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885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7
이 글은 3년 전 (2023/6/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사냥할때마다 노트북 키보드가 변질된다고해야라나..? 무선키보드나 유선키보드 사고싶은데 뭐써 ㅠㅠ
대표 사진
용사1
난 그냥 당근에서 블투키보드 싸게하나 주워와서 쓰는중 !! 노트북이 넘 멀어가지구 키보드만 가까이해서 쓰는용도야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헉 당근괜찮은데 !? 나두 당근에서 매물 찾아뵈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첨부 사진나는 COX CY104 황축 써! 키보드는 축 취향 맞는거 매장가서 쳐보고 사는거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우와.. 반짝방짝 빛도 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웅웅 이거 빛나!!! 이뿌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이마트 가서 뚱땅뚱땅 거리면서 내 손에 맞는 거 사왔찌 5마농짜리 유선 키보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헉 ㅠㅠㅠ역시 키보드는 비싸야 제맛이겠지.. ⸝⸝ʚ̴̶̷̆ ̯ʚ̴̶̷̆⸝⸝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나 용2가 쓰는거 쓰는데 가성비 개굿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쿠팡에서 암거나 겜용키보드사서 쓰는중 ㅋㅋㅋ갈축인가뭔가인데 그런용어는 잘 모르겠고 ㅠㅠ바이퍼 슈점되는거보니 꾹보드인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4
용사야 키보드 이름이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쿠팡내역보니까 콕스 CK450 요거인듯!!!!!근데 품절되어잇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4
헉! 곻마워 용사!!
근데 그 키보드 쓰면서 타이밍 맞추서 써야하는 반꾹보드야?
아니면 아무때나 아무렇게나 눌러도 되는 진꾹보드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어..그런건모르겠어..타이밍 맞춰서 쓰는걸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게임용 키보드 샀다가 적축인데도 소리 너무 커서 기계식 말고 그냥 사무용 키보드 사서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로지텍 K120 이거 꾹보드라 메이플하기 좋은데 만원도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콕스 엠프리스 ! 무접점 어쩌구라서 키감 가벼워서 사냥하기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나두 이거 쓰는데 짱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큐센 DT35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나는 앱코 k640t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난 콕스 엔데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걍 쿠팡에 만오천원짜리 블투키부드사서 하는중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걍 마넌짜리 쓰고있따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밤에 재획하면 키보드 두드리는 소리 시끄러워서 무접점으로 하나 사서 쓰는 중 앱코 스카이문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한성 무접점 좀 비싸도 소리 너무 좋아...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4개 바꿔쓰는데 로지텍 블투 키보드 애용함 침대에서재획하는것도좋고 .. 개인적으로 손목생각할거면 무접점이라도 높은거 안사는게 좋음 이상 손목이진짜아픈사람의 얘기...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나는 키보드 잘몰라서 그냥 삼성 게이밍 키보두라고 나와있는 하나 샀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나도 용2 브랜드 적축써 갈축 적축 청축 중에 난 적축이 좋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난 그냥 다이소 ㅎㅎ 놋북 키보드는 도저히 못쓰겠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1
무선 키보드 아무거나 연결해서 쓰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유선으로 아무거나 써...! 노트북 키보드로만 재획 갈기다가 자판 맛갔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3
한성에서 나온 저소음 적축이었는데 모델명 까먹었...ㅎ 첫 기계식이라 가성비로 샀고 다음 번엔 더 좋은 거 사려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
1:57 l 조회 8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7
1:29 l 조회 57
내 이름 관련 너뮤 맘에드는 닉을 먹었어
1:01 l 조회 33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
1:00 l 조회 20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2
0:59 l 조회 26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489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2
06.25 21:36 l 조회 146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466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
06.25 21:17 l 조회 122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121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1
06.25 20:35 l 조회 91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131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121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89
연관 메뉴 🔗
메이플월드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919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524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633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486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06.25 14:44 l 조회 318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06.25 12:22 l 조회 54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