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28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8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잠깐 화장실갈때 라든가 연락 할 수 있는거 아니야..?? ㅠㅠ 지금 3일째 연락 없어 ㅋㅋ...  

내가 보낸 카톡, 문자도 안읽어 ㅠㅠ 

내가 예민한거야? 

나 지금 마법중이여서 이성적으로 생각이 안된다  

도와줘 ..
대표 사진
둥이1
흠 .. 그동안 폰을 아예 안한것도 아닐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우리 유튜브 계정 같이 쓰는디 내꺼 읽지도 않고 물론 페북, 같이 하는 겜도 접속 안했어 ㅜㅜ 암튼 오늘 보니까 유투브에 남친이 만든 플리에 노래 하나 추가햇더라?
“안녕 우린 헤어져야만 해” << 이노래야 너무 쌔해 ..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버지 괜찮아지실 때까지. 그게 언제가 되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뇨신데 합병증이 많이 오셔서 눈도 안보이시고 신장도 투석중이시래 근데 더 심해지셨는지 남친이 금요일날 급하게 병원 갔는데 연락이 없어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33333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걱정되서 길게 문자도 남겼고 부담될까바 읽기만 하라고 했는데도 안읽어 ..
내 주위나 친척중에 아프신분들 이나 입원해서 고생해본적이 없어.. 장례식장 가본적도 어릴때사 마지막이라 죽음? 이런거 잘모르겠어 ㅠㅠ 그래서 얼마나 힘든건지 이게 맞나 싶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고마워 ㅠㅠ 그리고 친척들 다오셔서 폰 꺼내서 하트 날리고 있기 그렇다 하더라고 이해가?? 충분히 그럴수 있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웅 그리고 첫댓 답글 봐줄수 있어?? 오늘 보니까 폰은 본것같더라고 ..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엉 ㅠㅠ 전적이 있어서 더 불안한가봐.. 그래 너말이 맞아 인연이면 만나겠지 ,, 재촉하지않고 더 기다려볼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이해 안되긴 하는데 성향이 다른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힘든거 말 안하는 성격이긴해.. 그리고 부모님 이혼하셔서 오빠에겐 아빠밖에 없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럼 어쩔수 없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맨 윗댓 답글 봐주라 .. 잠수이별인가 싶고 그래 ㅠㅠ 전화 해도 안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단 지금 연락 독촉 하는건 불난 집에 기름 붓는거랑 같으니까 그냥 냅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엉 ㅠㅠ 전화 하고싶은데 좀만 더 기다려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시간적 여유가 있어도 마음의 여유가 없으면 연락하기 힘들지...나는 마음 안정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그말 하긴 했어 나한테 사랑표현을 해줄 심적 여유가 없다구 ..지금 일단 참고 다 이해할수 있는데 첫댓 답글 어케 생각해 ..?? 저 노래를 오늘 추가 했더라고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그래도 연락 정돈 해 줄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해줄 거 같긴 해 걱정할 수도 있으니까.. 일단 기다려보긴 할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장난하나..... 이런 생각하고 있는 거 알면 정뚝떨일듯 생각만 하고 티는 내지마. 다른 일도 아니고 한 분 밖에 없는 부모님 위독하신 건데...
읽기만하라했는데 너라면 애인이 보낸 장문위로톡 읽 수 있겠어..? 답장해줘야겠다고 당연히 생각할거고 그게 부담이지. 그리고 진짜 읽씹하면 너 답장이라도 해주지, 이모티콘 하나라도 남겨주지 이런 생각 안 할 자신은 있어? 여유롭게 좀 기다려줘.

그리고 잠수이별 걱정하는데, 잠수이별 아닌가하는 생각 들 정도로 너 애인이 너한테 신뢰가 그렇게 없는 사람이야? 전적있다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맞아 전적이 있어 .. ㅠㅠ 전에 썸탈때 이런식으로 상황이 힘들어서 일주일 연락 없다가 연락 그만하자 문자통보 받았고 2주전에 힘들어서 전화러 헤어지자는거 내가 많은거 안바란다고 옆에 있어주겠다고 하고 잡았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사귈때 너무 고마웠던 사람이라서 헤어지고 싶지않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런거라면 불안해하는 거 이해하고 그렇게 좋은 사람도 아닌거같아서 나는 그냥 차라리 헤어지는 게 낫겠다싶긴한데..... 근데 너가 정말 그 남자랑 헤어지기 싫다면 일단 기다려주는 게 맞아. 독촉하면 이제 니가 독촉해서 지친다 헤어지자 이런 식으로 너 탓 할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피형 같애 .. ㅠㅠ 힘들면 모든걸 놓을려구 해 근데 내가 수험생활 하거 바쁜데도 아무말없이 1년 기다려줬어.. 너무 고마운 사람이라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고싶어서 그래 ㅎㅎ ㅠㅠ 충고 고마워 연락안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괜찮아질때까지 가능
당사자는 진짜 정신없을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좀 더 기다려봐....잠수이별은 너무 갔고 설사 진짜 잠수이별이라해도 한 이틀 더 기다려보면 알겠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ㅠㅠ 너무 힘들어서 지금 전화할까하다가 여기 글쓰면서 참앗다 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6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3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8
3:20 l 조회 29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8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2
3:16 l 조회 14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2
3:13 l 조회 25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34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0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53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1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2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8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37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79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2
1:59 l 조회 81
보고싶다1
1:58 l 조회 44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20
1:48 l 조회 5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