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350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70
이 글은 2년 전 (2023/7/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들이 나보고 귀엽다고 얼굴만지고 먹을거주고 실수해도 봐주거든 

근데 애인 사귄적이 없다.,
대표 사진
둥이1
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성으로는 안 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잘생기면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자들? 나한테만 귀여운 남자가 좋음 모두가 귀엽게 보는 남자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ㅈ 내 남친이 귀여운건 ㄱㅊ 만인에게 귀여움 받는 거면 이성적매력은 크게 없는 경우 아닐까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5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6 익 정확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7 이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좋아하니까 귀여워보이는 거지
귀엽다고 좋아하진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근데 쌤들도 귀엽다하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니까 남자친구는 귀여워보이지만
귀엽다고 남자친구가 되는 건 아니라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딱 이거.
내가 좋아하니낀 그 사람이 귀여워보여서 귀엽다 하는거지, 생긴거든 뭐든 별 생각없는 사람이 귀엽거나 귀여운 행동한다고 사귀고 싶은 생각 안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딱 이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좋은건아닌듯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자 귀여운게 그냥 귀엽게 생긴 거랑 하는 행동이 귀여운 거랑 좀 다른데 보통 생긴게 귀여운 거 보다 안 그렇게 생겨서 하는 짓이 귀여운 걸 좋아하더라 내주변은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연애상대로 난 진짜 불호임 내가 상대를 좋아하면 전혀 안귀여운 사람이어도 자체가 귀여워보임 이 귀여움은 좋은데 애초에 사람 자체가 귀여운(귀엽게 생겼거나 귀여운척 행동하거나) 남자는 별로임 이성으로 안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2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풍기는 분위기는 귀엽지않아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왜 난 귀여운 남자랑 연애중인데 개ㅐㅐㅐ기여워서 돌아버릴 것 같음 예뻐 죽겠음 히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귀엽게 잘생긴 거랑 그냥 귀엽기만 한 거랑은 다른 듯... 전자는 인기 있고 후자는 이성으론 안 보고 ㅇㅇ 기엽지 ~ 이러는 거 같아 나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동생같이 귀여운건 별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남자답고 키크고 듬직한데 잘생김이 좀 있고 귀여운 남자면 가능 그냥 귀여우면 별로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얼굴이 귀엽단거야 행동이 귀엽단거야 진짜 키가 작고 애기같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키작고 동안이라는 말 듣긴했어 이유없이 쌤들도 내 손 만지시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일단 얼굴이 동안이기만하면 연애대상으로 ㄴㄴ 귀엽게 잘생겨야하고 키도 어느정도는 있어야 이성으로 보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그럼 여자들이랑 못 사귀는 건가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이성으로 인기많은 타입은 아님 근데 친구로 인기 많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귀여운 사람 내스탈인데.... 대신 내스탈로 귀여워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난 좋아ㅋㅋㅋㅋㅋㅋㅋ 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난 귀여운 남자가 이상형임!! 대신 꾸며낸 귀여운 짓 말고 그냥 똑같은 행동을 해도 귀여움 풍기는 사람들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얼굴이 잘생기고 귀엽고 성격이 매력적이면 가능하지...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손동표 같은 느낌에 귀여움은 여사친같긴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걍 사람이 귀여운가보다 가끔 그런 남자애 반에 1명씩 있어 남동생같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귀여운데 남자다워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난 귀여운 게 취향인데 호불호가 갈려서 그럴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난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이성적인 귀여움이 아니라 그냥 사촌동생같은 귀여움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애처럼 생겨서 귀여운 거면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난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내 기준으로 그냥 귀여운거랑 이성적으로 귀여운 건 달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귀여운 사람 이성적으로 좋아하는 여자도 많은데.. 귀여운것도 나름임 보통 여자들은 이성적으로 좋아하는 사람 얼굴 막 만지고 그러지 못해.. 쓰니는 진짜 동생같이 귀여운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난 애교많으면 좋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잘생겨서 귀여운거랑 걍 통통해서 귀여운거랑 다른데 후자인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본문만 보면 남동생 케어해주는 것같이 귀여워하는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1
10:09 l 조회 15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
10:05 l 조회 28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3
10:04 l 조회 20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28
소개팅 만나서 까는건 별로임..?7
9:54 l 조회 49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9
9:43 l 조회 93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35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17
9:36 l 조회 216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6
9:32 l 조회 45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38
28
9:19 l 조회 596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7
9:16 l 조회 98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8
9:14 l 조회 63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8
9:08 l 조회 31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39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40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69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2
8:44 l 조회 22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7
7:37 l 조회 2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