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기 안죽으면 회사를 못다녀맨날 쫓겨나다싶이 쫓겨나거나어쩔수없이 나오거나 둘중에 하나임다들 기 죽이려고 혈안들인데조용조용하게 다니려고해도 한달 두달만 지나면 그 회사 최고 빌런이 되있어서 조용히 못다님자꾸 내 탓을 하라고하는데 도대체 내 탓을 뭐를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음그 작은 회사에 가장 말단 사원으로 들어온 내가 도대체 뭐를 했길래 그렇게 최고 빌런이 될수밖에없는지 알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