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46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3년 전 (2023/5/30) 게시물이에요
성인되고 첫 연애때 그냥 길 지나가는데 와- 저사람이다!! 하는 찌릿찌릿한 느낌이 팍 와서 내가 들이대서 만났거든 내 잘못으로 이 사람이랑 헤어졌는데 난 그때 그 느낌의 충격으로 웬만한 남자랑은 못 만나겠음 그냥 그런 느낌이 안들면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걍 관심조차 안두거든? 근데 애들이 세상에 그런일이 있을거 같냐고 멀쩡한 사람 만나려면 소개팅 받는거 아니면 평생 연애 할 생각 말아야 한다는데 날 되게 한심하게 생각하는거 같음 물론 쟤랑 헤어진 이후로 그런 느낌 못받아보긴했음.. 그래도 언젠간 나타날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믿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믿음 근데 운명만 기다리는 건 너무 백마탄 왕자를 기다리는 느낌이라서 그런듯 운명을 만들어가야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살찐것도 알고 직장다니면서 살빠진거
18:25 l 조회 2
오래 사귄 친구 관계 수준이 너무 떨어지면 버려? 다 그래...?
18:25 l 조회 2
와 나 64에서 58까지 뺐는데
18:25 l 조회 6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1
18:25 l 조회 3
죽음의 눈치게임
18:24 l 조회 6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18:24 l 조회 3
솔직히 남혐하는 애들 이해는 감
18:24 l 조회 4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18:24 l 조회 3
내 차 모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l 조회 2
아빠한테 들었던 최악의 말
18:24 l 조회 2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5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3
입사 한달차인데 나 너무 폐급이야...어떡하지....
18:24 l 조회 4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8:24 l 조회 5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3
지금 중고등학교는 화장 교칙 좀 덜해?
18:23 l 조회 5
불닭볶음면 국물 안버리는 사람 있드라
18:23 l 조회 4
9n이면 늙크크야?
18:23 l 조회 11
아 알바 왜 전날부터 연락을 하지 ㅋㅋㅋㅋ
18:23 l 조회 6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8: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