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055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78
이 글은 2년 전 (2023/7/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남익이고 여자입장 들어보고 싶어  

애인이랑 2년 넘게 연애 했어  

곧 2주년이었는데 엊그제 헤어졌어  

이유가 내가 성격이 불같아서 말을 좀 세게하고 그래서 애인이 사귀면서 많이 힘들어했고 지쳐했어  

나도 성격고치고 싶은데 잘 안고쳐졌고 애인 지쳐하는 모습에 지쳐서 솔직히 확김에 헤어지자고 했는데 

애인이 전혀 안붙잡네.. 

2년 사귄 사람인데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게 끊어낼 수가 있는거야? 

애인은 그냥 아무 미련도 감정도 없어보여 나한테  

그냥 이 이별을 기다리고 있었던 사람 같아 보여  

 

대화 내용만 봤을때 애인이 날 사랑했던 거 정말 맞을까?  

 

붙잡고 싶어도 말투가 그냥 나한테 모든 정 다 떨어진 거 같고 마치 이별만 기다리고 이별만 연습한 사람처럼 보여서 못하겠어 아무것도  

모자이크 한거는 개인적인 내용이 너무 많아서 가렸어.. 주로 뭐가 좋았고 뭐는 싫었다 이런 내용이었어 

 

 

[이별] 대화내용 봐줄 사람.. | 인스티즈 

[이별] 대화내용 봐줄 사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니 애인 진짜 잘 헤어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붙잡고 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결국 처음부터 끝까지 니 감정컨트롤 못해서 멋대로 하다가 상대방이 잡아주지도 않네 2년 연애했는데 어떻게 이럴 수 있지?ㅋㅋ하는거잖아~ 상대가 니 입맛대로 다 행동해줘야하냐 진짜 너같은 남자친구 최악임 잡을 생각 하지도마 ㅋㅋㅋ 쟤가 저렇게 초연하게 이별 승낙하기까지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ㅠ 닌 니 힘든거만 생각하지? 정신차려라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진짜 홧김에 그러는 사람 너무 싫음... 나도 저런거 최근에 당한 입장으로서 상처 엄청 받았어 둥아 앞으론 그러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뭘 봐달라는거야 ㅋㅋ.. 지 드러운 성격에 못이겨 지가 헤어지자고 해놓고 그리고 홧김에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나한테 정이 다 떨어져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년동안 안사랑한건 너겠지~ 구구절절 삽소리만 하냐 어째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 22
사랑하는 사람한테 홧김에 헤어지자 했다가 이젠 안잡아준다고 징징거리는건 진짜 ㅋㅋㅋ ㄹㅇ 몇살이냐 WOW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랑했으니까 기대도 하고 지치기도 하는거지 글만 보면 네가 백번 잘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막막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네 성격에 지쳤는데 성격대로 헤어지자고 하니 이때 헤어진 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 남친이 너같은 성격인데
내가 잘못한다해도 상대방이 과하게 화내고 그러면
진짜 자존감 떨어짐
나도 얼마전에 너무 지쳐서 헤어지자 했었음
니여친이 딱 나같은 상황이였던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같으면 진작 정 다 떨어지고 먼저 헤어지자고 말하기 무서워서 말 못꺼내고 있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여친은 2년을 견딘개 대단한겨
2년을 견뎠으니 저런 모습일 수 있는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후회 안한다매 에휴 잡아주길 바라고 관심 끌라고 헤어지자 하는 애들이 제일 추함 걍 놔줘 후회 안하냐고 물어봤을 때 안한다 해놓고 왜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나를 사랑하는지 확인받고 싶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도박이잖아 너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잖아 말의 무게에 대한 책임을 져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이라도 애인집 찾아가서 무릎꿇고 사과하고 싶어.... 계속 반성중이야 내가 왜 그랬나 싶고 내 인생에 다시 안나타날 여자고 어떻게든 붙잡고 싶어 집 찾아가는 거 혹시 별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웅웅 헤어지자고 한 사람이 시간도 얼마 안 지났는데 와서 다시 만나자 하면 무게 없는 사람 같음 말의 책임을 져야함 쓰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혹시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무게가 있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1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3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평생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참을만큼 참았으니 붙잡지 않는거지 ㅋㅋ
헤어지기 전에 잘했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질렸겠다 질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사랑했으니까 지금까지 만났지 이제 놔줘라 집 찾아가면 스토킹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익들아 욕하면 규정 위반이야?
나 지금 많이 참고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워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지금까지 니 불같은 성격 다 받아준 사람한테

날 사랑한걸 맞을까? 이러고있네 ㅋㅋ진짜 가스라이팅 역겹다 피해자 코스프레 하지마

잡고싶다고?

정말 사랑한다면 그 사람을 놔주는게 진짜 사랑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저렇게 장문의 문자만 보내고 이 사랑을 끝낼 수 있나 싶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럼 넌 문자로 헤어지자한 게 말이 되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뭐래 지는 꼴랑 문자 몇줄로 헤어지자해놓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애인이 많이 참은거같은데,, 그 마침 딱 헤어지자고했고 ,, 홧김이라도 헤어지자는 말은 하면ㅇ ㅏㄴ되는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진짜 너같은 성격은 연애 안했음 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지 성격 안좋아서 애인 지쳐하는데
그 모습이 꼴보기싫어서 지가 차놓고 안잡으니 나 안사랑했나ㅜㅜ 이카네 하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ㅋㅋ,,,진짜 ptsd온다 너 최악이니까 여자분 놔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널 사랑했던게 맞을까가 아니라 너가 애인을 사랑한건 맞는지 생각해봐 너가 헤어지자하고 왜 안붙잡는 애인을 의심해ㅋㅋㅋ2년 사귄 사이에 어떻게 깔끔하게 끊어 낼 수 있냐니...그렇게 따지면 2년을 만난 사이에 어떻게 확김에 헤어지잔 소리가 나와ㅋㅋㅋ니 애인은 진짜 잘헤어진듯 애인 붙잡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 별로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장문 문자로 답장 보내준것도 보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2년 넘게 연애했다 해놓고 곧 2주년이라는게 뭔말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처음에 내가 따라다니다가 썸타고 그랫던게 거의 반년이었어서...ㅎ 나는 썸도 연애의 일부라 생각해서 정식으로 사귀 게 된거까지 2년 넘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정떨어져 니가 헤어지자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노력하고 있다도 아니고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며,,, 본인 잘못도 명확하게 알면서 노력도 하기 싫은 사람이랑 어떻게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그니까 헤어지잔 말을 함부로 할 생각을 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2년 넘게 연애했는데 왜 곧 2주년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을 오래 탔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탈 때 스킨쉽도 하고 많이 놀러다녔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진짜 잡고싶으면 시간 지나고 잡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여친 불쌍하다 참고 참다가 헤어진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지금 본문의 글도 그럴 수가 있는거야? 라는 내용인 걸로 봐서 쓰니 되게 자기 중심적인 태도로 애인을 바라보고 있었을 것 같아
참고 참고 또 참으면서 감내와 인내를 되풀이하다 보면 기대도 사라지게 되는 법 아니겠어?
그냥 놔주자... 상대방을 붙잡고 나서도 별로 변하지 않을 것 같아.... 관성처럼 돌아갈걸...
앞으로 새로운 사람만나고 새로운 관계 정립이 되면 그땐 정말 달라지길 바란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제발 붙잡지마 진짜 너 최악임 장문으로 저렇게 보내고 문자 보내준 여친인 것 만으로도 감지덕지임. 저거 적어내려갈 때의 심정은 생각해보긴 했니.. 진짜 마음고생 엄청 했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이제 저 여자분한테 넌 그냥 똥차중 한명이야 잡지말고 당분간 연애하지말고 저런식으로 사람마음 가지고 장난치는 이기적인 확인법이나 뜯어고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불같은 성격에 막말하고 그걸 잘 고치치도 않았으며 여친이랑 대화해 볼 생각도 않고 충동적으로 헤어지자고 하는 사람이랑 2년을 사귄 전여친..뭘 해도 될 사람이군 그리고 남녀 상관없이 왜 먼저 헤어지자고 했던 애들이 꼭 안 붙잡는다고 난리들이냐 헤어지자매ㅋㅋㅋ왜 애정도 테스트하고 붙잡으면 네가 나 붙잡았으니 잡혀준다 그러니 앞으로는 내가 좀 못되게 굴어도 좀 더 이해해라 하면서 갑질이라도 하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아니 지가 먼저 문자로 헤어지자고 통보해놓고 어떻게 이 사랑이 이렇게 끝낼 수 있나 이러는 것도ㅋㅋㅋㅋㅋㅋ먼저 니가 그렇게 끝을 냈쥬?그리고 다 끝난 사이에 무슨 사랑을 확인해 이상한 성격 다 받아주고 있을 때 감사했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지가 헤어지자해놓고 양심털렸나 ㅋㅋㅋㅋㅋ홧김에하지말고 헤어지자는말에 무게를 좀 달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남자가돼서 뱉은말에 책임도못지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남자가 봐도 개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ㅅ .ㄲ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본인이 헤어지자고 해놓고... 어쩌라는겨... 이제 후폭풍 달게받고 새사람돼서 다음에 만날 사람한텐 잘해주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후회안해? 응이라며ㅋㅋㅋㅋ
뭔데 그때 잘못했다고 했어야지
어이없다....
여자친구 불쌍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진짜 이런 애들은 뭐가 문제냐
지 성질에 지가 헤어지자고 해놓고 상대방이 ㅇㅋ 하니까
날.. ㅅrㄹ6한ㄱㅔ.. 맞을ㄲr...? 이 소리나 하고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여자쪽에서 쓰니 성격 센 거 상처받으면서도 사랑하니까 참고 있었는데, 원인제공자쪽에서 본인 성격 못참고 대뜸 이별통보하면 누구나 그냥 다 놓지 않을까? 그리고 상대가 깔끔하게 끊어낸 게 아니라 쓰니 너가 이 관계를 놓은거임... 붙잡을 거면 좀 시간지나서 달라진 모습으로 연락하던지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이유가 내가 성격이 불같아서 말을 좀 세게하고 그래서 애인이 사귀면서 많이 힘들어했고 지쳐했어" > 이거 사랑 아니야 사랑했으면 그러지 말았어야해
넌 아직도 정신 덜 차린 이기적인 인간이다 2년동안 그렇게 힘들게 해놓고 너만 아직 사랑한다말하면 다야? 너 지금 힘들지?
너랑 만나면서 니 애인 힘들때는 니가 위로가 됐어? 오히려 그 힘듦의 제공자였지? 너 정신차려 너 뼛속까지 평생 후회하더라도 그사람 놔줘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그냥 이 이별을 기다리고 있었던 사람 같아 보여" > 니가 그렇게 만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잡지마라 니랑 ㄴ만나는 내내 힘들엇을거다
여자친구 한테 하는 마지막 배려라 생각하고
붙잡지말고 좋은 사람 만날수잇게 놔줘
글고 니가 먼저 헤어지자햇잖어
근데 뭔 사랑했을가•••? 이러고있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네 성격 받아준 여자친구도 보살이다 보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별 같은애도 연애를 다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ㅋㅋㅋㅋㅋ후회안하냐고 물었잖아 전여친이 너가 그렇다고 대답했고 그에 대한 결과를 받아들여 너가 자초한 일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잘 헤어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여자 조상신이 도왔다...!! 절대 잡히지말고 벤츠만나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하 연애라는 이름 밑에 자기 불같은 성격 받아주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금쪽이 교육받아야한다고 생각함
본인의 무례를 합리화하지마셈.. 무례한건 무례한거라고.. 전여친이 이제 꽃길이네 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확김 오타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이기적이다 진짜 ㄷㅂ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너가하는 그 쎈말들에 애인은 사랑을 느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나 쓴이랑 같은 상황일때 3일정도 연락 참다가 전화했는데 잡혔어! 잡을거면 일주일내로 하는게 좋을 거 같음.. 근데 나는 헤어진 시간동안 반성 엄청해서 지금 그때랑 완전 다른사람 됐고 잘 만나는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너가 헤어지자 해놓고 후회 안한다며
근데 뭘 붙잡지도 않네 이러고 있어
니 애인 잘 헤어졌다
붙잡을거면 너가 붙잡아야지
뭔 글만보면 여친이 잘못한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쓰니는 몇살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여자를 위해서라도 잡지마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ㅋㅋㅋㅋ문자로 이별통보 뭔 경우 저러니까 상대방이 미련없이 헤어지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지는 꼴랑 응 미안해~ 이래 놓고 상대 말투에 진심이 어쩌니 성격 고치기 전에 누구 만날 생각 접고 이미 헤어진 사람 괜히 붙잡지 마라 충분히 불쌍해 보이시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와 진심 ptsd 옴.. 제발 잡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2년동안 여자 애는 널 진심으로 좋아힌 거 같은데? 저렇게 보내는 애들 몇 없는데 널 좋게 보내주고.. 그리고 쓰니야 너 불 같은 말투랑 홧김에 말하는 거 진짜 고쳐야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저렇게 장문으로 쓸정도면 엄청 좋아했나보다..
너 행동으로 인해 헤어진거라고 생각하고 너가 책임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진짜 2년이면 여자쪽에서 많이 참았네..근데도 널 안사랑했다니 ㅋㅋㅋ안사랑했음 이미 차이고도 남았음 니가 화낼때마다 여자 속은 얼마나 문드려졌겠냐...성격 못고칠거같음 잡지마 더이상 상처주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니같은애가 진짜 여자친구 있었다는게 너무 경악스럽노 ㅋㅋ 지가 헤어지자고 싸질러놓고 날 사랑하는지 확인 받고 싶었다? ㅋㅋㅋㅋㅋ 애같다 제발 니같은 사람 똑같이 만나길 바래^^ 여자친구가 너무 안됐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mbti 머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저 긴 문자 하나로 끝낼 수 있냐고..? 그럼 쓴이는 길게 보내려는 노력이라도 했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붙잡고 싶은데 왜 상대가 진심이냐고 물어봤을때 응 미안해라고 함?? 헤어지기 싫었으면 홧김에 그랬다고 미안하다고 꼬랑지라도 내리지 왤케 이기적이고 자존심 세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할말 개많았는데 위에서 다 해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2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내 남자친구가 그런성격인데 진짜 지쳐 눈치엄청 보면서 만났겠다 여자친구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진심이냐고 물었잖아ㅋㅋㅋㅋㄱ먼저 예의없는건 오른쪽인데? 2년연애 톡으로 끝내버리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보내줘 이년이면 많이 참았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진짜 다시 만나고 싶은거면 몇달이라도 기다려.. 바로 다시 붙잡으면 너무 없어보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그래서 헤어지잔말 함부로 뱉는거 아니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니가 먼저 헤어지자 해놓고 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진심이야? 가 기회였는데 응이라니………… 답답하다 …………그래도 조언해보자면 이별 후 4일째에 연락 해보셈 만나자고 이게제일 가능성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여자 꼭 좋은 남자 만나서 백년해로하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몇살이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내가 니 전여친 입장이었는데 너 진짜 양심없다.. 감정 컨트롤 못하고 이랬다 저랬다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너 설마 때렸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여친은 니가 말 세게해도 널 좋아하고 사랑하니까 참았을거야 넌 그런 여자친구의 사랑을 약점으로 삼아서 무기로 휘두른거고 사과고 뭐고 그냥 놔줘 니가 조금이라도 여자를 사랑했다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대체 글부터 댓글까지 죄다 어지러울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사랑을 확인받고 싶어서 헤어지자하는 사람이 어딨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ㅋㅋㅋ누가 보면 여자분이 헤어지자한줄
지 기분 못 이겨서 헤어지자는 말을 횟김에 할 정도면 2년 동안 얼마나 고생많았을지 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아니 너가 후회 안한다며요ㅋㅋㅋㅋㅋ여친은 진심이냐고 물어봐줬는데 넙죽 대답해놓고 날 안 사랑했던걸까 이러네ㅋㅋㅋ진짜 좋아하면 더 좋은 남자 만나라고 보내줘라 더러운 성격 받아줄 사람이 전여친밖에 없을 것 같으니까 후회되나보네 어이가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반대로 너는 사랑 했는데 어떻게 힘들다는 사람한테 헤어지자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여자가 엄청 착한거 같은데 에휴 놓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얼마나 지쳤으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1일이고 카톡인데
22:28 l 조회 6
처음부터 이성적 호감 없었는데 사귀다보면 좋아질 수도 있어?
22:27 l 조회 7
다들 좋아하는 사람 어디서 만났어?
22:27 l 조회 4
짝사랑 얼마나 해봤어?
22:24 l 조회 13
인프제 인생 최대치로 찝쩍거리는즁…(소개팅) 3
22:21 l 조회 31
오늘 따귀 때리고옴6
22:19 l 조회 32
이런 감정이드는거면 재회 안하는게 맞아?3
22:18 l 조회 31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12
22:18 l 조회 69
남익 예전에 관심 있던 사람이랑 오랜만에 연락 아닌 연락 하는데
22:17 l 조회 15
20살 남자 30살 여자 별로지?6
22:17 l 조회 18
궁금한게 서운함 얘기없이 연애가능해? 4
22:15 l 조회 29
남익들한테 궁금함점3
22:15 l 조회 23
이별 혹시 죄책감 덜기 위해서 전애인한테 연락하거나 받아본적 있어? 전애인한테 연락왔어4
22:14 l 조회 25
어떡해 사내 짝남한테 쌍방인줄 알고 들이댔는데 부담스러워하시는 것 같아 ㅜㅜ
22:14 l 조회 13
본인표출 이별 얘드라..전애인 대체 왜 물건 이렇게 안보내주는거임,,? 9
22:13 l 조회 43
infj인데 궁금한거 있는 사람3
22:12 l 조회 21
엣팁 남익 궁물 받음10
22:11 l 조회 15
잇프피남이 안읽씹하다가 내가 차단하니까 그제서야 읽었던데 뭔심리냐 8
22:10 l 조회 18
istp 잇팁 여자 썸 2
22:08 l 조회 19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