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듣는데 월요일 공지한 과제를 오늘 발표했거든 법조문 찾아보고 설명하는 과제였음 발표 시작 전에 자기가 편입생이라 그런지 해석 어려워서 많이 헤맸다는 식으로 말하고 발표 마지막에 질문 받으면 잘 모를수도 있다고 대답을 못할수도 있다고 양해부탁한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교수님 바로 화내면서 부족하면 더 공부할 생각 했어야지 질문하지 말라는 뜻이냐며 엄청 화내심… 발표자 엄청 떨면서 발표하더라 애들 좀 안타까웠는지 박수 엄청 크게 치고 질문 타이밍에도 엄청 쉬운..? 상식선에서 답 가능한 질문 하고 너무 잘들었다 이러고 약간 부둥부둥… 진짜 금방이라도 울것같은 표정이던데 너무 안타까웠음

인스티즈앱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