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02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8
이 글은 3년 전 (2023/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6개월~1년 쉬면 좀 너무한가?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두달만 더 쉬면 1년이야.......ㅎ 나도 쉬면서도 그 생각 들긴 하는데 내가 쉬겠다는데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년 6개월째 쉬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딱 1년쉬고 복귀했어 근데 다까먹어서 6개월만 쉬는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한 달 쉬고 이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병원으로 이직할 생각이 없어서 두달 뒤면 1년 >_•
언제 또 쉬겠나~ 하는 생각으로 공부하면서 쉰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공부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뭔 공부햐
딱히 하고픈게 없거든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이팅 ㅠㅠ 임상떠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제 한달하고일주일 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개월 쉬었고 이제 로컬 들어가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개월 쉬고 이직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몸이 너무힘들다
11:02 l 조회 17
1
10:16 l 조회 16
퇴사 생각 있으면 프셉한테 말해야 돼? 3
9:44 l 조회 59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
8:10 l 조회 32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55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1
06.21 20:54 l 조회 89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23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18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10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937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19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498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05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75
쌩신규가 투석실 가는 거 어케 생각해 10
06.19 19:24 l 조회 392
하 면허만 가지고 개꿀빨 수 있는 곳 없나.. 1
06.19 19:20 l 조회 201
신규 대병 한달만에 퇴사하는데 인생 망한거아니겠지 8
06.19 18:26 l 조회 471
다들 어떤 사명감 어떤 정신으로 일하는거야?1
06.19 16:35 l 조회 296
학생때 신경파트 공부 힘들었는데 신경외과 많이 어려우려나..? 4
06.19 12:39 l 조회 359
간호사 최악의 직업이다17
06.19 07:27 l 조회 135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