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껏 진지하게 두번 싸웠는데 싸울때나 화낼때 그래서 어떻게 하고싶은거냐고 물어봤거든 헤어지고 싶은거냐고 헤어지는게 아니면 해결방법을 찾아보고, 헤어지고 싶은거면 나도 마음을 정리하거나 받아들이거나 그거에 대해 내 마음도 생각해보고 이야기를 해보거나 그러려고 근데 애인이 내가 이 말 할때마다 무너지는것처럼 슬퍼해 헤어진다는 전제가 어떻게 있냐고 그게 그렇게 쉽냐 하는데 안 쉽지만 안 일어나는 일은 아니니까.... 아예 없는 일이라 칠 수 없잖아 난 엄마도 아빠도 오래 사귄 연인도 아주 좋아하고 의지했던 친구도 다 떠나간 경험이 있어서 영원한 관계에 대한 로망도 있지만 절대 영원히 떠나가지 않는것은 없다고 생각하거든 ... 지금 애인도 떠나지 않을거라고 굳게 믿으면 이별할때 너무 힘들것 같기도하고.. 물론 떠나갈까봐 전전긍긍하고 그런 건 아니고 언젠간 헤어질 수도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현재에 최선을 다해 그냥.. 둥들은 어때 사귈때에 헤어질수도 있다는 전제 없이 연애해? 아니면 항상 헤어질수도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어? 애인과의 관계라기보다 내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내 생각이 나한테 좋은건지 나쁜건지 어떤 생각이나 마음 가짐이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글 남겨바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