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쓰고 있는 알뜰폰유심이 있거든?? 이거 약정은 다 끝났어! 다른 알뜰폰 유심으로 바꾸고 싶으면 그냥 지금 알뜰폰 통신사 전화해서 해지하고 새로 낄 유심 갈아 끼우면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