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753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25
이 글은 2년 전 (2023/8/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롤 마스터 남자 어때? 사귀고싶음??
대표 사진
둥이1
갠적으로 겜 하는 사람 싫어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4 안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55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프로게이머 아님 뭔상관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선수면 사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겜창일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겜 중독인 사람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니 롤많이하는 애들 중에 입 안거친 애들 못봐서 나한텐 기피대상 1순위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좋아 내가 게임 좋아해서. 근데 못한다고 뭐라하거나 눈치주면 그거만큼 빡치는게 없음 이별사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근데 원딜이즈는 챌린저여도 싫음 뭔가 주인공병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ㅋㅋㅋㅋㅋㅋㅋ아 개욱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ㅋㅋㅋㅋㅋㅋㅋㅋ원딜이즈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아앀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어떠한 플러스 요인도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호감 떨어지는 포인트일걸 오히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 게임 좋아하는데도 싫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마스터면 겜을 얼마나 많이 한거임? 적당하게 즐기는 정도로 골드 플레 다이아 까지만 수용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롤을 잘하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잘하는갑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배그 롤 롤체 다하는데 티어가 높다고 멋있어보이진않고 그냥 같이할때 잘하는모습보면 멋있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만큼 게임 겁나한다는거 아님?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그정도면 욕 많이하고 그러던데...ㅋㅋ별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별로야. 주변에서 게임하자고 많이 부를거 같고 랭킹전? 시즌에 겜방에서 살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마스터 막 그렇게 대단하다!! 정도는 아니라서. 그마 챌이면 멋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마스터면 선수급도 아니고 그리고 차이너무나서 같이 겜할때 트러블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걍 어쩌라고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진심 관심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다이아 이상부터는 ㄹㅇ 겜만할거같아서... 시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ㅅㄹ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일상생활 조절가능한상태에서 글케올린거면 호감. 게임잘하는거 부러움ㅋㅋ 한때 롤해서 끊었는데 쩔받으면서 같이 하고싶음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대부분 여자들은 아아아아아아무 관심없을 듯 근데 게임 많이 하는 사람이면 거의 안 좋아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롤하는데도 싫음 내가 못하다보니 티어높으면 수준안맞아서 같이하는 재미없기도하고 다이아이상부터는 현생 갈아서 하는애들 많다보니 겜에 너무 진심인 애들이 많음 입도 많이 털고 ㅋㅋ 오히려 마이너스라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게임 모임 나가면 롤 마스터면 좋다고 붙는 여자들 있으니까 걔들을 만나
근데 게임 안하는 여자면 별로 선호하는 타입은 아닐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 버스태워달라고 앵기는 애들 만나면됨 걔넨 티어올리는게 목적이겟지만 ㅋㅋ 난 겜하는데도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난 롤진녀라 개좋앜ㅋㅋㅋㅋ 롤 잘하는 남자가 이상형 ㅜ 근데 나 같은 여자 거의 없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난 겜 좋아하긴하는데 롤은 안해서.. 딱히 티어높은게 플러스요인은 아님 근데 겜을 중독자처럼만 안한다면 게임 좋아하는 취향은 맞아서 그거는 괜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패드립 잘 칠 것 같음....관심있다가도 좀 식을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썸타는 사이면 겉으로는 진짜? 대단하다~ 해도 속으로는 아...별론데 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근디 걍 재능충이면 하루에 한두시간 하면 마스터 유지하긴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주변에 있어서 앎.. 딱히 엄청 하루종일 하는것같지는 않은데 겁나 재능충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이상형 페이커라좋음 근데 그마스터가 원챔마스터냐....페이커같이 다잘하는 거냐에따라 다른듯 원챔이면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게임 하루종일 한다고해서 마스터 다는거아닌데 난 좋아 ~ 뭐든 재능있는 사람 멋있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겜수니라 개좋음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싫음.. 마스터 될때까지 게임을 얼마나 많이했을까 생각해보면 답나옴. 거기다 게임한다고 자주 밤새기까지하면 더 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난 좋아 헤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싫어함 마스터면 현생 갈아서 게임만 하는거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난 롤은 뭔가 안땡갸.. 지금도 하는게 아니라 어릴때 한창 할때 찍어봤다 정도면 옼ㅋㅋㅋ 하고 신기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롤은... 걍 입거칠거 같아서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아무생각없음 게임많이할것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오 그래? 이러곤 속으로 음 별론데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그냥 그런갑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나는 롤은 안해서 그냥 그렇구나 하고 말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좋아! 근데 게임폐인 말고 취미로 2판정도 하는 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게임잘하는거 연애랑 아~~~무소용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아~무 생각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평소에 일상 열심히 살면 오
게으르고 집에서 게임만하면 개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내가 게임 좋아해서.. 근데 막 게임에 미친 사람은 싫음 적당ㅅ이 좋아하는 사람이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흠....그냥 아무생각없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이겠냐? 발 닦고 잠이나 자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롤이 뭐라고 사귀고 싶어함? 뭐 소개팅자리에서 저 롤 마스텁니다 하핫(코쓱) 이럴것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게임 하는 사람 싫어함 ㅠㅠ 그리고 잘한다고 해서 마음이 갈리가 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좋아 같이 롤하고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난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나 가르쳐준다면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그냥 재미, 취미로 하는 사람이면 호감 근데 난 플레이보단 경기 직관 가는 사람이 더 좋아! 나도 직관에 취미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난 조앙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서폿라인빼고...좋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마스터면 상위 0퍼대라는건데 그렇게 게임에 진심인 티어 가진 사람들 중에 정신머리 제대로 박힌 사람이 진짜 드물다 저정도 티어 찍으려면 게임 커뮤도 어느정도 한다고 봐야 되는데 롤 커뮤 드러운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고 그 게임에 만연한 분위기 (롤같은 경우 패드립이나 성차별적인 말들에 아무렇지 않은)에 익숙해져 잇을거라 난 좀 그럴듯 내가 비약적으로 생각하는 걸수도 있는데 내가 겜순이라 그런 애들을 너무 마니 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나도 딱 이렇게 생각해서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아 잘하는구나 게임 많이 하겠구나 싶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난... ㅋㅋㅋ 좋ㅇ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난 냥좋은데... 현생도 잘 살면서 겜도 잘하면 넘 멋있음.... 같이 겜할 맛 난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전남친들 다이아 정도만 되도 너무ㅜ너무너무 좋았음 마스터 선수급 아니라 하지만 주위 실골플 사이에서 마스터는 너무 찾기 힘든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이상형이 롤을 잘해야 플러스인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대체 이런 발상 어떻게 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연애하지말고 그냥 쭉 롤 만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대부분 겜 안하는 여자 입장에서는 알빠냐 싶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이번시즌만 마스터면 그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개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듣자마자 속으로 어쩌라고?할듯 겜하는사람 안좋아함 특히 롤ㅋㅋㅋㅋㅋ롤 하는 애인썰보면 전화했다고 뭐라하고 그러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게임에 도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선수생활해서 돈 잘 벌면 ㅇ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어쩌라고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오 마스터면 게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엄청 많겠다 근데 난 안 하는 게임이라 연인으로 안 보일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게임 좋아하면 진심 팍식음 내 기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아~무 관심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난 오히려 겜순이라 더 싫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게임 잘 하는거 전혀 매력포인트가 되지 않음 나한테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윽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관심없음 그게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딴 게임은 괜찮은데 롤 5-6시간씩 하거나 메이플 도박처럼 하는 애들은 거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롤하는데도 싫음 남자들끼리나 좋아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난 좋아 근데 롤만 잘하면 안됨 Fps도 잘해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못하는사람보다는 나음 시간 들이부어도 브실골에서 못빠져나오는 사람들 한트럭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아무런 메리트가 없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세계1위여서 밥벌어먹고사는거 아니면 노관ㅅ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ㄴㄴ 너무 진심으로 할거같아서 별로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걍 뭐 아무 관심 없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관심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난 원딜 잘하는 남자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난 너무 좋아.. 멋져보이고 든든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난 롤 안하는데 롤잘남이상형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근데 맨날피방에있고 하루종일하는건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내 기준인데 ㄹㅇ 싫음 오히려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게임을 잘 하는 사람은.. 특히 동체시력이 좋다고 해야하나 그런 사람은 그..... 그쪽으로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대.. 난 싫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딱히 롤엔 관심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난 겜 많이 하는 편이라 잘하면 조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브실 보단 낫지 사람아님ㅋㅋ 마스터는 너무 겜창같아서 플레정도가 나은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어쩌라고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걍 재능충은 취미로 롤해도 그마가던디 내 친구 입도 안 험하고 그마임 나 롤 처음 시작할 때 나랑 일반겜 해줬는데 화도 안 내던데 쓰니도 같이 겜할 때 화만 안 내면 개좋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짜릿해
하루 2시간만 안 넘기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나도 롤 하는데.....
선수면 사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쓰나 요기는 롤언하는ㄴ둥들 많아서 당연히 싫다고 하는 사람이 많을걸? 근데 난 롤 자주해서 롤 잘하는 남자 겁나좋아.. 근데 마스터는 좀 부담될듯 넘 높아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롤에 일상생활 다 쏟을 정도면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게임에 미쳐사는거 아니라 ㄹㅇ 재능 있어서 잘하는거면 ㄱㅊ고 배우고싶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씨씨하면 과에 있는 다른 남자동기들이랑은 멀어져?
16:50 l 조회 1
자기 전에 전화 맨날 까먹는 애인
16:49 l 조회 2
찐사랑 만났을 때 어떻게 해??4
16:47 l 조회 13
알바 퇴근하고 개힘든데 + 폐인 썸남이 차로 데리러온다하면 오라할거야?2
16:45 l 조회 13
연애중 둥이들은 애인이랑 매일 매일 전화 해?3
16:41 l 조회 16
전애인 이거 뭐냐...... 40
16:35 l 조회 64
기타 폭력적인 애인 거르는법 있어?3
16:35 l 조회 22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
16:34 l 조회 7
유사연애는 왜 하는거임?2
16:33 l 조회 23
내 월급 50만원 자기 달라고하고, 뭐 사달라는 애인1
16:29 l 조회 26
잘생긴 남자면 내가 먹여살린다 이런애들 돈 오래 안벌어본듯14
16:25 l 조회 44
더러워
16:25 l 조회 26
보통 연애초 도파민 빠지는게 언제부터야?
16:24 l 조회 30
이별 전애인이랑 카톡 봐줄사람.. 17
16:21 l 조회 48
연애중인 직장인 커플들아 혹시 만나는 주기 어떻게 돼..?3
16:20 l 조회 47
이별 이거 답장 해야 되는 거야?5
16:17 l 조회 42
연애중 이 말 어떻게 들려? 2
16:16 l 조회 24
걍 이거 내가 예민해서 섭섭한거맞지8
16:11 l 조회 51
아랍 두부이론은 실제일까
16:10 l 조회 26
짝남한테 고백했는데 (INFJ들아 도와줘ㅠ)2
16:0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