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028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3
이 글은 2년 전 (2023/7/04) 게시물이에요
생각해보니까 istp가 친구랑 싸우는거 한번도 못봤네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난 싸우기 전에 사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싸울 일 안만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a가 좀 뭐라해도 b인 잇팁은 그려 너는 그런 사람이구나 하고 말지 설득 시키거나 뭘 변화하려고 하진 않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초반에 조금 싸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우는게 의미 없는 행동 같아서 안싸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의 안싸움 피곤해 ㅋㅋㅋ 걍 기분나쁘면 무시함 ㅇㅇ 그러가 선넘으면 그냥 손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istp이 10년 넘게 연락 이어가고 한달에 한번씩은 꼭 만나면 나랑은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주기적으로 만나는거 자체가 잘맞으니까 만남 안그러몀 굳이 안만나고 만나자고해더 잘 안나갈라함 귀찮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싸움 그럴이유가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속에선 끓어도 싸우는게 귀찮아서 걍 냅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고보니 싸운적은 없는데 서로 빈정 상하면 몇년 안보는 친구 있음
참고로 나istp 친구intp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최대한 안싸우려고 하고 그래도 소용없으면 걍 신경꺼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짱친이 istp라 아는데 걘 오히려 인연 계속 이어가고 싶을때 화난거나 섭섭한거 말하고(근데 그게 많지도 않음 몇년에 한번..?) 걍 손절치고 보기도 싫으면 화도 안내고 연락 안하고 서서히 멀어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암튼 잇팁 잘 몰랐었던 난 걔가 나한테 몇년만에 처음으로 서운한거 말했을때 나 손절치려고 그러나? 나 진짜 잘못했구나 함서 벌벌 떨었는데 오히려 나랑 계속 보고 싶어서 그렇게 말한거라더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 진짜인가봐 나도 istp이랑 학교 멀어지고 서로 좀 소홀했는데 갑자기 서운한 점 말했을 때 설마 우리 이제 연 끊기는건가..? 싶었는데 오히려 그 뒤로 더 돈독해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까지 살면서 친구랑 싸운적 2번뿐 가족이랑만 매일 싸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실 싸운다기보단 손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내 친구 피셜 사람이랑 진짜 안 싸우고 정말 선 넘었을 때만 손절해서 손절도 잘 안 함 근데 손절도 한순간 확, 입장 말하거나 이러지도 않음 연락이 뜸해짐
뭐든 그런가보다 하고 직접적인 피해 주는거 아니면 걍 냅두는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내 동생보면 일방적인 손절을 자주 당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싸우기 싫어서 몇번 참다가 도저히 안되면 손절할 생각으로 진짜 싸우거나 아니면 서서히 손절하는 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싸우기전에 멀어지는 듯… 그리고 애초에 누구랑 싸울 정도로까지 마음 안주는 것도 있음 이게 관계에서 내가 우위~ 이런 느낌이 아니고 그냥 바운더리에 사람이 늘어날수록 에너지소모가 제곱제곱되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난 누가 내 행동 거슬리는 거 말해주면 너무 좋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싸운다기 보단
그냥 내가 이렇게 느끼는데 너는 어떤 생각으로 그런거냐 난 기분이 안좋다>관계개선 시도

아니면 내 상식 밖 행동 계속한다>계속 지내며 지켜보다 손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싸울 일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싸우지 않고 손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진짜 살면서 싸운적 한번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잇팁인데 누가 먼저 시비 걸지 않는 이상 가만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잇팁 친구랑 개많이 싸웠음.. 근데 싸운다기보단 서로 화분출하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싸우기 귀찮아 마지막 싸움이 언젠지 기억도 안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싸우고 걍 손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싸우는 게 귀찮음 그런 일에 딱히 에너지 쓰기도 싫고...진짜 별로인 사람 있으면 그냥 손절하는 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로나때 주식한 사람ㅋㅋ?
19:22 l 조회 1
경력란 부풀리기 어느정도 해야되나?
19:22 l 조회 2
중소 다니는 사람들 월급일 언제야?1
19:22 l 조회 3
왜 꾸미는 직종말고는 염색에 대한 인식이 안좋아?
19:22 l 조회 4
6키로 빼서 59.6인데 7키로 더 가능할까1
19:21 l 조회 7
발육 나쁜 여자 좋아하면 소아성애 의심 아님?
19:21 l 조회 7
아니 닌텐도 샀는데 비번 찾기해야됨
19:21 l 조회 5
간호사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
19:21 l 조회 6
현차 이노텍 눈물난다2
19:21 l 조회 7
보배반점 일해본 사람
19:21 l 조회 3
이제 곧 대비해야할 듯
19:21 l 조회 12
도쿄 1박 2일은 너무 돈아깝겠지? ㅠ
19:21 l 조회 4
요르단 하이라이트 봤는데 재밌더라 껄껄
19:21 l 조회 2
앞머리 길러본 익들아 얼마나 걸렸어??
19:21 l 조회 2
경력 1년 있어도 신입이야? 2
19:20 l 조회 7
10일동안 몇키로 빼기 가넝할까
19:20 l 조회 5
하닉 180올까
19:20 l 조회 8
직장에서 인사 무시당하는 거 흔하니5
19:20 l 조회 9
정말루 퇴사말린다
19:20 l 조회 6
익들아 무경력으로 취직했는데 이직하고 싶거든.. 그럼 대부분 준비를 어떤 식으로 해?1
19:2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