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 조굼 넘었구 2일전까지 그냥 연락했었어 내가 거의 다하고 상대는 영혼없이 받아주는 느낌 ,, 나 정말 힘든 연애였고 차이고 한달동안 잡았거든 중간에 깨붙도 했고 상대가 정말 날 막대했어 .. 그러다 2일전에 내가 연락그만하자 했는데 그 뒤에 친구 한테 고백받아서 좋은애라 잘 해볼려고 마음 먹었거든 근데 전애인이 정말 내가 자기만 바라볼꺼라 생각하는 애였어서 걍 디데이 올리고싶은데 지금 너무 빠른가 ? 사귀면서 중간에 바람도 한번 폈던 애야
인스티즈앱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