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300일이라 선물은 패스하고(원래 기념일에 선물 잘 안함,,) 만나서 1박2일 여행가고 작은 케이크 사서 초 불고 데이트 하려고 했는데 인티 초록글보니까 몇 살이냐고 300일 챙기는거 처음본다고 왜챙기냐는 댓글 뿐이라 충격이야,,,
| 이 글은 3년 전 (2023/4/15) 게시물이에요 |
|
곧 300일이라 선물은 패스하고(원래 기념일에 선물 잘 안함,,) 만나서 1박2일 여행가고 작은 케이크 사서 초 불고 데이트 하려고 했는데 인티 초록글보니까 몇 살이냐고 300일 챙기는거 처음본다고 왜챙기냐는 댓글 뿐이라 충격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