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711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2년 전 (2023/8/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좀 유난떨어서 

기념일네 레터링케이크라던가 온갖선물, 자잘한거라도 맨날 만날때마다 사다주고 뭐 필요란거같으몀 캐치해서 챙겨주고 덕질하듯이; 연애하는데 

애인은 그냥 기념일에도 만나서 밥먹는게 끝이고 뭐 어디 갓다가 내생각이나서 삿다던가 너 먹고싶어한거라던가 뭘 미리 준비해준적이 한 번 도 없어  

나는 좀 애인더 같이 연애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해줬음 하는데... 원래이런사람이니까 이해해야겟지..!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 나이가 많거나 mbti ist 이쪽이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istp야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그럴수잇어 이거 서운해안하는 여자랑 연애해야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성향차이 이해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성향 차이라서 그냥 둥은 그렇게 연애하면 되고 애인은 그렇게 하게 냅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쿠나... 좋아하면 다 나처럼 하는건줄알았는데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남자친구가 인팁이고 저런 성향 아니거든 ㅋㅋㅋㅋ 나는 이벤트 하는 거 조아해서 걍 나만 해줘 얜 다른 쪽으로 애정표현 하니까 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사람은 기념일 기억하고 챙기는거 자체가 엄청난 에너지 나가는 일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일단 그렇게 연애하는 사람이랑 연애 안 할 것 같긴 하다... 친구랑 차이점이 없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istp인데 쓰니 애인이랑 똑같아 기념일도 잘 안챙기고.. 그냥 상대방 생일이랑 년 단위 기념일만 챙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쓰니 애인 같은 타입인데 쓰니 같은 타입이 그런거 강요하는 순간 연애 못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저기에 애정표현까지 인색한 사람이어서 사랑받는다는 느낌이 없었어 배려도 없는거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행동을 안할거면 말이라도 해주던가.. 100일도 언젠지 모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거 성향이라 안고쳐짐....ㅜ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1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1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1:45 l 조회 5
오늘 차단당했어 7
1:37 l 조회 17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8
1:31 l 조회 44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9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35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10
1:25 l 조회 56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7
1:24 l 조회 70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37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7
1:17 l 조회 155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21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4
1:14 l 조회 66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1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11 l 조회 27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5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5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4
1:08 l 조회 37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4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7
1:04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