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있으니까 답답하니까 보는입장에선 답답하겠지 뭐 아예 욕하지말란게 아니라 감독 탓 더 하란뜻임
인터뷰로도 세부전술없는거 뽀록났고 물마실때 전술지시안하는거 다 나왔고 진짜로 다같이 설렁이고 있다쳐 그럼 밖에서 지시가 들어왔겠지 니들 올라가라 근데 걍 뒀고
축구에서 세부전술 하나도 없으면 우왕좌왕 안 할 수가 없음 나혼자 미쳤다고 튀어나가면 빈자리 생기니까 다 약속된팀은 걔가 튀어나가도 커버가 바로 들어오는데 무작정 튀어나가면 커버안되니까ㅇㅇ 이게 맨 위에 있는 공격수들이 튀어나가서 뛰댕기는건 빈자리 영향 별로 안큰데 중간단계 애들이 막 튀어나가면 약속도 안되있는데 뚫리니까ㅇㅇ
그리고 감독부터가 민재나간뒤엔 걍 더 먹히지말자란 생각이었던거같고
전반도 보면 약속된 공격루트 움직임이 없으니까 이강인이 공잡아도 우왕좌왕 생각이 많은거고ㅇㅇ 축구에서 다수가 그러고 있으면 높은확률로 감독지시고 문제임 그래서 이강인이랑 손흥민 좀 같이쓰라는거고ㅇㅇ 전술없으니까 둘이 주고받고하게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