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791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2
이 글은 3년 전 (2023/6/17) 게시물이에요
나 예전부터 그소리 개많이 들었는데 ㅋㅋㅋ ㅠㅠㅠ  

심지어 예전에 비해 시크하고 성격 매콤해졌는데도 여전함;
대표 사진
익인1
막줄에서부터 너 놀리면 재밌을거같은 촉이 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하나하나 다 진심으로 반응해주는 애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아 첫댓부터 힘빠져서 녹아내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안놀랐어~ 이러는 애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있게 매운갑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창 고추장임 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액션이 큼ㅋㅋㅋ귀여운 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표정에 다 드러나는 애들ㅋㅋㅋ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응 해주거나 틱틱거리는데 또 잘 받아주는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뚝딱거리면서도 찐으로 싫은 것 같진 않은 애들 ㅋㅋ 시크해져도 마찬가지지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유를 물어봤지 놀리라곤안햇단말임 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너같은 애들 조아해 ㅎ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난인데 맨날 찐으로 받아들여서 리액션이 리얼한 사람... 그게 바로 저예요........ 나도 놀려먹기 좋다고 많이 들어ㅠ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막줄만으로 완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난쳤을때 뚝딱거리는 모습이 귀엽고 웃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 말로는 놀릴 건덕지를 내가 잘 만든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규 반응이 재밌다는디 대체 내 반응 무엇이 재밌는지 나도 몰게씀… 하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놀리고나서 돌아오는 반응이 재밌는거같아 그래서 놀리는 맛을 붙이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너무싫어ㅠ
무리에서 내가 딱 그런 포지션인데
너무 스트레스받아
이유는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응안하는게 답이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나도 이유는 모르겠는데 타격감 좋다고 계속 놀림..ㅜ 대체 뭐가 좋다는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둘이씩 있으면 괜찮은데 꼭 무리로 같이 있다가 한명이 시작하면 안 놀리던 애들까지 같이 합세함....
ㅠㅠ너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ㄹㅇㄹㅇ 근데 이게 선 안넘는 장난은 허허 하고 넘길 수 있는데 가끔씩 넘을랑말랑하면 미취겠다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내말이ㅠㅠ 친구관계와 은따의 경계선에 아슬아슬하게 있는 기분이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3에게
헉 익인이가 은따 생각 들 정도면 맘 고생 진짜 심했겠네..ㅠㅠㅠㅠ 이건 내가 썼던 방법인데 그냥 아무 말 없이 쳐다만봐도 효과는 좀 있더라 그럼 옆에서 알아서 분위기 풀어줬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1에게
갑분싸될까봐 무섭더라구🤣
그래도 한번 해볼게!
고마워ㅠㅠㅠㅠ
대학 졸업할 때까지만 참아야지ㅜㅜ 졸업하면 특히 그 주동자랑은 손절친다진짜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옛날에 포지션이었는데
놀렸을 때 남들이 어쩌라구 ㅇㅇ 하는 반응들을
나는 아니야!!!!! (버럭) 이러는게
반응이 재밌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리액션이 크고 찡찡거려도 안미움, 내 장난을 다 포용하는 넓은 마음씨를 가짐^^, 표정을 가릴 줄 모름, 귀여움, 미끼를 잘 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만 읽었는데 놀리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찡찡거려도 귀엽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화를 크게 내지않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긔야워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막줄 쓴 것만 봐도 너므 놀리고 싶어 ㅋㅋㄱㄱㅋㄱ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 일에는 쉽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도 못함
10:09 l 조회 1
공시익인데 보통 발령 언제나?
10:09 l 조회 1
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9 l 조회 1
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
10:09 l 조회 1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2
10:08 l 조회 5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
10:08 l 조회 3
나 26살인데 슬랑이 너무 사고싶엄,,,6
10:08 l 조회 11
지금 남아공가서 월드컵보는애들은 직업이 뭘까5
10:08 l 조회 17
왜 오늘도 멕시코전 악몽이 떠오르지
10:08 l 조회 10
다들 축구 보러 나가서 사무실에 나만 남음
10:07 l 조회 9
하닉아 400갈때까지 안판다
10:07 l 조회 8
안녕하세요 고점판독기가 하이닉스 1주 사봤습니다^^3
10:07 l 조회 21
백수라서 우울해2
10:06 l 조회 25
다들 옷 한번 입으면 빨아? 4
10:06 l 조회 19
오늘은 음전인가보군..
10:05 l 조회 26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2
10:03 l 조회 40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4
10:03 l 조회 164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5
10:03 l 조회 39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9
10:03 l 조회 102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7
10:0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