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롯데 KIA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1
나 한번도 해본적없는데 몸이 이상해서 걱정돼ㅜㅠ생리몇개월씩 안하다가 하는데 피가 한달동안 나오는중..병원갔는데 스트레스 때문이래 진짜그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다낭성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긴함 ..원래 안그러긴했는데 갑자기 이래서 잘 모르겟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스트레스 받으면 저러긴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험 없으면 자궁경부암 검사도 안해도 됨 다른 질환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경험없으면 검사 안해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라고 우편 왔는데 경험없으면 안 하는게 나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소쪽 꼼꼼히 봐달라구 해봐.
다낭성 같기도 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험이 없으니 질초음파도 불가하면
ct 찍어봐야 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암은 아니어도 혹은 있을수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소쪽은 문제있을 수 잇지않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궁경부암만 성병이고 난소암 내막암 이런건 가능성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음파 안해봄? 혹 있으면 부정출혈 있어 초음파로 다 뜨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주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지 나 저병원 납득이 안돼.. 딴병원 다니셈... 생리 끜나자마자 병원가서 초음파 해봐 혹은 한달만에 생길수도 있는거여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병원에서 초음파는 안해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근에 지방분해주사 맞은적 있으면 그거 때문일수도 나도 스테로이드 주사 맞고 하혈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음파 검사 생리 안할때 6개월전에 한번 했다가 이번에는 피 계속 나와서 똑같은 병원갔는데 저번에 해서 문제는없었다고 그녕 스트레스땨문에 그런거같다하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그냥 스트레스성이 맞을듯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경부암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궁경부암 빼고 나머지는 관계경험 없어두 걸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생리 너무 불규칙해서 병원 3군데? 갔는데
두군데는 이상없다했고 한군데는 난소크기가 너무작다고
근데 건강에 문제있는 건 아니니까 걍 살으라함ㅋㅋㅋ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종은 성관계 상관없지않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개무섭다 검사받아버ㅏ야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호르몬 문제일 수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댓글 보니까 다른 산부인과도 한번 가보는 게 좋을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궁내막암은 관계여부와 상관없이 걸릴 수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낭성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른 병원 가봤어?
나 성경험 없이 무월경 과다월경 반복해서 A병원 갔더니 (복부초음파함) 스트레스성 판정 받았고 B병원갔더니 항문초음파로 종양 있는거 확인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진심 쓰니랑 비슷하게 무월경 계속 되다가 저번달인가 한달내내 월경했었음 다른 병원 가봐
다행히 크기는 작아서 월경 중간에 나올 수 있다 했었음
혹시모르니까 꼭꼭 다른병원도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개무서워 진심 근데 나는 피가 찔끔찔끔씩 나오거든 약간 피덩어리..?처럼 하..암일거갈아무서워 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꼭꼭 다른 병원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관계 안해도 자궁관련 암은 걸릴수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낭성 못보는 병원 많아 나 산부인과 네곳갔는데 반반이었음ㅋ 두곳은 아니라그러고 두곳은맞다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자궁내막암은 관계랑 상관없어
경부암이 관계랑 상관있고
초음파 말고 긁어서 소파술해서 조직검사해야 암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어
최소 종합병원 가 그냥 일반 동네 의원급은 자세히 못봐 기계차이도 있고
나 내막암 환자인데 진단받기 전 증상 익이랑 똑같아
나는 자궁관련 근종 복강경도 했었고
초음파 했을 때 근종이나 용종 없다고 했으면
자궁내막증식증,자궁증식증,선근증일 확률 높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 병원가서 검사 받아봐 나도 생리 몇개월씩 안한적 많은데 피가 한달동안 나오고 그런적은 없었어ㅜ 오래 안해도 생리기간은 늘 같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의사는 걍 스트레스때문일 확률이 높으니까 확률높은걸 얘기해준거고..(배아프다고 다 내시경하는거 아닌것처럼) 그렇게 걱정되면 걍 다른 병원 가서 검사받고 스트레스 안받는게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산부인과 한 번 가봐 원래 여자들은 검사해야 된다던데 나도 검사 안해봄...ㅋ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궁내막증 자궁근종 난소낭종 등등 질병이 얼마나 많게요... 산부인과는 병원 많이 타더라 다른곳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질염때문에 갔다가 자궁경부암 무료검사 받으라길래 받았는데 자궁내막증 발견햇엇슨 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1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1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1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
18:01 l 조회 1
산부인과 초음파..
18:01 l 조회 1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1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18:01 l 조회 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
18:00 l 조회 1
배달앱 할인쿠폰 쓸때마다 느끼는데 어떻게든 손해 안볼려고 가격 급 올린다ㅋㅋㅋ
18:00 l 조회 1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거 충격이지 않아??
18:00 l 조회 1
500짜리 물 한번에 원샷해도 갈증이 해소가 안돼서
18:00 l 조회 1
아버지들 대기업 퇴직하고 보통 무슨 일함?
18:00 l 조회 2
방청소 꿀팁 찾음
18:00 l 조회 11
애인이 나보고 라미네이트 하라는데 3
18:00 l 조회 10
살면서 엄마한테 크게 고마웠던 적 있어?
17:59 l 조회 3
무릎이 안좋아서 무릎 구부리는 운동못하는데 필테가 나아 피티가 나아 5
17:59 l 조회 8
속눈썹펌 도대체 언제 풀리는거 ㅜㅜ
17:58 l 조회 10
정상이면 오픈채팅, 랜덤채팅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안 만나나...?3
17:58 l 조회 8
싱크대 청소하고 화장실청소했더니
17:57 l 조회 7
네이버 웹툰 찾아(이름이 기억 안 나ㅠㅠ)2
17:5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