운하지만...그럼 그냥 애써 이해해봐야지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쓰니 이해가 아무리 중립박는다쳐도 서운할순있다고 생각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처는 아니고..그냥 아니?절대안착한데? 이말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기준 걍 대화 끝인데..나같음 그사람들이 착하다고 하기 전에 어떤 점에서 그렇게 느끼는지 먼저 물어볼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공립 유치원 다니는 익들아 수업은 몇시까지 해?
21:12 l 조회 2
배부르면 기분이좋아져
21:12 l 조회 4
지금 사고시픈거 :
21:12 l 조회 6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5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13
익인들아
21:11 l 조회 4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3
21:11 l 조회 15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데이트코스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림1
21:11 l 조회 5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5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20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3
21:10 l 조회 3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4
21:10 l 조회 13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4
21:10 l 조회 21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7
틈새 vs 너구리
21:10 l 조회 3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7
21:09 l 조회 23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6
21:09 l 조회 32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20
숏컷치러 언제 가야겠다
21:08 l 조회 4
속옷 다들 어디서 사.. 노와이어 입는 익들 추천좀ㅜ 1
21:0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