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까지만 맞춰서 3캐씩 키워갖고 본섭에 갖다놓는게 정신건강상 제일 좋겠지...? 현생 시간 안나서 본캐 말고 다른 직업 키울 시간이 너무 없거든...ㅠㅠ S효율만 나오게 키워놓을 생각인데 어때
| 이 글은 3년 전 (2023/6/13) 게시물이에요 |
|
141까지만 맞춰서 3캐씩 키워갖고 본섭에 갖다놓는게 정신건강상 제일 좋겠지...? 현생 시간 안나서 본캐 말고 다른 직업 키울 시간이 너무 없거든...ㅠㅠ S효율만 나오게 키워놓을 생각인데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