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93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63
이 글은 3년 전 (2023/4/16)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나 썸남이 포옹할 때 선 게 느껴지면 싫어…? 

 

애인이랑 같이 있으면 뭐 안 해도 자꾸 서는데 안을 때 서있는 게 느껴지면 변태같다고 생각할 것 같아서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난싫어 근데 사바사이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좋은데... 그런데 느껴지나? 나도 모솔이라 모르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모솔 아니면 자연스럽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땜에 그런건데 뭐 귀엽게 봐줌 초반이면 약간 민망하긴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좋아.. ㅎㅎ 더 꽉 껴안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연애할 때 그러면 귀여움ㅋㅌㅋㅋㅋ그래서 일부러 더 꽉 안거나 해서 장난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좋은데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사바사겠지만 난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 남자랑 꽤 안아봤는데 한번도 못느껴밨는데
그게 느껴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느껴졍 딱딱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이게 어쩔수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관계 이미 가졌으면 귀엽고 가지기전이면 약간 당황스러울수도..?ㅋㅋ 그래도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이 귀여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쥬아 나도 연애 처음일때 느껴지긴 했는데 이게뭐지..? 했엌ㅋㅋㅋㅋㅋㅋㅋ 남자애는 안 닿을라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썸은 헉 하긴 하는데 싫진 않고 애인이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음 좀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엥 자연스런 현상이지 않나
그게 맘처럼 컨트롤 되는 게 아니잖아
난 아무생각 없어 서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좋은디 자기 맘대로 안 되는 걸 뭐 어쩌겠어 그리곸ㅋㅋㅋㅋㅋㅋ불수의근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어쩔 수 없는거 알아서 그냥 귀여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좋은데..? 아직 그 단계 전이라면 당황스럽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Im very good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내가 상대를 많이 조아하면 굿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좋아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난 좋음ㅎ귀엽기도 하고 가끔 손이갈때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헐근데 그게 진짜 다 느껴져..? 나만 안느껴지나봐…. 사실 좀 궁금했거든 여기 글 보면 안을때 느껴진다 하반신 뒤로 뺀다 이런 말 있어가지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난 너무 좋은데 귀여워 힝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싫 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그냥 또그러네 이러고 마는데 귀엽긴해 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귀여워 ㅎ
썸일땐 약간 당황.. 근데 썸일땐 글케까지 안을일이 없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애인은 ㄱㅊ은데 썸이면... 좀 팍식;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좋지도 싫지도 않음 그냥 생리현상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애인은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썸이면 팍식 애인은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썸이면 당황 커플이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남자친구 가끔 그러는데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난 오히려 좋아.. 오래만나서그런가 가끔 그러면 뿌듯함ㅋㅋㅋㅋㅋ 내가 아직 그정도로 좋구나 싶어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오히려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그게싫으면 좀 이상한듯 오줌마려운거
똥마려운거 같이 그냥 생리현상이야 지능 낮아보여 싫다고하는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조아 강아지가 꼬리 흔들듯이 눈에 감정이 보이는 거라서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33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좋아 오히려 안서면 이상하게 느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굿.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좋다기보다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섰는데 당당하게 밀어붙이면 좀 그렇고 부끄러워서 안들키려고 내빼는 모습이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애인은 ㄱㅊ아 썸남이면 알아 가는 단계라서 좀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놀려조야 제맛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난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개조음 남자들 다 그렇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너무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귀엽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난 좋음ㅋㅋㅋㅋ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별생각 없긴 한데 굳이 따지자면 안서는게 더 싫을듯 애초에 그게 건강하단 뜻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애인이면 오히려 안 서면 섭섭한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개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모쏠들은 다 싫어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모쏠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남친이면 귀여움ㅋㅋㅋㅋㅋ 썸은 좀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난 너무 귀여울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썸이나 연애 초반엔 좀 ㅋㅋㅋ 싫을 것 같고 살살 친해지면 귀엽게 느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난 조음 ㄴㅋㅋ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난 애인 귀엽던데 ㅋㅋㅋ 그냥 자연스러운 현상이니까 ㅋㅋㅋㅋ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안 서있으면 서운함 오히려(?? 장난이고 좋아 난! 근데 애인일때.. 썸남은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22 애인이면 이제 안 서있음 서운(?) ㅋㅋㅋㅋㅋㅋ 썸남은 싫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괜찮아 난 별생각없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어쩔 수 없는 걸 알아서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앗 애인은 귀엽고 썸남은 음,, 내가 어느정도 조아하는지 여부에 따라 갈릴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선게 느껴지면 작은거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너무 좋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난 좋아^^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조음 ㅋㅋㅋㅋ 귀엽..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난 좋은데 ㅎㅎ근데 경험 많이없거나 나이 어리면 싫을수도 나도 암것도 모를때 그러면 좀 놀랄것같오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애인이면 좋은데 썸남이면 좀 싫을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조흥데 !? 나 조아해서 서는 거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남익인데 의외로 좋다는 사람 많아서 놀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어차피 포옹할 때 남자도 여자 가슴 느껴지잖아
난 연인 사이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나는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개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난 좋아 근데 뾰족이면 좀 슬퍼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희희희 기여엉~~이러면서 내려오다가 나도 슬퍼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기여움 ㅋㅋ 안서면 서운할지경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2
9:09 l 조회 12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9
9:02 l 조회 37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32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17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38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9
8:38 l 조회 53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4
8:38 l 조회 38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7
8:29 l 조회 40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8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3
8:03 l 조회 69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77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9
7:55 l 조회 71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3
7:54 l 조회 43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34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9
7:06 l 조회 109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55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63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105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52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