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22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5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매층 올라와서 재는게 

참 임병도 인력없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원래 혈당을 누가 재줘?
피뽑는거 원래 임상병리사들이 해주는거 아닌가?
난아예 병원시스템 모르는데 뭔 차인지몰게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사
학생 있으면 간호학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학생보단 임상병리사분들이 해주는게 맘편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동 전담으로 한명을 두지 않은한 감당이 되려나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업무까지 포함시켜서 간호인력 계산한걸테니 간호인력 줄이고 임상병리사 더 뽑겠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능성이 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인력 줄이고 다른 인력을 더 뽑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호인력도 없는데 자기일 자기가하는게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병원은 원래임병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mdi나 1시간마다재는 ri 인퓨전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bst를 임병이 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병원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처럼
자주재는경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런경우는 구조사한테 방송때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임병이 인력난이야? 취직안돼서 난리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임병사 일인데 임병 인력도 없을텐데 <이건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괜히 핑계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ㄴㄲ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ㄱㄴㄲㅋㅋㅋㅋㅋ임병은 좋은거 아님? 일자리 창출 개이득 아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각할수록 어이없네 쓰니야 답글좀
간호사는 지금 인력 남아돌아서 임병사 일까지 해주고 있음?
간호법 제정되면 임병사를 더 뽑겠지 간호사보다 임병사가 몸값이 낮으니까
진짜 어이가 없다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쓰니 개웃기네 임병이 인력이 없길 개뿔 티오없다는 얘길 며칠전에 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임병을 더 뽑겠지 그게 맞는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그렇게하고 임병 더 뽑아야되는게 맞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그럼 NR 슬라이딩 하거나 하면 2시간에 한번씩 와서 혈당 체크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환자 입장이라 그런가 누가 해주든 별 상관 없을 듯? 혈당 체크가 막 기술이 중요하고 위험한 일도 아니고 간단한 일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안 재고 가는게 문제지 그 사람 일 바쁜거까지 내가 고려해줘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무상관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구별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짜피 환자는 누가 뽑든 상관 없지 간호사든 임병이든 내가 하는 것보단 잘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임병사 인력더뽑아서 자주재러와도 문제 없게 해야지 그게 임병사 일이니까 그게 정상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또 생각해보면 bst 10-20분도
안걸려서 ㄱㅊ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일 하는 와중에 시간마다 bst 도는거도 환자많으면 시간소요 무시못하는데 그것만 떼줘도 나을듯.. emr입력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간호법 통과 안되지 않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두 시간마다 재는 걸 간호사가 하면 괜찮고 임상병리사가 하면 바쁘겠다야...? ㅋㅋㅋㅋㅋ 누군가 해오던 거니까 다른 누군가로 바꿔도 가능한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뉘앙스 이상하네 간호사는 호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간호사는 인력 많아서 하고있었던 것도 아니고… 원래 임병일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 무슨 … 원래 임병사 일이잖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무 생각 없음
피 뽑으러 가는데 병원 인력까지 생각해 본 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존 간호사 업무 부담은 줄어서 덜 퇴사하게 될 거고 임병은 추가 채용될 거니까 둘 다 이득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간호사는 뭐 시간 남아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 실상은 간호학생들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원래 임상병리사일인데 안뽑고 간호 시켰으니
뽑아다가9 시키면 양쪽다 좋은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병원 입장에서는 임상병리 티오 늘리는 대신 다른 티오를 줄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불법신고를 해도 눈치보는 병원 뭔가 바꾸려는 병원 하나도 없지 않아?? 우리병원은 하나도 안바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재러오면 그냥 재는갑다 하겠지
굳이 이런 글 써서 임병 욕 먹게 하는 이유가 뭐야?
임병인데 간호법 되면 임병 일자리 생기니까 좋은데 간호 임병 서로 욕하면서 굳이 대치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원래 임병일 맞고 임병인원이 작은데 그것까지 못하겠다 하니깐 간호사 시킨거야…간호법 통과 안되서 어짜피 현행 그대로 갈듯…
간호인력은 우리나라 지금 간호차등제하고 있어서 병원마다 그 기준에 맞춰서 굴리기 때문에 안 뽑지 않을꺼임…
그리고 간호사 일이 채혈말고도 많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이 안해봐서 아쉬운걸 남한테 요구하는게 개빡친다
10:03 l 조회 1
인스타 스토리 자주 올리던 사람이 안올리는거
10:03 l 조회 1
외인들은 타이밍 어케 저렇게 잘 맞게 주식해???
10:03 l 조회 1
야 왤케 추워
10:03 l 조회 2
인스타 이부분도 보면 누가 봤는지흔적 남아?
10:03 l 조회 2
결혼준비하면 예민해져?
10:03 l 조회 3
친구랑 여행 숙소(선착순 특가) 정하는데 어제 오후 7시부터 지금까지 답 없음
10:03 l 조회 5
공부하는데 갑자기 너무 외로워서 미칠거같음...
10:03 l 조회 4
프장때 개미꼬시기 ㄹㅈㄷ인거같음
10:02 l 조회 10
추매했다 ㅎㅎ
10:02 l 조회 9
어쩐지 외인 기관 던질것 같더라니..
10:01 l 조회 22
환승은 어떻게 알게 되는 거임 보통???
10:01 l 조회 6
헬스장 인플루언서들 개열받네 진짜
10:01 l 조회 5
뉴발란스 롱패딩 지금 사두는 거 어떻게 생각함?3
10:01 l 조회 21
무지티 자주 입는 익들아4
10:00 l 조회 29
큰돈 물리고 가만히 있는 사람 이해가 안감3
10:00 l 조회 41
영웅문은 계좌 개설 당일에 못 사늠거 맞아??
9:59 l 조회 3
아 친구가 암이래2
9:59 l 조회 51
중소 신입 2800이면 어떤 편임??적은 편임??4
9:59 l 조회 37
남자가 여자 왜따라함?
9:5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