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좀 유난떨어서 기념일네 레터링케이크라던가 온갖선물, 자잘한거라도 맨날 만날때마다 사다주고 뭐 필요란거같으몀 캐치해서 챙겨주고 덕질하듯이; 연애하는데 애인은 그냥 기념일에도 만나서 밥먹는게 끝이고 뭐 어디 갓다가 내생각이나서 삿다던가 너 먹고싶어한거라던가 뭘 미리 준비해준적이 한 번 도 없어 나는 좀 애인더 같이 연애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해줬음 하는데... 원래이런사람이니까 이해해야겟지..!| 이 글은 2년 전 (2023/8/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좀 유난떨어서 기념일네 레터링케이크라던가 온갖선물, 자잘한거라도 맨날 만날때마다 사다주고 뭐 필요란거같으몀 캐치해서 챙겨주고 덕질하듯이; 연애하는데 애인은 그냥 기념일에도 만나서 밥먹는게 끝이고 뭐 어디 갓다가 내생각이나서 삿다던가 너 먹고싶어한거라던가 뭘 미리 준비해준적이 한 번 도 없어 나는 좀 애인더 같이 연애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해줬음 하는데... 원래이런사람이니까 이해해야겟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