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384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9
이 글은 3년 전 (2023/5/17) 게시물이에요
그나마 대한항공이 제일 안봄.  

28~32 합격자도 많음 

진에어 

-> 대한보다는 빡세게 보는거같지만 많지는 않음 

 

아시아나 에어서울 에어부산 금호계열 박삼구^^ 

-> 서류부터 칼같이 27이하 컷 

 

제주항공 

-> 이번에 30대만 정규직전환 안시켜줘서 논란됨 평가 다 좋고 능력자 분들이얐는데 불구하고 

 

티웨이 

-> 서류에서 짜르면 욕먹는다는 소문 퍼졌는지 

최종까지 붙여주고 면접에서 대놓고 비어냥거림. 

나이가 아쉽네~ 이러면서 그리고 탈락시킴 

 

에어프레미아, 에어로케이 

->신생항공사 답게 덜 보는 편. 

에어로케이는 35살도 들어봄 

 

대한민국 이게 나라냐 

평균수명은 늘어가고 70퍼이상이 대졸자 들인데 

언제까자 나이 타령.. 심지어 27살 이상 들이 

나이많다고 잘리는데 그렇다고 무경력 무스펙도아님 

다 좋은 인재들인데도 걍 나이때문에 짤림 

ㄹㅇ 후진국 마인드
대표 사진
익인1
개별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여자분들 무거운 짐 드는 것도 도와주시는데 치마에 구두도 편하고 실용적인 복장으로 바뀌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도 그렇고 걍 애초에 외모볼게 아니라 힘쎄고 그런 사람들을 뽑아야하는데 기본부터 틀렸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제한있는거 진짜 ㅂㄹ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한도 딱 제한이아니라 지들끼리 암묵적으로 두는게 제일 나빠
희망고문도 아니고
누가 물어보면 우린 나이제한 없어요 이럴려고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채용된 승무원들 본인들은 어떨지 몰라도 본사 채용자들은 스스로 인정하는 꼴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승무원은 기내 안전요원보다 그냥 비행기 타는 예쁘고 어린 서비스직이라는걸 채용부터 저런식으로 하니까 복장도 그렇게 되고 인식도 이래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쁘고 어린걸 선호한다기보단
수직문화에 나이많으면 어울리지 못한다고 생각하는게 좀 커
어린 선배 괜찮겠냐 족보꼬인다 이런.

그리고 나이있으면 잘 굴려서 악덕같이 일시켜야되는데 말대꾸하고 반항할까봐 아직 머리가 순수한 친구들 선호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이 많으면 선임 후임 관계로 조직생활 애매하니까 어느 회사나 신입 나이보는건 마찬가진데 유독 승무원이 심하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승무원 얼굴 보는거부터가 아직 멀었음 걍 위화감 주는 얼굴만 아니면 되지 여리여리 가녀린 사람을 누가 비행기 안전요원이라고 생각하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 얼굴을 왜봄 ㅋㅋㅋ안전요원이나 마찬가진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77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88...난 국내가 마른 사람 뽑는 것도 이해안감...외항사 승준생인데 국내 준비하는 애중에 자기가 지 캐리어 오버헤드빈에 넣어본적 없는 애 있움^_^ 그것도 못들면서 승객은 어떻게 보호할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1 나도 이거 달려고 들어왔다 나이까지 어린 걸 바라는 건 걍 진짜 예쁘고 젊은 관상용 여자를 바라는 거 아님??ㅋㅋ역겨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3 승무원학원에서 이상적이라는듯이 올려놓은 학생 몸무게가 160후반대/41 170/45였음 이런 문화 진짜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별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승준생인데 한번씩 현타온다... 피부과에 다이어트에... ㅎㅎ 그래도 해야지 뭐 어쩌겠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티웨이ㅠ나이 많이 따지더라 내친구 25살인데 나이 많다고 꼽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25 합격자가 젤 많을텐데.. 항공과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진짜? 티웨이 28 미만까진 ㄱㅊ다 들었는데 와 면접에서 꼽주나? 진짴ㅋㅋㅋㅋ 너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서 진짜 마니 봄....거의 24이고 26딱 항명 있다고 들음ㅠ 오죽하면 아시아나 계열이 서류에서 25이상은 다 거르고 시작한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컷 27인줄 알랐는데 25여? ㅋㅋㅋㅋㅋ 미쳐돌아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말이 요즘 누가 24살에 칼졸업 하냐구요^^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알기에도 아시아나 27이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 동생 이번에 합격함....27은 아예없고 21살인가도 있대......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7 아예 없으면 걍 면접에서 떨어진거일걸..? 21살이면 전문대 졸업하고 칼취업이네……….. 최근에 관심생겨서 알아본건데 27이 아시아나 마지노선이라고 그 이상이면 넣지도 말라고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에게
핫 서합컷은 잘 모르겠다....! ㅠㅠ아시아나 계열이 워낙 예전부터 나이를 많이 봤는데 코로나 이후에도 비슷하게 엄격한^^컷으로 거른다고는 들었어........친구네 언니가 아시아나.....ㅠㅠㅠ망할놈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5에게
다른거 준비하다가 갑자기 관심 생겨서 준비해볼까 하는 중인데 나이컷 땨문에 심란해ㅜㅜㅜㅜㅜ 망할놈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에게
그래도 일단 지원해보자!! 글고 더 좋은 회사 가면 되니까 넘 조급해하지마~!~! 난 저런 한국적인(...) 항공사에 환멸을 느껴서 외항사 준비해ㅠㅠ 화이팅 하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5에게
멋지다🙊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이제한은 없애야함 진짜 후진국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외국은 50대도 승무원 신입취직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3/5/17 11:21:1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봐바 얘들아
벌써 여기도 한명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선 오죽하겠음 우엑 토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런 쩌리는 걍 무시허자..백퍼 도태인간일 듯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익명19 : 승무원이 아줌마는 좀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승객이 진상은 좀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아줌마는 안되는데? 그리고 니가 말하는 아줌마의 정의는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엑 왜저래…
비행기 타면 은근 많아 연차 좀 있으신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래
그럼 넌 외항사는 절대 못타겠네ㅋㅋㅋㅋㄱ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윗 물이 썩어서 그럼... 인류사에서 여성을 어떻게 보는지 정말 잘 드러나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럴꺼면 아예 중고등학생들을
데려다 승무원 시키지 참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러고 싶은데 사회적 시선 때문에 참는 거임ㅋㅋㅋㅋ 대표나 임원진들이나 성매매 업소에서 딸 뻘인 여자애들 끼고 놀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체 승무원 얼굴, 나이 왜 보는 거임...? 무슨 범죄도시 깡패처럼 얼굴에 흉 있거나 본인 몸 가누기도 힘든 연세 많은 어르신이 아니고서야 그게 왜 중요함..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외모보는 건 알았는데 나이까지 심하게 보는줄은 몰랐네.. 전에 유튜브에서 미국 항공사? 40대도 도전하시는 거 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음 나이 많이 봄
내 친구들 보면 대부분 대학 졸업전이나 딱 졸업하고 합격하고 그 뒤로는 외항사로 틀거나 다른거 준비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또르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외항사는 나이 별로 안 보던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이랑 미모 보는 승무원 채용 기기괴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연륜이 있어야 능숙하게 대처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코로나 기간동안 안뽑았잖아ㅋㅋㄱㅋ준비생들은 그동안 나이 안먹고 그 나이로 있나
아님 코로나때도 매년 뽑던가 으휴 회사들 마인드가 하나같이 왜저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선진국들이랑 비교됨 나이, 불편한 유니폼, 저자세 이런거 다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4살 취준인데 늘 조급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에어는 유니폼 바뀐지가 언젠데 청바지 입고 면접 보라하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불편한 유니폼도 이상하고 걍 승무원 자체가 이상함 안전요원이어야하는데 볼때마다 저런 옷 저런 구두 신고 긴급상황때 괜찮나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잘 몰라서 그러는데 그러면 승무원은 뭘 보고 뽑는게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한 예쁘장 외모 (말 고분고분 꼭두각시처럼 잘 들을거같은! 손님말이나 회사말이나) , 키와비율, 말투, 표정, 행동, 곤란시 대처하는 모습, 팀워크 능력, 등등?

아나운서처럼 말 잘하고 똑부러졌다기보단 좀 다른 결인디.. 엄청 많은 걸 보긴하는데
이런거 보기도 전에 나이로 컷한다는 슬픈 현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몸이 자산인 예체능계열 직업도 아니고 서비스업인데 대체 나이를 왜 글케 칼같이 잡는겨? 딴소리지만 승무원 준비하는 친구들 면접 준비하느라 무리하게 다이어트하다 건강 악화되는 거 봐서 그것도 이해 안갔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진짜 후진국 같아보이기도 하고 요즘 시대에 진짜 뒤떨어져보임ㅋㅋ 하다못해 유니폼 바지로라도 바꾸세요…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원래 외모랑 나이보는 일은 하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문맥맹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문맥맹은 너인듯 승무원 시스템 바뀌기 전에는 안하는게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뭔... 승무원이 안전요원이여ㅋㅋㅋㅋㅋ 얘네 개웃기네

기본이 서비스직이고 그 안에 안전은 작게 한 일부분이지
승무원 하겠다고 하는 애들은 알아서 자기들이 운동도하고 예쁘기도 한데
꼭.... 제 3자가 뭔 승무원은 어쩌구...나이가 어쩌구 왜 이러는겨?
니들한테 이런거 해달라고 한 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비행기 사고가 거의 없다시피 한 수준이라 승무원이 고객 수발 들어주는 직업인 줄 아나 본데 본질은 안전요원이다... 왜 비행기 사고가 안 나는 줄 아니 한번 사고 나면 전멸이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이건 또뭐야
안전요원 맞아. 나 전직이고 지금 후배들 취준 도와주고 있는 사람인데
업무의 7~8할이 안전업무야 손님들 안보고 있을때 하는 일 많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니가.. 제일 웃겨 아니 안웃겨.. 승무원은 안전요원이고 니가 말하는 서비스가 업무의 일부분일 뿐임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눈앞에서 보는 게 그런 거라고 뭣도 모르고 얘기하지 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전요원한테 외형은 왜 보는 거냐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승무원의 역할이 안전요원 아님? 대체 왜 얼굴 나이 따지는지 진짜 이해가 안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코로나 때문에 채용 안해서 티오 기다린 승무원들은 어케 되는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새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ㅔ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외항사는 나이 제한 아예없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상한우유먹은듯..
17:24 l 조회 1
티빙 털린 이메일주소 다른 사이트에서 해킹당함 ㅋㅋㅋ
17:24 l 조회 2
소파에 누워서 선풍기틀고 하늘에 구름 떠다니는거 구경하니까 평화롭다
17:24 l 조회 2
남자들은 진짜 본인이랑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듯
17:23 l 조회 14
나물요리에1
17:23 l 조회 4
실제 근무도 안해보고 연수원 끝나고 지사 발령받고 바로 퇴사하는거 에바야?1
17:23 l 조회 4
짬털 좀 수북?..한 익들 비키니 입을 땐 왁싱함??1
17:23 l 조회 11
마운자로 맞고 어지러울수가 있나1
17:23 l 조회 6
우깜 키고 왜 좌회전 하지…1
17:22 l 조회 5
이력서 포폴 쓸 때 ai 안쓰는 사람 없겠지?
17:22 l 조회 2
다들 에어컨 틀었어?2
17:22 l 조회 6
매실청 진짜 소화되는 느낌 나??
17:22 l 조회 3
몇달에 한번씩 인스타 염탐(피드만 구경) 해도 추천친구에 내 계정 뜨겠제...?
17:22 l 조회 6
이런 메이크업 실제로 보면 안과한가?
17:22 l 조회 10
레트로 게임 진짜 비싸다
17:22 l 조회 7
찐테토 직업인데 보통 여자들이 결혼하기 싫어하는 직업군1
17:22 l 조회 12
이번에 메가커피 가격 200원 올렸다던데
17:22 l 조회 5
버거킹 신메뉴 맛있다1
17:21 l 조회 6
칵테일바에서 일하는데 1
17:21 l 조회 6
키보드 취미 들이니까 돈 쑥쑥 나간다 너희는 이런 거 하지 마라......
17: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