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몰입 마즘 밍디가 남친이랑 헤어져서 우울하다고 우니까 지유가 너네집으로 케이크 주문햇다고 금방 갈테니까 먹고잇으라고 하고 도착해서 놀러나가자고 끌고나가서 마라탕 먹는데 밍디가 밍디는 0단계! 하님가 지유가 너 내 앞에서도 그러고 싶냐? 해서 …구롬 3단계…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극과 극은 통한다는 느낌으로 찐친이라 넘귀여움 지유 맨날 학원 뺑뺑이 돌고 기준 높은 부모님 밑에서 칭찬 잘 못 듣고 자란 자존감 빌런이라 뉴가 칭찬해도 엥? 이게 왜?; 이러고 속으로 이게 뭐가 잘하는거야 비꼬나?; 이러는 애인데 밍디처럼 우와 지유 대단하다 이뿌다 해쥬는 친구 있으면 멘탈에 조을듯

인스티즈앱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