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오버워치
그친구 내나이 듣고 한 5초정도 스턴걸리던데 게임이야 맘만 잘 맞으면 재밌게 할수있는것 같음ㅋㅋ 가끔 접속시간 맞으면 빠대 같이하는데(나도 걔도 경쟁은 안해서 빠대랑 아케이드만 같이함) 킬못냈다고 삐지고 팟지못먹어서 삐지는거 보면 웃기고 귀엽긴하더라 어린친구들도 욕만안하면 재미있음.| 이 글은 3년 전 (2023/5/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오버워치 그친구 내나이 듣고 한 5초정도 스턴걸리던데 게임이야 맘만 잘 맞으면 재밌게 할수있는것 같음ㅋㅋ 가끔 접속시간 맞으면 빠대 같이하는데(나도 걔도 경쟁은 안해서 빠대랑 아케이드만 같이함) 킬못냈다고 삐지고 팟지못먹어서 삐지는거 보면 웃기고 귀엽긴하더라 어린친구들도 욕만안하면 재미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