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058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9
이 글은 3년 전 (2023/4/22) 게시물이에요
진짜 맞나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사람들은 맞던데 나는 아니더라ㅠㅠ 그냥 액세서리 자체가 안 어울림... 귀걸이고 목걸이고 반지고 팔찌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나는 맨날 기본?만 끼고 다녀서 딱히 못 느꼈음..!! 다를슈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본인만 그렇게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맞는 고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맞는 것 같아 귀걸이 긴 거 주로 끼고 다니는데 끼고 안 끼고 차이 있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맞는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진짜 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 사이드로 반짝반짝하면 얼굴도 빛나보임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귀걸이 없음 너무 밍밍해서…나한테는 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바사야 진짜 구멍없는 귀가 깨끗하고 단정하고 어울리는 경우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스스로 거울보기엔 맞는거같음 똑같이 화장해도 귀걸이 낀 게 훨 낫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귀걸이보다 피어싱이 맞는거가틈 내 귓볼 정면에서 보면 안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얼굴형 때문에 어차피 귀 가리고 다녀서 못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0 곱하기 5는 0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인 눈에만 그렇다 생각함.. 나도 뚫어봤고 주변에 뚫은 사람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뚫으면 반짝거려서 예뻐보이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딱히 아닌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케바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케바케임 예쁜 애들은 더 돋보이게 해주고 그 외에는 그냥 원래 본인 모습임... 걍 자기만족인 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반짝거려서 좀 살짝 그래보이긴함 근데 자주보면 별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난 ㅇ귀걸이 하면 겁나 어색해보임
얼굴에 먼지 묻은 것 같던데 안어울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안 어울랴.. 뭔가 갑자기 중국 부자 같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김새에 따라 케바케 같음... 나 쌍수 전에는 귀걸이 한 게 더 예뻤는디 쌍수하고 얼굴 화려해지니까 안 하는 게 훨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물론 귀걸이 잘 받는 화려한 얼굴도 많지만 난 뭘 더 얹을수록 촌스럽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귀걸이 화려한 거 끼면 오히려 안 어울려 너무 과한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 귓볼에 단아한거 끼면 이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솔직히 그런게 어딨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고딩때 본문글 개 쎄게 느낀 적 있음 영어쌤이셨는데 원래도 예쁘셨지만 어떤 날은 진짜 더 뭐랄까 너무 예쁘신거야 근데 그게 귀걸이의 역할이란 걸 알게 됌 오랜만에 착용하셨다고 하시면서 말씀해주시는데 그때 액세서리의 역할이 또 크구나 싶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터라는게 진짜 있나봐
9:49 l 조회 1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
9:49 l 조회 1
사복익들아 취업 공고 어디서들 보니..
9:49 l 조회 1
어제 3시 19분에 레버리지 산 내가 승리자 음하하
9:49 l 조회 1
고층집 사는 애들아 러브버그 들어옴???
9:49 l 조회 2
도쿄 사는 익 있어?
9:49 l 조회 2
누구도 꿈꾸지 못한 우리들의 세상
9:49 l 조회 3
다리꼬는 습관 어떻게 고치지
9:48 l 조회 2
직장인들아 나 회사 생활 망했어 어떡해😭😭
9:48 l 조회 5
징징되다 깝죽되다 이런 모지리같은 맞춤법은 대체 어디서 배운거야?
9:48 l 조회 4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1
9:47 l 조회 9
사이즈가 너무 큰 바지가 있는데
9:47 l 조회 9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2
9:47 l 조회 23
너네 감기걸리면 내과가 이비인후과가?9
9:46 l 조회 25
오늘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이거 뭐예요...
9:46 l 조회 55
강아지랑 하루종일 같이있을때 얼마나 놀아줘야해..?
9:46 l 조회 4
너네 수/목 고정휴무하고 토요일출근이면 어때?3
9:46 l 조회 13
출근하자마자 집에가고싶다
9:46 l 조회 4
주식은 진짜 걍 자기가 커트라인 정해서 하는게 답이다
9:46 l 조회 6
니네 바람의나라 게임 아냐2
9: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