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28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8
이 글은 3년 전 (2023/5/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로잉

그림 어때? | 인스티즈 

개인 인스타 외에는 올려본적 없는데 

어떤걸 더 공부 해야될까 ?  

취미로 그리는건데  

진전이 없어 ㅠ  

트레이싱은 아닌데 레퍼런스가 없으면 시작을 못해  

그리고 기본기가 없는거 같고 .. 어디가 부족해 보여 ?
대표 사진
잉1
얼굴이 되게 매력적이다 먼가 얼굴은 디테일한데 몸 쪽이 아니여서 아쉬워보일수도..!
크로키 해봥 나 그림 그릴 때 유툽에 크로키 영상 검색해서 해봤는데 재밌더라구 좀 색다른 느낌이라
진짜 그림 매력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처음에 얼굴로 시작하고 그 다음 몸으로 들어간건데 얼굴보다 몸에 투자한 기간이 더 짧아 그래서 그런가 .. ㅋㅋㅋㅋㅋㅋ 크로키 도전 !! 고마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잉2
인체에 대해 아예 모르는 거 같은데 그럼 래퍼런스 보면서 공부하는게 맞아. 그림을 베끼는 느낌이 들어서 싫다면 사진을 찾아보면서 해봐. 크로키는 초보한테 난 추천하고싶지 않고 천천히 뜯어보면서 전신 하나를 완벽히 그려보는 방식으로 공부하는걸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마자마자 인체 공부는 한번도 한적이 없어 인체공부도 짬날때 해 봐야겠다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5 06.22 17:1018 0
그림을 자주 그려보려고 노력중입니다5 06.18 12:2375 0
신체 그리는거 어려울때 뭐 참고해??7 06.20 03:3081 0
이애 어떰?? 06.21 19:5857 0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5
06.22 17:10 l 조회 18
이애 어떰??
06.21 19:58 l 조회 57
신체 그리는거 어려울때 뭐 참고해??7
06.20 03:30 l 조회 81
그림을 자주 그려보려고 노력중입니다5
06.18 12:23 l 조회 75
아기 킹크랩 그렀어5
06.10 18:38 l 조회 411 l 추천 2
강아지 그렸오5
06.08 18:08 l 조회 223 l 추천 1
오늘 휴일이라 하루종일 그림그렸으7
06.03 20:59 l 조회 155 l 추천 2
월루중이디4
06.02 14:07 l 조회 235 l 추천 2
무조건 아이패드있어야해?1
06.01 20:52 l 조회 121
낙서 그림모음
05.26 18:22 l 조회 185 l 추천 1
낙서 월루중3
05.22 12:17 l 조회 168
크로키할수록 자존감이 떨어져ㅠㅠ 8
05.20 04:46 l 조회 161
문어 그렸어1
05.12 18:58 l 조회 206 l 추천 2
판타랑 아이패드 차이(개인적인 생각임)
05.09 23:19 l 조회 127 l 추천 1
오늘의 드로잉1
05.07 22:33 l 조회 192
정물화 그린거 볼래1? 그리고 질문있어 8
05.06 15:33 l 조회 126 l 추천 2
고양ㅇㅣ 그렿어 4
05.04 17:26 l 조회 224 l 추천 2
그림 그렸으2
05.03 23:42 l 조회 197
입술채색 맘에들오
05.03 20:54 l 조회 78
부루베뤼 구럈베뤼1
05.01 17:20 l 조회 1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드로잉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