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83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3년 전 (2023/4/16) 게시물이에요
입밖으로는 물론 말 안함 

아 타투~ 그냥 넘기고 타투있는 사람이랑도 잘 지내지 

근데 타투 개별로임 

뭔 타투를 하던 그냥 별로임 

 

마치 spc불매운동하는거 커뮤에서는 강력하게 말하지만 누가 빠바 케이크 생일선물로 줬을 때 

아 나 spc불매야 대놓고 말안하고 그냥 고맙다고 하는 것처럼 

 

입밖으로 굳이 안꺼낸다고 해서 

타투를 모두가 별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건 오산...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말 안한다고 좋아하는게 아닌데 그걸 모름 ㅋㅋ
막말로 고딩때 문신한애들중에 착한애들있음? 없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공감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진짜 타투있는 남자는 다른거 아무리 괜찮아도 거름 사람자체가 저렴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한다고 생각을 한다고? 자의식과잉 지리넽ㅋㅋㅋ 걍 내 몸 아니니까 알빠노인 거 뿐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한다는건 내가 좀 잘못쓴 듯ㅋㅋ
사람들이 별 문제라고 생각안한다는 표현이 더 맞겠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타투했는데 모든 사람들이
다 좋아할거라고 생각안하는데,,,
그건 그사람 문제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호불호 강한 거 알고 한 거라... 그사람 문제인 거 같은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이런 글도 성급한 일반화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옷으로 가려져있을땐 모르다가
여름이나 짧은옷 입었을때 타투 보이는 순간
그냥 자연스럽게 멀리하고싶어짐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문신하는건 자유인데 문신을 이해해달라고 하는것부터 선넘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ㅋㅋ 술담배랑 똑같은듯 세상 어딘가엔 술담배에 빠져사는 사람이 있다는 건 인지하고 있지만 내가 그걸 이해해주고 싶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타투 안 좋아함. 조금만 있어도ㅋㅋㅋ
근데 뭐 상처를 덮으려고 했다거나 자기가 정말 좋아하는ㅈ무언가 새기고 싶어서 귀여운 거 작게 했으면 조금은 이해하는데ㅈ그게 아니면 걍...
연예인만 ㅇㅈ이약ㅋㅋㅋㅋㅋㅋㅋ
호불호 강한 거 알아서 일부러 가리는 거 보면 그런 모습이 좋아서 이해해 주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난 별 생각없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당연히 생각없는 사람도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솔직히 별로 안좋아함 그래서 내 몸에도 눈썹말곤 문신없고..
내 애인은 진짜 극도로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투로 그 사람의 취향이 드러날 때가 너무 싫음 너무 별로인 디자인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요새 귀여운 낙서같은 작은 타투?하는 거 많이 봐서 그런가 좀 사라졌는데 주변 인식 개별로인거 맞음 귀여운 타투 같은 걸로 좀 인식이 나아져서 그렇지 여전히 안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음.. 비주류가 주류가 될 수는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타투 안좋아하는데 친구가했을때도 예쁘다고 말하긴함 겉으로는 티내지 않지 현실에선 타투 싫다는 사람 별로 못봤다 넷사세다 하는데 누가 밖에서 할말 다하고 살수 있냐구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나도 나비, 장미, 뱀 같은 거 한 사람 별로 안 좋아함...물론 절대 말하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감 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
8:34 l 조회 1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
8:34 l 조회 3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
8:33 l 조회 6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
8:33 l 조회 4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3
8:33 l 조회 8
지금 닉스 들어갈말2
8:32 l 조회 15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25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1
8:32 l 조회 8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7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6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33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2
8:31 l 조회 8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32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28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8:30 l 조회 23
사무익들아1
8:30 l 조회 10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7
8:30 l 조회 55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