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43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3
이 글은 3년 전 (2023/5/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약이 두개 있었는데 복도에서 카에 약 두고 적힌 환자 이름 확인하고 들고 그 방 들어가서 간병사님한테 주고 잠깐 옆 병실 환자 라인 봐주고 카 봤는데 이미 줬던 환자 이름이 적힌 약을 본 거야… 그래서 바로 간병사한테 뛰어가서 약 먹였냐니까 먹였대… 내가 약을 들 때 뭔가 대단히 큰 착각을 하고 잘못 집었나봐… 진통제 들어가야 될 사람한테 항생제를 줘버렸어… 

바로 차팅 쌤한테 말하고 차팅쌤이 수선생님한테 전화해서 일단 경위서 적고 내일 수선생님이 확인한다고 하셨는데 진짜… 눈물이 나올 거 같고 등에 식은땀 팍 쏟아지는 거… 차팅쌤은 일단 할일 먼저 끝내고 인계 끝난다음에 경위서 적고 가자고 하셔서 할 거 다 끝내놓고 경위서 내용 적고 있는데 오늘 프셉쌤이 나이트라서 있었고든… 말 없이 그냥 머리 쓰다듬어주시는데 그 순간 울컥해서 울 거 같은 거 가까스로 참았어… 

하… 진짜 내가 주기 전에 한 번만 더 확인 했어도 이런 일 없었을 건데… 쌤들한테도 죄송하고 환자한테도 미안하고… ㅠㅠ 쌤들은 장난식으로 내일 출근 꼭해? 하는데… 하 속쓰리다… 그래도 내가 잘못한 게 맞으니까… 내일 가서 혼날 거 다 혼나고… 환자한테도 사과드리고… 해야지… 

다음엔 환자 손에 약 넘어가는 순간까지 확인하고 줄 거야…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근데 좋은 쌤들이네.. 우리였으면 병동 떠나가라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미친 거 아니냐면서 겁나 욕하고 며칠 내내 병동에서 조리돌림 당했을텐데.. 부럽고 현타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약사고 진짜 큰일 맞는데 그만큼 정신없다보면 많이 일어나는 일이라 그때 심정? 기억하면서 절대 안하면된당
차지 쌤들도 그런 시기가 있어서 더 뭐라고 못했을거야 다음에 안하면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실수는 안 하는게 제일 좋은거지만.. 사람이 하는건데 어떻게 실수가 없을 수 있겠어 잘못된거 인지하고 식은땀 날정도로 식겁한거 자체로 나는 충분히 잘했다고 봐! 잘못 하고도 거짓말하고 숨기려고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쓰니가 기특해보이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주사 투약사고보고서썼었는데.. 쓰니 신규야?? 나도 신규지만 쌤들이 그렇게 말씀해주신거보면 큰 문제 일어날만한 약 아니였던거같고 환자도 괜찮나보다 내가 할 말은 아니지만 너무 걱정하지말고 쓰니 주변에 좋은 선생님들이 많네 오히려 쓰니는 이번 실스로 다음에 절대 같은 실수 안할거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
06.24 22:41 l 조회 23
출근 한달 됐는데 벌써 일이 안맞는거 같은거는 5
06.24 22:03 l 조회 110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206
출근하기 전에 너무 불안해 ...1
06.24 12:19 l 조회 199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5
06.24 02:28 l 조회 553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1
06.24 02:01 l 조회 317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13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5
06.23 21:31 l 조회 315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518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276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243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459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304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234
응사10
06.22 18:07 l 조회 405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12
06.22 16:43 l 조회 607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62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79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20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218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