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스타로 만났고 난 21 상대는 36이야 직접 보고 실제로 결정하라길래 생각보다 나이도 안들어보이고 관리도 엄청 하는지 몸도 좋아보였음.. 사생활 터치 하나도 없고 내가 애인 사귀든 상관안한대 자기는 사업때문에 애인사귈 시간 없어서 그런데 내가 너무 맘에 들었대.. 일주일에 2번 보는거고.. 요즘 알바월급으로는 너무 힘들고 집도 어려워서 자꾸 고민된다..ㅜ 비슷한 경험 있는애들 있어??| 이 글은 2년 전 (2023/9/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스타로 만났고 난 21 상대는 36이야 직접 보고 실제로 결정하라길래 생각보다 나이도 안들어보이고 관리도 엄청 하는지 몸도 좋아보였음.. 사생활 터치 하나도 없고 내가 애인 사귀든 상관안한대 자기는 사업때문에 애인사귈 시간 없어서 그런데 내가 너무 맘에 들었대.. 일주일에 2번 보는거고.. 요즘 알바월급으로는 너무 힘들고 집도 어려워서 자꾸 고민된다..ㅜ 비슷한 경험 있는애들 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