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35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3년 전 (2023/5/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오버워치

그친구 내나이 듣고 한 5초정도 스턴걸리던데 게임이야 맘만 잘 맞으면 재밌게 할수있는것 같음ㅋㅋ 

가끔 접속시간 맞으면 빠대 같이하는데(나도 걔도 경쟁은 안해서 빠대랑 아케이드만 같이함) 킬못냈다고 삐지고 팟지못먹어서 삐지는거 보면 웃기고 귀엽긴하더라 어린친구들도 욕만안하면 재미있음.
대표 사진
영웅1
나도 중국인친구 사귐ㅋㅋㅋㅋ 다행히 착한중국인이여서 재밌게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영웅
글로벌하구나 나도 저번에 중국인 친구 사귀었는데 2달째 접속안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영웅2
나도 옵치1때 초등학생 남자애기랑 같이 듀오로 게임하고 1대1게임도하고 그랬음ㅋㅌㅋㅌ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영웅3
나도 12살짜리 초딩이랑 같이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영웅4
너한테 호칭 머라 부름? 닉으로 님으로 부르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영웅
닉으로 00님이라고 부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영웅5
나도 14살짜리랑 같이함 -29세
3년 전
대표 사진
영웅6
나돜ㅋㅋㅋㅋ 옛날에 아나 하다가 겐지하던 중딩한테 납치당해서 같이 몇번 겜했는데 ㅋㅋㅋㅋㅋ 걔가 막 나한테 누나 나 겐지 스킨 뽑았다 멋있지~ 이러는거 보고 중딩들도 ㄹㅇ 욕만 안하면 순수하구나 싶더라 귀여웟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옵린이인데 그..영웅 바꿔야할까?13
06.11 08:20 l 조회 179
메르시 모스트/원챔이 너무 싫은데 이거 어찌 고치냐..3
06.01 23:53 l 조회 181
애들아 이번 이벤트 칭호 8
05.29 22:55 l 조회 190
경쟁전 진척도가 너무 적게 오르는데 내가 못해서 그런거야..? 3
05.28 16:49 l 조회 100
아싸 그마4 찍었다
05.23 05:10 l 조회 119
생배는 티어 무조건 실버 하위부터 줘야됨6
05.22 11:12 l 조회 141
뉴비인데 옵치 넘어려움 5
05.10 14:49 l 조회 119
옵치 랭커컷 경쟁 몇승해야돼?
04.19 13:50 l 조회 131
서울 피방 성능좋고 깔끔한곳있어? 여친이랑 갈건데1
03.31 11:35 l 조회 227
옵치재밋따
03.28 17:24 l 조회 47 l 추천 1
요즘 랭겜 왜 이렇게 물이 안좋아...?1
03.28 03:32 l 조회 174
니어 벌써 끝났네1
03.26 10:19 l 조회 91
혹시 빠대 잡히는 기준이 있어? ㅠㅠ3
03.19 22:42 l 조회 117
옵치 게시판이 있었구낭3
03.10 23:27 l 조회 87
내 짝 힐러 뭐라고 불러?2
02.28 09:10 l 조회 383
나 일주일 전에 입문 했는데 인사 어떻게 해?4
02.26 22:10 l 조회 163
방금 경쟁전 사람들 너무 착해 2
02.26 18:34 l 조회 110
신캐 나오고 더 재미없어짐1
02.20 02:15 l 조회 237
신캐 나오고 더 재미없어짐
02.20 02:15 l 조회 105
옵치 골드구간4
02.15 04:47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오버워치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