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95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5
이 글은 3년 전 (2023/6/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10년전에 목도리나 모자 뜬 적 있지만 아예 기억 안나는 쌩초보여서 다이소 제품들로 시작할까 했었어 근데 바늘이야기 김대리 유튜브 많이들 추천하길래 봤는데 이걸 추천해주는거야 입문용으로 괜찮아? 추천할만해?

나 뜨개 입문하고 싶은데 | 인스티즈 

아예 아무것도 모르니까 어떤걸 사서 시작해야할지 고민되더라
대표 사진
문어1
저패키지 기본 스킬 알려주는 그런거야 영상두있어 김대리님 유튭보면 설명두나와있으니까 완전 쌩초보라 암거두 몰른다 하면 저거두 나쁘진 않은데 내가 쭉 할거면 저것두 괜찮지 근데 그런거 아니면 기초 영상은 다른 유튭에두 많이 나오구 바늘은 다이소에서 한개만사서 해봐 코바늘도 쓰는호수만 쓰지 저렇게 많이 안필요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정성스러운 댓글 고마워!!! 그럼 우선 다이소에 가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문어2
유튜브에 만들고 싶은거 초급용으로 검색해봐 뜨개사이트랑 연계된곳들도 있고 아니더라도 바늘 한개로 다 뜨는거 많으니까 영상에 나오는 고대로 사서 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아 사용 제품들 뭔지 자세히 잘 알려주는곳들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문어3
완전 쌩초보가 입문하는 거면 저 키트가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줘서 괜찮긴 한데 짧은 뜨기나 원형뜨기 한길긴뜨기 이런 기초 기법들은 유튜브에 영상으로 알려주는 것도 많아 그리고 나는 개인적으로 저런 연습용 키트(?)는 떴을 때 작품이 나오는 게 아니라 진짜 연습하는 느낌이라 별로 재미가 없더라구 실제로 코바늘 입문도 티코스터랑 가방 뜨면서 하기도 했고! 기초를 탄탄히 배우고 싶으면 저거 추천하고 작품을 만들고 싶은 거면 다른 패키지 추천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여기 다들 너무 친절하다ㅠㅠㅜ 나 사실 작품을 만들고 싶어서 시작해야지 했던거여서 익인이 조언 너무 딱이다! 고마워용!!
3년 전
대표 사진
문어3
완전 초보라 감 익히고 싶은 거면 티코스터, 쓸 만한 거 만들고 싶은 거면 코튼10 스퀘어백 추천할게!! 근데 스퀘어백은 실이 굵어서 손이 좀 아프더라 난 둘 다 만들어서 잘 쓰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추천까지! 진짜 고마워ㅠㅠㅠ 잘 만들어볼겡!!!!!!
3년 전
대표 사진
문어4
가격이 넘 비싼듯.. 물론 유명한 곳이니까 안에 잘 되어있겠지만 굳이...싶음! 코바늘은 다이소나 쿠팡에도 싼거많구 실도 저기보다 싼곳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문어4
처음이니까 부담없이 시작해보고 재미붙이면 여러 도안키트 사서 하눈것도 희열있으니까 즐뜨하길 바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고마워!! 진짜 여기에 미리 물어보기 잘한 듯!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문어5
차라리 저 책보단 자세하게 나와있는 책을사는것도 좋아! 대부분 자세히 친절하게 알려줘서 책보면서 독학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오옹 고마워! 안그래도 책도 볼까 했었거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뜨개질 패키지 하나사면 1
06.18 14:59 l 조회 118
다들 뜨친 있어? 10
06.17 16:12 l 조회 96
뜨케쥴 알려주라~9
06.15 19:38 l 조회 150
안녕! 뜨개말고 옷 수선 바느질 물어봐도 돼?
06.12 22:59 l 조회 236
대화친목없는 뜨개 모임 만들면 수요 있으려나8
06.10 15:58 l 조회 287
니팅머신 써본 사람 있어?3
06.10 13:40 l 조회 103
요즘 취미가 바뀐거 같아
06.09 22:12 l 조회 165
실에 이물질이 넘 많다..2
06.09 20:57 l 조회 148
뜨개 초보인데 도안읽는거 도와주라ㅠㅠ12
06.06 14:16 l 조회 210
지금 고사리가디건 뜨는중인데 버튼밴드 모양 어때? 2
06.06 00:16 l 조회 191
여름용 스카프나 숄 뜨려는데2
06.05 17:28 l 조회 136
떠서 잘쓰고다니는 버킷햇있어??1
06.04 16:24 l 조회 146
대바늘 인형 뜨는 무너들아
06.02 01:13 l 조회 73
단추구멍 만드는게 너무 싫어서 티단추 사기 직전이야
06.01 19:50 l 조회 68
차트도안 볼때 늘리기 줄이기 헷갈리면
05.29 20:41 l 조회 119
와 미치겠다 코 한개가 늘어났는데 어디서 늘어난건지 보이지가않네1
05.27 02:40 l 조회 148
아란무늬 스웨터 차트 대체 어떻게 외워?1
05.26 18:45 l 조회 139
쁘띠니트 진짜 완전 자제해서 딱 두개삼1
05.24 01:09 l 조회 362 l 추천 1
쁘띠니트 도안 1+1 중이야2
05.23 23:07 l 조회 187
나 원래 코바늘로 시작했는데3
05.22 10:37 l 조회 156


12345678910다음
뜨개질
일상
이슈
연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