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잠깐 화장실갈때 라든가 연락 할 수 있는거 아니야..?? ㅠㅠ 지금 3일째 연락 없어 ㅋㅋ... 내가 보낸 카톡, 문자도 안읽어 ㅠㅠ 내가 예민한거야? 나 지금 마법중이여서 이성적으로 생각이 안된다 도와줘 ..|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잠깐 화장실갈때 라든가 연락 할 수 있는거 아니야..?? ㅠㅠ 지금 3일째 연락 없어 ㅋㅋ... 내가 보낸 카톡, 문자도 안읽어 ㅠㅠ 내가 예민한거야? 나 지금 마법중이여서 이성적으로 생각이 안된다 도와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