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밖으로는 물론 말 안함 아 타투~ 그냥 넘기고 타투있는 사람이랑도 잘 지내지 근데 타투 개별로임 뭔 타투를 하던 그냥 별로임 마치 spc불매운동하는거 커뮤에서는 강력하게 말하지만 누가 빠바 케이크 생일선물로 줬을 때 아 나 spc불매야 대놓고 말안하고 그냥 고맙다고 하는 것처럼 입밖으로 굳이 안꺼낸다고 해서 타투를 모두가 별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건 오산...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3/4/16) 게시물이에요 |
|
입밖으로는 물론 말 안함 아 타투~ 그냥 넘기고 타투있는 사람이랑도 잘 지내지 근데 타투 개별로임 뭔 타투를 하던 그냥 별로임 마치 spc불매운동하는거 커뮤에서는 강력하게 말하지만 누가 빠바 케이크 생일선물로 줬을 때 아 나 spc불매야 대놓고 말안하고 그냥 고맙다고 하는 것처럼 입밖으로 굳이 안꺼낸다고 해서 타투를 모두가 별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건 오산...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