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75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3년 전 (2023/4/07) 게시물이에요
헤어진지 한달 조굼 넘었구 2일전까지 그냥 연락했었어 내가 거의 다하고 상대는 영혼없이 받아주는 느낌 ,, 나 정말 힘든 연애였고 차이고 한달동안 잡았거든 중간에 깨붙도 했고 상대가 정말 날 막대했어 .. 그러다 2일전에 내가 연락그만하자 했는데 그 뒤에 친구 한테 고백받아서 좋은애라 잘 해볼려고 마음 먹었거든 근데 전애인이 정말 내가 자기만 바라볼꺼라 생각하는 애였어서 걍 디데이 올리고싶은데 지금 너무 빠른가 ? 사귀면서 중간에 바람도 한번 폈던 애야
대표 사진
둥이1
뭐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관없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얼마전까진 계속 잡았어서ㅜㅜㅠ,,잡던 애가 이제 바로 다른 사람 만나니까 나혼자 걱정하는 거겠지 이것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올려 뭐 예쁜 놈이라고 시기까지 따지고 있어? 하고싶으면 해 걔 눈치 볼 일 없어 아무사이 아니잖아 이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ㅜㅜㅜㅜㅜㅜ맞아 그냥 혼자 눈치보여가지구 약간 보여주기 식도 있는데 친구도 그렇게 해도 상관없다하고 오히려 걍 보여줘서 엿 먹이라고 하두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잡다가 안잡으면 뭐지싶고 그때부터 후폭풍옴ㅋㅋㅋㅋㅋㅋ 근데 바람핀 애는 걍 걸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정말 많이 잡았고 ,,진짜 맨날 표현하고 그랬는데 전해지질 않더라 걔랑 헤어지고 나서 나좋다는 사람이이렇게 많은데 굳이 상처준 걔를 붙잡을 필요가 없더라구 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은 사람 놓친거 곧 후회할듯 ㅠ 풉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ㄴㄴ 올려도 돼 이제 그런ㄴ 신경쓰지말고 쓰니 자신만 생각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올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신경써 나같음 자랑 오지게 할거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랑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일부러라도 올린다 같은넘 나 잘사는거 보라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케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기억도안난당 ㅋㅋㅋ 저때 저러고 쟤도 바로ㅠ다른 여자만났어 나는 저때 사귄애랑 한달사귀고 헤어지고 한달뒤에 새로운 사람만나서 지금까지 사귀는중 쟤는 금방헤어지고 나도 헤어지고 한달 공백때 만나자고 연락왓는데 걍 안나감 그러고 연락 더 안왔엉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쿠낭 역시 다른사람 거치고오는군 ㅠㅠㅜㅜ 둥이 새러운 분이랑 평생 행복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둥아,, 둥이는 잘 지내?.. 기다리던 사람한테 연락 왔을까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ㅋㅋㅋㅋㅋㅋㅋ지금 저 글에쓴 전애인???
9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응응 ㅠㅠ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둥아,, 아직 있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잇짘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혹시 연락 왔다면 언제쯤 왔어? 얼마나 오래 매달렸니.. 나 첫사랑한테 차이고 두달 반동안 매달렸는데 후폭풍 안올거 같아서 정병왔어........... ㅠㅠ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1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
4:33 l 조회 1
마방 하…
4:23 l 조회 16
intp 이성적 호감1
4:22 l 조회 18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14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26
4:02 l 조회 78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37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3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0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28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5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1
3:20 l 조회 47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0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56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1
3:13 l 조회 5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45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3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1
2:48 l 조회 38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5
2:47 l 조회 90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