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5

애프터 약속 잡혀있는데 2살 연하 소개남이 이 말해서 진짜 팍 식었는디 

내가 너무 한마디만 보고 끝내려하나… 첫만남땐 나쁘지않았어…. 곧 30인데 너무 섣부르게 사람을 판단하나 내가

대표 사진
둥이1
앗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식어ㅋㅋㅋ 근데 맘에 들면 머 ㄱㄱ가능할수더~!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나쁘지않아서 한번 더 봐야겠다~ 했는데 고 사이에 저래서 너무 당황스러워 진짜 …ㅋㅋㅌㅋㅋㅋㅋ;;;ㅠ하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혹시 본인도 이불킥 하고 있으려나?ㅠㅠ 제발 그런 반성의 자세라도 취해줬으면ㅋ큐큐ㅠㅠㅠ
연애 경험별로 없어서 악의는 없지만 나름의 남자다움을 드러내는 플러팅이 하고 싶었던거 같아서 후하,,,,ㅎㅎ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진짜 너무 싫어 ㅋㅋㅋㅋ 머 얼굴몇번봤다고 이래….ㅋㅋㅋㅋ ㅜㅜㅜㅜㅜ 하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밤에 보니까 난 솔직히 재밌다ㅋㅋㅋㅋㅋ 쓴이 애프터 어때? 그래도 한번 더 봐볼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사실 오늘 같이 저녁먹자길래 그래 뭐 한번 더 봐보지 뭐 이런마인드였는데 급 취소하고싶어졌어 하 ㅋㅋㅋㅋㅋ ㅜ 화가 가라앉으니 또 내가 예민한가 싶어서 글올렸는데 후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잌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만큼 상대는 쓰니한테 맘이 큰거 같아ㅎㅎㅎㅎ 이미 맘속으론 사귀고 있는거 같엉ㅋㅋㅋ 또 치기 어린 마음에 그럴수도 있으니…! 난 한번 더 보고 어떤 사람인지 보는거도 괜찮을거같기두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하 ㅜㅜㅜ 그런가? 차분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ㅋㅋㅋㅋ진짜 안그래도 동생있는 언니라 그런가 얘가 돌았나 싶더라고 ㅋㅋㅋㅋㅋㅋ 하 ㅜ 진짜 저런 모습 한번만 더 버이면 진짜 정떨일것같아 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잌ㅋㅋㅋㅋㅋㅋ쓴이 모쪼록 좋은 인연 만났으면! 덕분에 새벽에 웃었던거 같아ㅎㅎㅎㅎ 한번 봤는데 좋아질만큼 쓰니가 매력적이었나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웃음을 줬다니 다행이네 ㅋㅋㅋㅋ 주선자한테 귀엽다고 했다던데 그래서 그런가 ㅜㅜ 후 난 연하가 막 가르치려하는게 넘 싫더라 진짜 꼰대같지 ㅋㅋㅋㅋ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냐 저거 여자들 다 극혐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어줍잖게 플러팅 해보려고 하는데 살짝 찐따미 있는 플러팅…이랄까ㅋㅋㅋㅋㅋㅋ 어우 나도 재수해서 대학 들어가니까 전부 나보다 어려서 저런 공격 진짜ㅜㅋ큐ㅠㅠㅠㅠ
아무 사이도 아닌데 밥 안먹냐 안 먹었다면 혼내고;ㅜ 절대 누나라 안부르고 이름부르고 아 생각하니까 웩! 웩! ㅠㅠㅠㅠ 쓰니 그냥 가지말자! 갑자기 떠오른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ptsd 온거 ㅋㅋㅋㅋ ㅜㅜ 진짜 난 첫만남때도 나이차이나는데 이름 부르는거 싫다고 누나라고만 해달라고 못박았어 야 너 이런거 싫다구 ㅋㅋㅋ하 밥 안먹었냐 혼내는거 진짜 아… 너무 싫어 왠지 근데 좀 그런 타입인거 같아 만났을때도 약간 그런 낌새가 조금 보였긴해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악! 상대 그럼 28이지? 나 맘 바꼈어 가지말자 가지마😇… 증말 갑자기 거기서 쓰니가 또 그런거 당할 생각하니 살짝 화날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머에 식은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빨리자렴 이게 진짜 팍 식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아 상대가 연하인거지? 최소 동갑이면 안식어? 난 남잔데 너무 빡센데 ㅔㅔ너 기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응 오래사귀면 괜찮을지도…? 근데 특히 연하가 저래서 더더 싫은것같아 버릇? 없어 ㅋㅋㅋㅋ쿠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연하남 특 누나에게 듬직해보이고 싶은듯 너가 자기에게 의지하게하려는.. 잔소리도 너에게 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썸도 아니고 걍 연락만 하는 사이면 좀 글킨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직 호감? 나쁘지않다 단계고 얼굴 한번 봤는데 저러는게 뭔가 싶긴해 ….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렴에 식었다는 거지?
ㅋㅋㅋㅋㅋ알 것 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어어 빨리 자 도 아니고 자렴? 지가먼디 썸도아닌데 아직 이런 마음 …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주로 아랫사람에게 하는 어투잖아 ㅠ 에구 왜 그랬을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 엄 솔직히 사귀는것까진 못갈것같아 정말 당황스럽고 화도좀났었엌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진짜 보자마자 화도 좀 나고 당황 했으….뭐지 얜? ㅋㅋㅋㅋ싶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말투 웃기긴하넼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보자마자 눈을 의심했잖아 ㅋㅋㅋㅋㅋㅋ하 장난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카톡 한마디 한마디에 의미부여하고 신경쓰는거 제정신들이 아닌데
새벽이라 그런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띠용 얼굴 함번 본 사이에 할 말은 아니지 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근데 얼굴한번본 사이치곤 오가는 티키타카가 친근해보여서 딱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 난 별로 안친근한데 혼자 친근함 느껴서 그런가 난 일단 저 친구한텐 호감까지도 아니고 그냥 관심 느낌인디 좀 당황스러워 저 말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헐 난 여자긴 한데 ~렴 말투가 습관임ㅋㅋ ㅜㅜㅜ 빨리 자 보다는 빨리 자렴이 더 둥글고 친근하지 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뭔가 나를 밑으로 보는것같아서 싫어 가르치려 드는것같고 ㅋㅋㅋ ㅜ 알아서 하는디 먼 상관? 이런느낌이야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친구랑 싸우다가 이 말투 때문에 아예 손절함 진짜 싫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헐ㅋㅋㅋㅋ 댓글보기 전까지 뭐가 문젠지 멀랐어
나는 연하가 누나누나 하는거 싫어서 그런가 저러는거 전혀 문제 안될것 같은딬ㅋㅋㅋ
걍 둘이 포지션(?)이 안맞는 느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난 무적권 누나라고 해야되고 야 너 이런거 싫어 ㅋㅋㅋㅋㅋ 연하면 좀 깍듯?하게 했음 좋겠어 ㅋㅋ큐ㅠㅜ 하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봐줘ㅠ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32 l 조회 2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3
9:28 l 조회 11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6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23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5
9:16 l 조회 22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44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1
8:45 l 조회 11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8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2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7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3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0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63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6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5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062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5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5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