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남익이고 여자입장 들어보고 싶어 애인이랑 2년 넘게 연애 했어 곧 2주년이었는데 엊그제 헤어졌어 이유가 내가 성격이 불같아서 말을 좀 세게하고 그래서 애인이 사귀면서 많이 힘들어했고 지쳐했어 나도 성격고치고 싶은데 잘 안고쳐졌고 애인 지쳐하는 모습에 지쳐서 솔직히 확김에 헤어지자고 했는데 애인이 전혀 안붙잡네.. 2년 사귄 사람인데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게 끊어낼 수가 있는거야? 애인은 그냥 아무 미련도 감정도 없어보여 나한테 그냥 이 이별을 기다리고 있었던 사람 같아 보여 대화 내용만 봤을때 애인이 날 사랑했던 거 정말 맞을까? 붙잡고 싶어도 말투가 그냥 나한테 모든 정 다 떨어진 거 같고 마치 이별만 기다리고 이별만 연습한 사람처럼 보여서 못하겠어 아무것도 모자이크 한거는 개인적인 내용이 너무 많아서 가렸어.. 주로 뭐가 좋았고 뭐는 싫었다 이런 내용이었어
![[이별] 대화내용 봐줄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7/06/9/d1bbb0b17d3431cb0e6b44ec703123bc.jpg)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