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066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2
이 글은 2년 전 (2023/7/07) 게시물이에요
이게맞아? 스트레스받아서 죽을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아니라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주를 1일 1식하니까 안빠지지 ㅋㅋㅋㅋㅋ 건강만 헤치고 근육만 빠질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중에 요요 100퍼오고 건강만 헤치고 개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식단 잘 챙겨서 1일 2~3끼하고 운동 겸하는 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한운동 못해서 그냥 굶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1식을 머 먹었는데?? 떡볶이 같은 거 먹으면 안 빠지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밥 반공기먹었어 안먹는날에는 두유먹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 원인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밥이 원인이라니 옴마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게 먹고 운동하는게 좋습니다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먹는다고 빠지는거 아니야...오히려 그러다 1일 1식에 몸이 맞춰져서 에너지소모 줄이고 들어올 때 쓸 거 축적한다고 더 살 찔 수 있음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몸 안좋아서 헬스 못하거든 뛰지도 못하고 뭐 살을 어찌빼라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영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댓보니 개한심하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시비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비아니라 진심 한심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먹으니 안 빠지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벼운운동이라도 할까? 살이 확찐거고 5키로 빼는게 목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공기로 두끼 정도로만 늘려도 될 것 같고 걷기 운동부터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 단백질이랑 영양제 꼭 꼭 챙겨 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근데 지금도 너무 말랐는데....ㅜㅜㅜㅜㅜㅜ 꼭 빼야 할 이유가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9~50정도가 제일 예뻐보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몇키론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4에 5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른사람 공통점은 적게 자주먹고 똥잘싸는거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똥을 못싸서 허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안빠질 수가 있나..?? 원래 어느정도 먹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하면서 열한시 열두시에 저녁먹고 중간에 간식먹고 그러면서 살이쪘어ㅠ 두끼먹었던거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낭성 있거나 절식하는 다이어트 자주했거나 신진대사 느린 편이면 1일 1식 살 개안빠져 운동 필수고 2끼 이상 규칙적으로 챙겨먹어야 하고 저녁을 샐러드 먹길 추천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진대사 느린편이고 똥 잘못싸 소화도 못시키고 위에서 음식 못받어 하려고 한 절식 다이어트는 아니었고 작년초에 스트레스 심하게 받아서 밥못먹고 잠못자서 칠키로정도 빠졌었서 고마워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자주 아프고 신진대사 매우 느린 편인데 스트레스가 만병과 살의 원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야 저지방 윌(분홍색)같이 유산균 음료나, 락토핏 같은 유산균 꼭 챙겨먹길 바래 밥먹고 소화 잘 안되면 비에날씬 같은 지방분해 유산균 먹는 것도 좋음 중요한 건 1년 이상 꾸준한 습관 들이는 것 스트레스가 호르몬 체계를 망가뜨리기 때문에 규칙적인 습관(규칙적인 식습관과 취미로 운동 꼭)을 체화시키는게 좋을거야 나는 마음을 비우고 2년 잡고 살 빼면서 많이 건강해졌음! 맨날 아프고 입원하고 살은 잘 안빠지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그때 많이 성찰한 것 같아 쓰니도 절대 스트레스 받지 말고 천천히 루틴 잡아봐 20대때 몸 관리를 어떻게 했는지가 30대, 40대때 나타나더라

+그리고 관절 약한 편이면 댄스 다이어트같이 유튜브에 있는 쉬운 유산소 운동을 추천함 일주일 3일 이상 30분씩 땀을 쫙 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 운동 초반에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와ㅜㅜ 너무 고마워 엄마랑 당장 얘기해서 수영이나 요가 한번 해보려고 고마워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양제나 신진대사 도움되는거 먹어봐야겠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절식 오래하면 몸이 거기 적응해서 더 안빠져 기초 +@만큼 먿고 걷기하도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 산책이라도 하고 가벼운 홈트나 스트레칭시작할께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초대사량 이상은 꼭 먹어줘야 해..! 건강하장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우..🤗 건강하게 살뺄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64에 54면 살 찐 편이 아니라서 1일1식만 한다고 살이 확 빠지진 않을 거야.. 운동이랑 같이 해야 빠짐ㅠㅠㅠ 1일 2식에 운동까지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운동 안하면 안빠졍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헬스를 시작했는데 심장이 약해서 오래 못뛰고 숨차면 기절을하고 뭐 가지가지 해서 맞는 운동 해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홈트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병있거나 구런건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병?? 정신병은 없고 심장병있고 갑상선안좋은걸로 알고… 무릎도 안좋아~ 와하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갑상선 안좋으면 잘 안빠지더라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날선 댓글 많지? ㅠㅠ 평소보다 적게 먹었는데 안빠지면 이상한 거 아닌가.. 이방법으로 한참했는데 정체기인 것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간헐적 단식으로 살뺀 사람들 엄청 많은데.. 정확한 방법으로 하면 조금씩 자주 먹는 것보다 살 더 잘 빠지는 경우도 많아. 물론 사람 체질마다 다르지만 1일 1식이 무조건 건강에 나쁜 건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히 안빠지지 정상적으로 살 빼는 루트가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육이 있어야 칼로리가 많이 소모되는데 근육을 없애고 있으니 살이 빠질리가 없지 살뺀다고 절식하는 애들 보면 좀 한심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육이 없으니 더 안빠지는거 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끼를 먹더라도 탄단지 잘 지켜서 먹어봐 근력운동 시작해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침 챙겨먹구 한끼 정도는 더 먹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안빠지지?
억울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50까지는 쭉쭉뺐는데 50에서 40키로대로빼는게 오래걸리긴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탄수 너무 안 먹어도 오히려 안 빠진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터넷에서 누가 먹고 싶은건 다 먹는대신 매일 2만보 정도 걸었는데 살 안쪘었다니깐 식단은 탄단지 골구로 먹고 걷기 운동하면 될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시 1일 3식으로 돌아오고 걷기운동이나 가벼운 운동을 조금 해서 에너지소모량을 늘려야해!!! 그리고 3일은 칼로리 적게 먹고 1일은 탄수를 늘려먹어서 (치팅데이) 뇌를 속여야지 살이 빠진대 !! 안그러면 몸이 1일 1식에 적응해서 칼로리 소모안시키려고 하고 살이 안빠지는 체질로 바뀐대.. 조금만 더 먹어도 다 지방으로 보관하고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밥먹고 나서 하루에 30~1시간 걷는거 어때? 나는 음악들으면서 매일 걷는데 부담도 안되고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좋다ㅜ 내가 더우면 맥을 못차려서 아무것도 안하려는게 더큰거같아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질환있는거 같은데 가정의학과 가서 식단이랑 운동 상담받아보자 여기선 해결 안될거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병원가볼생각은 못해봤어 요새 잠도못자고 이것저것 스트레스가 많다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로병사 같은거 보니까 쓰니처럼 질횐있는 사람들은 가정의학과 가면 식단하구 운동 다 짜주더라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
14:08 l 조회 1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
14:08 l 조회 1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2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
14:08 l 조회 3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
14:08 l 조회 3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5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1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2
14:06 l 조회 13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0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2
14:06 l 조회 9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2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15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4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1
일본 월드컵 우승 확률 10위까지 떡상했네 폴리마켓 기준2
14:06 l 조회 4
일본 사는데 애들 셋로그 생각보다 많이 한다...
14:06 l 조회 14
유전자검사했는데2
14:05 l 조회 13
새덕후 왜케 점점 과해짐?4
14:05 l 조회 28
이것 중에 먹어본 사람? 뭐가 제일 맛있었어?6
14:0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