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57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9
이 글은 3년 전 (2023/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내가 스펙은 높은데 컨트롤이 안좋아서 하드 보스를 잘 안간단말야 

근데 최근에 길드원들이랑 친해져서 길드팟으로 하드 진듄더를 가기로 했어  

길드원들한테 피해주기 싫어서 연습은 하고 있는데 패턴 피하면서 체력 관리가 잘 안돼ㅠㅠ 직업은 아델이야ㅠ.ㅠ
대표 사진
용사1
극딜 끝나면 최대한 사리기.. 괜히 짤짤이 넣으려고 나대지 않기? 그리고 실 안맞는 자리 있는데 그거 위치만 외워두기..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헐 ㅠㅠㅠ 고마워ㅠㅠ 우선 안전지대를 기반으로 패턴 피하는 연습 해볼게!!!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초반엔 초앞보뒤만 입에 달달달 하고 갔었다... 체력 너무 없다 싶으면 파티원들한테 실 맞아달라고 하고 빨리 풀기 빨리 풀어야 할 땐 의지 쓰고 실 맞기도 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초앞보뒤 초앞보뒤 초앞보뒤 초앞보뒤 초앞보뒤!!!!의지쓰고 실 맞으면 스턴 금방 풀리겠구나.. 꿀팁 넘넘 고머어 🥹🥹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진힐라는 파티원들이랑 호흡도 중요해서 같이 가보는 거 중요하고

낫베기 하고 실 하나 미리 맞아두고 실맞으라 할때 바로 실맞는거 연습

의지쓰다가 실 한번에 여러번 맞을 수 있어..
실맞을때 진힐라 뒤에서 맞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웅웅 우선 나혼자 패턴 피하는 연습 한다음에 팀원들이랑 호흡 맞춰볼라고!! 댓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윌 1페 하는 것처럼 진힐라 뒤에 최대한 있는다는 생각으로 딜하면 그나마 조금 살만해!! 진힐라 뒤에 있으면 고근도 안 맞고 파바도 피할 수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힐라한테 딱 붙으라는 조언이 많구나!! 오케 확인해써!!!!!꼭 깨서 돌아온다잇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레비테이션 활용 잘하기
시체 밟지않기 / 독 피해다니기
조각 맞지않기
스인미 크오솔은 제단 풀때 쓰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힐라 파란색 바람? 피하느라 독은 안중에도 없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다!!! 조언 고마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진짜 좋은 거는 진힐라 엉덩이에 붙어있는 거야! 물론 독이나 시체 나오면 멀리 피해야되지만 계속 뒤에 붙어 있으면 파바는 무조건 안맞을 수 있고 빠짝 붙어있으면 고근도 안맞거든?? 그래서 거기 계속 딜하는 연습하면 생존이 진짜 올라가
처음 해보면 생존안된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연습하면 왜 이자리에서 딜 해야되는 지 알 수 있을거야!
1. 실 안맞는 자리에 서서 지닐라 부르기
2. 진힐라 엉덩이 쪽 보면서 딜하기
3. 시체나 독 깔리면 양쪽 끝 안전한 자리에 피해있기!
4. 낫베기 시간은 전투분석으로 하기
지금 현재 잡는 난이도가 뭔지 몰라서 정확히 알려줄 순 없지만 하드 기준으로 진힐라60퍼 30퍼 체력일 때 주기 바뀌니깐 낫벨 때 마다 전분 초기화하면서 시간 체크하면 훨씬 수월해 오더 해주는 사람이 있지만 내가 보고 하는게 젤 편한 걸 나중에 느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호오옥!!! 꿀팁 뭐야!!! 정성스런 댓글 너무너무 고마어ㅜㅜ 오더는 길원들이 해주겠지만 나중에 해방퀘를 위해 내 스스로 시간 계산하는 연습도 해봐야겠다! 무조건 힐라쪽에 붙어 있고 독,시체 있으면 양 쪽으로 빠진다!! 꼭 기억하고 연습해서 후기 들고올게!! 댓글 너무너무 고마엉😍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2
9:54 l 조회 22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9:45 l 조회 73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3
1:47 l 조회 615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174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4
0:30 l 조회 312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141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956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401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892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429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185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531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4
06.27 20:06 l 조회 669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726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3
06.27 19:02 l 조회 990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312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242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697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06.27 17:16 l 조회 270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06.27 17:02 l 조회 130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