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525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이 글은 2년 전 (2023/8/08) 게시물이에요
내 키가 150초반에 80이거든...ㅠㅠ 살 좀 빼보려고 수영은 끊었는데 수영복이 래쉬가드는 안 되고 실내수영복을 입어야한댔는데, 위에 내 몸 스펙 봐서 알겠지만 온 몸에 빨간 튼살이랑 착색이 너무 심해서 좀 안 보였으면 해서... 그리고 내가 시력이 안 좋은데 렌즈끼고 수경끼면 될지, 그리고 사실 젤 무서운 건 사람들 시선땜에 잘 할 슈 있을지 걱정돼. 내 몸 보완해줄만한 수영복 추천해줄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어차피 수영복은 다 똑같아서 ㅜㅜ 그냥 3부. 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부 사! 대신 무늬 좀 화려한거 사... 그리규 렌즈는 첨에 구조봐야 되니깐 끼고 그 이후부터는 안껴도 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댓글 고마워 ㅎㅎ 나는 몸 착색, 튼살(진짜 심해), 셀룰라이트 땜에 최대한 안 튀는 색으로 해야할 줄 알았어... 3부사면 되긴하겠다ㅎㅎ 근데 강습용 실내수영복이면 꼭 민소매여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소매는 안 입어봤긴한데. 찾아보니깐 반소매는 불편하대! 난 남색 바탕에 보라색 무늬있는 수영복 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익이나 혹시 이런것도 실내 강습용 수영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소매 수영복도 입는 사람 꽤 있어 얘기 들어보면 적응하니까 괜찮다던뎅!! 글구 나두 시력 안조은데 난 도수수경 껴 짱편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댓글 고마워! 본문에 적었듯이 내가 워낙 뚱뚱해서... 튼살도 많고... 근데 이것도 실내수영복이야??? 래쉬가드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엉 내가 말한 게 이런거!! 구냥 체형에 상관없이 이런거 입는 사람들 흔하게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ㅠㅠㅠ 난 실내강습복이라해서 약간 싱크로나이즈 하는사란들이입는? 몸통가리는 그런거만 생각했거든... 저건 입어도 되구나 ㅎㅎ 고마워! 도수수경은 아직 쪼금 고민해봐야겠댜... 근데 내가 진짜 뚱뚱한데 눈치가 너무보여서... 수영하는게 좀 창피하기도하고 그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눈치볼 필요 없어 쓰나 나도 수영 시작할땐 키빼몸 90 뚱땡이였어서 걱정했는데 사람들 다 선생님만 보고 자기 수영 하기만 바쁘지 다른 사람 몸 신경 안 쓰더라!! 신경쓸 겨를이 없다구 하는 게 맞지 글구 수영장엔 생각보다 엄청 다양한 체형이 있어 그래서 난 수영 배우고 바뀐 게 몸이 그냥 몸이지 뭐 별 거 있나.. 이런 생각을 하게 되더라 그냥 당당하게 다녀봐!! 수영 진짜 좋은 운동이야 관절에두 무리 안가구 난 다니면서 5키로 빠졌당 하루하루 건강해지는 기분이고 정말 추천해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버...ㅠㅠㅠㅠ 나 진짜 야생짐승보다 더 뚱뚱해서 가족들도 너 그러다 죽는다 이러거든. 그래도 살빼보려고하는데 내가 다닐곳이 신도시쪽이라 젊은 쥬부들이 많아서 너뮤 눈치보이더라고... 살도 잘빠지면 좋겟다! 안그래도 수영센터 전화하니까 저런 옷 된다그러네 ㅎㅎ 짱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뚱땡인데 수영 3주차야! 내 얘기 같아서 댓글 첨 달아본당ㅎㅎ
나도 반소매 입고 편하게 시작했어! 이제 민소매로 하나 샀지만 꺄
그리고 오히려 3부 말고 허벅지까지 다 드러나야 다리도 길어보이고 날씬해보여.. 발차기하기도 쉽구
생각보다 남의 몸 보기도 어렵고 봐도 암 생각 안 들더라!! 너무 어렵게 느끼지 말고 도전해봐ㅎㅎs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은 다리 살 부자라면 3부처럼 내려오는 거 입으면 다리 살이 눌릴 수 있엉
허벅지 위쪽으로 얼마나 파였냐에 따라서 로우컷, 미들컷, 하이컷으로 나뉘는데 로우컷으로 시작해봐!!
익숙해지면 수영복 사는 재미도 (과하게) 있당ㅋㅋㅋㅋㅋㅋ 응원할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댓글 너무 고마워...ㅠㅠ 위에 적엇다시피 150초반에 80키로라... 튼살 셀룰라이트 착색이 어마어마하거든.. 그래서 팔안쪽이랑 허벅지는 꼭 가리고싶거든. 이런 수영복도 괜찮을까?! 래쉬가드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보여! 이런 디자인 입고 오시는 분들 좀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렌즈 말고 수경에 도수 넣을 수 있음!! 이건 유튜브 찾아보면 될 듯
수영복은 다들 원피스형에 화려한거 추천하는데 수영장마다 분위기가 다른것 같아 내가 다니는 곳은 여자들 거의 3부 수영복에 검정이였어서 무난한 수영복 사고 나중에 바꾸는게 좋을 것 같아
나는 77사이즌데 아레나 재팬 2부 수영복 입고있어 무난하고 딱 시작할때 입기 좋은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찾아보니까 민소매네! 내가 본문에 적었다시피 엄청 뚱뚱해서 여자들 허벅지=내 팔뚝이고 빨간튼살이 진짜 많아서 결국 반팔형으로 된 거 샀어ㅠㅠ 도수 수경은 담엔 꼭 사볼게!! 슈영강습이라는 걸 처음받는데, 내가 가는 시간대에 사람도 많다네... 슈영을 1도 못 하거든, 다이어트가 목적이어서 하는거라, 해도 될지 모르겠어 감히 내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무런 티 안내고 자살하는 경우도 있어?
19:03 l 조회 1
집주인 아저씨 뭐고쳐주라왔는데 급급
19:03 l 조회 1
대학에서 친구 1명만 만들고 절대 속얘기 하지마
19:03 l 조회 1
슬랑이중에 화학냄새 안나는 슬랑이 잇을까??!!!
19:03 l 조회 2
무신사 스탠다드 알바 해본사람?
19:03 l 조회 3
20후반 물경력 신입, 역량 부족일까 적응을 못하는걸까..
19:02 l 조회 5
대놓고 누가 이런질문하면 뭐라대답할거야
19:02 l 조회 3
아파트 방 침대를 어디에 두면 좋을까..?? 베란다 있는 방 관련 고민 ㅠㅠ
19:02 l 조회 10
운전면허 내일 도로주행 시험인데 가르쳐준 강사...ㅎ
19:02 l 조회 7
마운자로 질문 좀...(용량 올리는 경우 증상??)
19:02 l 조회 3
다들 워치 스트랩얼마 만에 바꿔?
19:02 l 조회 3
해커스랑 공단기 컷 차이 왜이렇게 많이남??
19:02 l 조회 3
가래가 심한 사람들 기침항 때 토할 듯이 해??
19:02 l 조회 5
삼전 임원 얼마전에 삼전주식 매도 공시 떴는데
19:02 l 조회 8
나 치과 거즘 10년만에 가는데 치아상태보고 바로 예상가격 알렺 나?1
19:02 l 조회 9
이것도 피부 집착인가?
19:02 l 조회 5
취업하고 나니 드는생각
19:01 l 조회 8
쿠팡 알바 중간에 몰래 어떻게 쉬는거야??
19:01 l 조회 4
유독 여초커뮤는 가족들과 사이가 안좋은 이유가 뭐야?8
19:01 l 조회 14
남자가 조용하다고 다 진국은 아니더라
19:0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