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주식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무슨 8월 초에 개더울때 반찬만들기 봉사활동을 하자는거야.. 게다가 8월 초면 여름휴가 계획 세워둔 직원들도 많을텐데.. 누가 자원해서 가겠냐고.. 결국 나같은 아랫직원들 강제로 동원하겠지..

자기도 할말 없으니까 갑자기 요즘 애들은 주인의식이 없다고 함 ㅋㅋㅋㅋㅋ 주인의식은 임원들이나 가지는거지.. 푼돈 받고 일하는 요즘 애들이 무슨 주인의식이야? 어이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멋있다 익인이 같은 사원이었음 고마웠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원이 주인의식 갖길 바라면 주인의 연봉을 주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때 반찬만들면 실시간으로 쉴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 혼자 하면 되는거아냐? 왜 저걸 강요해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정 인원 모이면 회사에서 지원금 나오거든.. 과장이 사이비같은 이상한 교회 다니는데 거기에 주고싶어서 저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원인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인이 아닌데 어케 주인의식을 가지냐... 지 혼자하면 되는데 주인의식 이난리 ㅌㅌㅋㅋㅋㅋ...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인의식 ㅇ 니혼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ㅋㅋㅋ 그 더울때 누가 봉사하고싶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시간으로 쉴텐데는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꼰대들 주인의식은 ㄹㅇ 니혼자해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인의식 있으신 분들만 가라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회에 돈 주고 싶어서 저러는거면 과장은 주인의식 과잉이다..ㄹㅇ... 진짜 본인 사리사욕 때문에 아래 직원들 동원이라니 조선시대야 뭐야...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급한돈 아니면 걍 냅둬?
11:59 l 조회 1
프리랜서로 사니까 행복해ㅎㅎ
11:59 l 조회 1
부동산 매매 부모님이 말리는데 진짜 힘빠진다
11:59 l 조회 1
걍 sk 주가 떨어졌으몈
11:59 l 조회 1
본인표출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
11:59 l 조회 1
난 이미 반도체 관련주 다 매도 떄려둠
11:59 l 조회 6
출퇴근 딱 정해져있고 점심시간 딱 있는 직장1
11:58 l 조회 6
요즘 먹고 바로 자게 돼서 큰일이네
11:58 l 조회 3
이렇게 먹어도 탈모 옴?
11:58 l 조회 6
몇번이나 말하지만 주식장에서 불가능이란 없음
11:58 l 조회 14
평단 800인 마이크론도 보내줬다
11:58 l 조회 17
얘드라 나 이틀뒤에 상하이 간다!!!!!!!!!!!!!!!1
11:57 l 조회 11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7 l 조회 23
20대 중반에 잘생긴 강남 성형외과의사면..2
11:57 l 조회 19
교정 중에 철사 빠지면 내 잘못이야?3
11:57 l 조회 12
엄마가 우리 키우느라 힘들었다는건 들어줘야되는거지?2
11:57 l 조회 7
올 추석에 태교여행으로 국내 어디갈까 !!!!! 1
11:57 l 조회 8
위고비 맞으면 살만 예쁘게 빠질거라고 생각하는 꽃밭이 있네1
11:57 l 조회 13
새벽에 부재중 전화 온 사람한테 뭐라고 문자하지1
11:56 l 조회 13
하닉 2주 추매 드감2
11:5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