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10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77
이 글은 3년 전 (2023/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사이 좋은건 좋은데 막 누나를 정말 좋아하고 치대고 이런거 솔직히.. 좀 이해안가고 부담스러울 거 ㅅ같음
대표 사진
둥이1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누나 좋아하고 애교도 많으면 징그러운 얘기지만 애인같은 누나처럼 대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누나가 용돈도 주고 그러는데 전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우리누나 좋아해 치대는건 학생일때 그랬고 지금은 성인이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여친 사귀어도 누나 말이 먼저고 누나랑 약속이 먼저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그건 절대아니짘ㅋㅋㅋ 그냥 누나랑 사이가 좋은거일 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동생이랑 사이 좋은데 나 안좋아하는듯ㅠ
내가 장봐와서 매일 삼시세끼 밥해주고 월-금 도시락 싸주고 청소해주고 용돈도 주고 생일선물 30만원대로 사주는데 툭툭댐 너뮤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이유 동생도 아이유 톡 씹는데 그정도면 양반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현실남매 느낌말고 가족 엄청 아끼면서 누나도 엄청 좋아하는애들 보면 막 엄청 치대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우린 현실남매 느낌이여
치대진 않는데 나를 엄청 믿고 의지하는 느낌이긴 해 부모님한텐 말 안해도 나한텐 하고, 잘 모르는거 있음 무조건 나한테 물어보고
참고로 연년생임
그렇다고 애교부리거나 나랑 한 약속이 먼저거나 이러진 않음 징그러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현실남매 느낌말고 내가 말하는건 좀 결이 다른 것 같아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사이 좋은 남매는 다 그럴거라고 생각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누나 엄청 좋아하는 애들 꽤 봤는데 쓰니댓만큼 하는 애는 본적 없는듯 진짜 10명 중 한 명 있을까말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진짜 누나 좋아하는 애들은 애인 생기면 누나한테 연애 상담을 하지 여친 약속 막 깨고 그러진 않음 그러면 안된다고 배운 애들이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 우리집이네 우린 남매 우애 장난 아닌데 절대 여친 이런 걸로 문제 안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일단 누나랑 사이좋은 애들은 봤어도 누나를 좋아하고 치대는 사람은 못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치대는 거 약간 있긴 해 방에서 얘기하다가 내 방 갈라고 하면 어디 가냐고 가지 말라고 하고 이런 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랭... 여친 생겨도 여친보다 누나야?....... 누나를 그렇게 좋아..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건 아니지! 여친은 여친이고 누나는 누나던데 근데 되게 찐친이 연애할 때처럼 뭔가 내가 서운?찝찝?한 건 있었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래??? 뭔가 남동생이랑 누나가 서로 막 애인생기면 뺏긴 느낌이고 그런건가 ?? 난 솔직히 여자형제 있는 사람들은 서로에게 그런 감정 느끼나 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쎄 자매끼리도 같이 뭐 하는 거 많고 그러면 시원섭섭한 거 있지 않을까?? 동성친구여도 그러잔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는 내 동생이 ㅋㅋㅋㅋㅋ
남동생인데 누나 첫 남친이라고 질투하고 그랬음...
사이가 무척 좋아...
마치 카피페 남동생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ㅋㅋㅋㅋㅋㅋㅋ ㅠ 혹시 누나를 좀 그런 느낌으로 애정하는거야???? 여친보다 누나인 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쎄 ㅋㅋㅋ 그냥 나이차이가 좀 나는 편이라... 5살이상 차이남
나를 엄청 편해하고 못보면 보고싶다고 그러는데 여친결이랑은 다른거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 3살차이 남동생 있는데 친하긴 해도 막 치대고 그런건 아녀.. 그냥... 그냥 실 없는 소리하면 낄낄대는 정도지 서로 애인 1도 신경 안 쓰고 평소엔 관심 없다가 아프거나 힘들 때만 좀 신경 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사이는 좋은데 그거 아님... 걍 친구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는 내가 치대는데ㅋㅋㅋㅋㅋ 동생은 그냥 무념무상 난 옆에서 괜히 툭툭 한 대씩 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스킨쉽 자연스러울 정도로 사이 좋은데 애인 생겼다고 내가 여친보다 우선순위는 아님!
서로 관심은 없지만 친구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내남친 누나둘인데 누나한테 엄청 치대고 ... 내앞에서도 ㅋㅋㅋㅋ 먼가 좀 .. 나도 동생 있는데 우린 아니라 그런지 좀 ... 그랬어 ㅌ큐ㅠㅠ
먼가 어리광쟁이 느낌..? 그래도 누나랑 나 사이에서는 객관적으로 선택할만한거 선택함(?) ㅋㅋㅌㅌㅌ 상황에따라... 근데 그 외에 누나랑 싸우면 걍 꼬리내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랭.. ㅋㅋㅋㅋ 누나를 설마 여친처럼 그런 감정 비슷하게 좋아하고 치대? 설마 여친 생겨도 가족들 누나들이 먼저 우선순위인 느낌이야? 아무리 상황에따라지만 그래도 대부분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머 그런 느낌은 아님 약간 엄마2 엄마3 느낌 ..? 여친느낌은 절대아님

상황이리는게 워낙다양해사
뭐 짚어서는 말 못하겟는데

여친vs가족들 하면

여친이 우선이어야 하는 상황에선 야친이긴한데

가족들이랑 같이 살다보니까
더 중요하가고는 생각해서
서운했던 적 꽤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서운하겠다... 엄마2 엄마 3이 더 힘들 것 같아ㅜㅜ 막 누나들이 연애나 둥이한테도 간섭하고 그래?? 그리구 같이 살다보니까 중요한건 어느정도 이해는 되는데 그럼 둥이랑 결혼해도 그럴 것 같아?,,,,,,..자기 가족만 소중하게 생각하고 결혼 하고나서도 너무 교류하고 그러면 싫을 것 같은데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이거는 만나면서 파악하는중인데 뭐 절대복종 절대지켜 절대사랑해. 오직 가족만 느낌은 아님..
내가 피곤해하면 자기가 선 정리해주고 그러던디
교류는 나도 자주하는건 싫은 편이라 대화해봐야겠지
결혼전에...
다행인건 그애가 대화가 안되는 애가 아니라 ㅋㅋ
근데 결혼은 아직 생각하긴
이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구 혹시 여친이랑 한 약속 가족때문에 깨거나 아님 가족들 일정이 더 우선이던가? 이런거야?? 자꾸 꼬치꼬치 물어봐서 미아내 ㅠㅠㅠ 내가 비슷한 상황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진짜 가족을 너무 심각하게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글쓴이에게
심각하게는 아니고
보통 이상... 좀 ...
애착 과해보이긴 했슴
사이좋은걸 넘어서 좀 폐쇠적..?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9에게
헐 그러누나…. 나 궁금한게 그런 애들은 누나한테 츤츤 대면서 챙겨줘 아니면 누나 진짜 다정하게 대해줘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글쓴이에게
다정할땐 다정한디
틱틱할땐 틱틱하던데...
뭐가 궁금한거야 정확하게??
뭔가 계속 꼬리에 꼬리를 물길래 ..
설마 누나를 연애감정으로 대하냐 이런거 궁금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9에게
제일 궁금한건 지금 둥이가 말해주는게 내 애인이랑 너무 비슷하거든 ? 심지어 누나 둘 있는 것도 똑같아 얘가 가족 사랑이 엄청나거든 가족들이 자기 꿈때문에 희생해줬던 부분들이 있어서? 누나들한테도 츤데레같이 챙겨주면서 애교 많을때도 있고 ..우리 가족도 화목하지만 애인쪽 보면 좀 부담스럽게 과하게 화목한 느낌?…. 그래서 결혼하고 나서도 누나보다 내가 우선순위가 아닐 것 같고 자기 가족들만 싸고 돌것같아서……. 일단 얘랑은 이 부분에서 대화하기는 아려운 상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글쓴이에게
흠 현실적으로 결혼할 나이 아니면 설레발
치지말고 걍 좋아하는 맘으로 즐겨... 그러다가 저 문제로 백퍼 서운할 날 싸울날 잇는데 그때 판단해

그리고 너 남친만큼
화목하다
해도 사람이 어떠냐에 따라 다름...
그냥 마냥 가족들이 다 옳아! 하는 애들도잇고
아닐땐 아닌
애들도있고..
걍 좀더 겪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9에게
막 현실 남매처럼 누가 우리 누나 좀 데려가라~ 이것도 아니고 아 아 이중에는 누나한테 소개 못시켜줄 것 같다 이런식으로 말하는거 보면 ㅠ 좀 각별하고 애틋한 것 같아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글쓴이에게
그럼 걍 헤어졍 그거 질투나고 이상해버이면 끝도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9에게
웅 나도 그거 아는데 얘가 너무 좋으니까 헤어지지도 못하고.. 그거빼고 애는 좋은데 ㅠㅠ 둥이는 솔직히 저런 남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어떨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글쓴이에게
난 너 남친같은 정도면 노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10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28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27
썸 어떻게 끊어내지 1
1:52 l 조회 35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1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1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02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1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64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81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87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6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05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3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99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188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71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1
0:54 l 조회 32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7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