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658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98
이 글은 2년 전 (2023/8/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끼리 둘이 카페에서 몇시간씩?? 

폰안하고 서로 얘기들어주고 그래??
대표 사진
둥이1
넌 연애하지마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엉..그러기도 하는데..왜? 대화하면서 폰 보는 건 실례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종종 그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친이 친구랑 둘이 카페간댔는데 연락안봐서 그러는거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 애인이 그러긴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 애인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라고 다 커피 나오자마자 얼음 아그작 아그작 다 씹어먹고 10분컷 하는건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애인은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몇 시간씩은 한 번도 못 보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오랜만에 만나면 할 얘기가 산더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 애인도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 애인 그래 얘 친구들도 다 비슷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많던디 남자도 사람이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내 주변은 없어 ^_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좀 어린애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사람마다 다를걸 보통 피방가는 친구들끼리면 길어봐야 한두시간정도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카페 알바하는데 거의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빠르면 15분 길면 1시간 내로 음료 마시고 좀 얘기하다가 나감 예외의 경우도 있긴 하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222 나 카페알바 2년차인데 1년은 프차 1년은 개인카페거든..? 진짜 길어야 1시간이고 2시간 절대 안넘어가던데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333 가끔 있는데 게이분들 같으셨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일단 내남친은 나보다 카페 더좋아함...친구들이랑 카페잘가고 진지한얘기하면 오래있는거같고 그런거아니면 한시간이 한계긴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내 남친도 그려.. 친구들이랑 거의 조동아리급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사람마다 다르지 내친구들 중에서는 오래 앉아있는 사람도 있고 오래 앉아봐야 30분-1시간인 사람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왜 없어..!! 당연히 있지 내남친 친구분들중에 카페 가는거 좋아하는 친구들 있는데 둘다 애인있음 카페 가고 수다 떠는걸 좋아하는 성격이야 카페 추천도 많이 해주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우리아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아빠 친구들이랑 아빠 유재석이랑 지석짘마냥 맨날 카페감 술도 안먹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왜?! 남자는 대화 오래 하면 안 되냐...! 감성 카페도 가는 사람들 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ㅋㅋㅋㅋㅋ내남친 친구랑 카페가서 수가 잘떰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난 카페 알바했을때 아저씨들 20대후반 10대애들 남자끼리 자주오는거 자주 봄 혼자면 거의 테이크아웃이나 카공인데 2명이상이면 거의 노가리 많이 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까 카페가서 봤는데? 할말 있으면 몇 시간이고 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남자도 사람이야 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엉 나 카페일하는데 남자끼리 오래있는사람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나 카페알바 2년 했는데 오래 앉아있는 남자무리 많았음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무리로는 오래 있다 가는데 단둘이면 한시간 이내로 나가는게 대부분 아닌가? 뭐 100퍼센트는 없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한번도 못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많지는 않은 거 같아.. 가끔 그런 경우는 있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내 애인은 카페보다는 친구들이랑 술 먹으러 가서.. 거기서 이야기하지.. 카페에서는 잘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연애 하지마 걍 의심할거면
개피곤하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카페알바할 때 있긴 했음 근데 말 없이 폰만 하던데ㅋㅋ 게임하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많진않은데 있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카페하는데 진짜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종종 있긴해 아주 가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보통은 피방에서 진지하게 얘기하든데 게임하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카페에서 15~30있다가 피방가서 얘기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드물긴하지만 남자애들중에서도 카페투어하는거 조아하는사람있어 지인얘기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카페사장인데 많음.. 우리 카페 새벽1시까지 하는데… 음료 하나 시키고 뭔 수다를 그렇게 떠는지 모르겠음 본인들 미래 얘기도 하고 여행얘기도 하고 일 적인 얘기도 많이하고.. 몇시간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내 남친은 카페가서 커피마시는거 인증도 해주던뎈ㅋㅋㅋㅋ진짜 이야기하고옴 연락두 잘하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당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걔네도 할 얘기 많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내 남사친들 뭐만 하면 카페가자해서 거기서 지들끼리 하루종일 롤토체스하고 커피 다 마시면 일어나서 다른카페 2차로 또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남자애들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내남자친구는 친구랑 술마시고 2차로 카페가더라고 한시간씩 앉아있다가 술깨고 나오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수다쟁이들 개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친구도 그렇고
우리오빠도 제일 친한 친구랑 카페가서 오래 앉아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1시간 정도는 앉아서 얘기하는데 세상 건전할수가 없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내 주변에는 없어 한명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몇시간까지는 안가는 사람들이 많지 보통..?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오래있는 사람들 보통 게이들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전애인 완전 그런 편.. 그냥 카페를 좋아해서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내 남사친들 그러던데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ㅇㅇ 내 남자친구 술을 안마셔서 카페가서 얘기하는거 좋아함 친구들도 다 그런친구들 ㅇㅇ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6:06 l 조회 5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17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26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66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53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9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0
4:40 l 조회 9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34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25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4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4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7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7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6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3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51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5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6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2
2:51 l 조회 66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1
2:4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