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986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0
이 글은 2년 전 (2023/9/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도 따라해봣서.. ㅎ 제발 추천좀 안바르는게 젤 낫더라

[잡담] 시중에 여쿨라가 쓸만한 쌩얼립 진짜 없는듯;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닥닥 도망치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색 어떤거 쓰니!! 이거 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늦었지만 나 쿨리쉬베리 쓰는데 여쿨라네요 인생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알려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롬앤 글래스팅 멜팅밤에서 핑크색 찾아바! 난 봄브라~여쿨라 걸쳐져잇고 소르베밤(약간 핑크코랄 느낌..?) 쓰는데 ㄱㅊ더라 발림이나 발색이 쌩얼처럼 자연스러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립밤 재질이라 금방 지워질듯한 느낌이 잇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자 이거 좋아 근데 잃어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글고 여름엔 립밤 녹더라ㅋㅋㅌㅋㅌ 글서 냉장보관 햇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롬앤 라일락크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입술색이없어서 안바르면병자같은데
쌩얼에 리카 콜드괜찮던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채도 높지않아?! 화장할땐 예쁨 콜드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화장을 립만해서 내가쓰는거중에
라카 콜드
데이지크 핑크구아바
디올 라즈베리 립밤
나는 이정도가 부담없이 올라가는거같어~! 별로 안튀더라고

약간 머머핑크인가 롬앤꺼 그거는 오히려 더 아파보여... ㅂㄷㅂ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머핑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최고 물복피치 에스쁘아 티클드핑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쓸려고 들어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롬앤 베어그레이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있는ㄷ ㄱㅊ은데 좀 뮤트하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뮤트 안받는구나. ㅇ그럼 머머핑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디비치 리즈핑크 제발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롬앤 러비핑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컬러그램 쿨복숭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페리페라 갓기천사 겁나 얇게 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디올 립밤 1호쓰는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쌩얼립은 딘토 유스티티아 -> 이거 살짝 웜한데 오히려 너무 쌩핑크 아니라 쌩얼에 바를 때 그냥 혈색같고 진짜 자연스러움

그냥 화장할 때 예쁜 건 롬앤 라일락크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딘토 유스티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스쁘아 티클드핑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디올립밤 8번
롬앤 머머핑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디올 립밤 1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헤라 허쉬 요새 엄청 쓰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롬앤 베어그레이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웜톤이 쓰면 많이 뜰라나? 색은 이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갠적으로 난 글케 쿨한거같진않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바비브라운 베어펀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롬앤이 제품력 진짜 똥인데 못놔ㅋㅋ 롬앤만큼 색이 딱맞는데가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립파우치 뒤짐: 롬앤 쥬시 래스팅틴트 베리베리틴트, 데이지크 핑크구아바, 에스쁘아 핑크레몬, 포렌코즈 틴트 프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베리베리핑크 나도 쓴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그그그 뮤드 글라세 립틴트 윈디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샤넬 코코 플래쉬 11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롬앤 라일락크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웨이크메이크 피오니피즈 한번만 바르몀 연하고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얘들아 혹시 롬앤 베어그레이프 여쿨라가 쓰기에 많이 탁해? 좀 차분한 핑크 갖고 싶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좀 얼굴에 채도있게 올라오는편이라 그런건지모르겠지만 너무 탁하고 딥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그래서 베어피그 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여태 별생각없이 바르다 오늘 거울 봤는데 립 사야겠다 했음 갠적으로 익인 37 말에 공감함..탁하고 딥하다 고개 끄덕이고 갑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나가다 여쿨라고,, 베어그레이프 베어피그 둘 다 써봤는데 퍼플로 올라옴 진심 비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나 여쿨브라이트고 이거 ㄹㅇ 썬크림만 바를때 한번 바르면 화장 끝이거든
ㄹㅇ 개개개개개개개개ㅐ이쯘데 단종이야... 근데 난 어찌어찌 예전에 왕창 사놔서 쓰긴 하는데 가끔 번장에 올라오더라고 재고 뜨면 ㅈㅂ 사줘 너무 예뻐 딱 쓰니가 말하는 립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데이지크 핑크구아바랑 디올 연아 립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핑크빛 도는 립글로우 바르는게 젤 예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라카 콜드 쓰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롬앤 러비핑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헤라 할라피뇨 립밤 굿 민낯에 매일 바름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코스노리 글로우 웨이브 1호 2호 특히 1호가 쌩얼립! 컬러 너무 예뻐ㅠ 나 이번 여름 저거 두 개만 바르고 다님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연한화장 선호하는데 디올틴트651 진짜 대대추천… 자연스럽게 혈색올려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베네틴트 쓰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삐아 쿨톤립 나왔어!! 꽤 괜찮더라 썸머로즈랑 베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틴트 절대 ㄴㄴ 무조건 뜸!!!!!
제발. 디올 립글로즈
핑크 아니면 라즈베리ㅠㅠ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홀리카홀리카 워터 바이브 틴트 02 걸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헤라 란제리 ㄹㅇㄹㅇ 괜춘해
립글로즈인데 색이 안바른듯하면서 자연스러운 혈색이고 살짝 플럼핑끼있어서 립모양도 잡아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립포션 슈가로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맥 글로우플레이 그레이플리 어드마이어드
립밤인데 진짜 자연스럽도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는 피부 어두운 편이라 투명하게 탁한 빛깔 올려야 자연스럽더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데이지크 쥬시 듀이 틴트 06 로즈애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네이처리퍼블릭 무호과 어쩌고 생얼립으로 최고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샤넬 코코 플래쉬 크러쉬<진짜 이걸 누가 발라 싶은 색인데 바르면 찰떡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여름라이트고 탁기 안받아서 뮤트립 못바르고 채도쎄면 튀어나오고 웜쿨도 꽤타서 한참 방황하다가 간신히 찾은 인생립이 페리페라 잉크무드글로이 내가최고였는데 한정판이라 단종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롬앤 베리베리핑크-나쁘지 않아서 내가최고 정착 전에 썼었는데 바르고 시간지나면 좀 웜하고 탁기있게 올라옴ㅜ
롬앤 피오니즈-괜찮았던거 같은데 후진 안되는 스틱st 글로시립이라 봄여름에는 쓰기 불편했음 이제 쌀쌀해졌으니까 다시 써볼까 고민중
릴바레 글래시무드레이어 픽싱틴트 슬러시드핑크-지금 쓰는데 ㄹㅇ 연한 느낌이라 쌩얼립 그 자체고 제형 좀 아쉬워서 다음템 찾아 헤메는중~!
일단 릴바레 새침한베리인척 사볼려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스 나올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6 l 조회 1
근데 지방이면 자차가 짱이긴해....
6:15 l 조회 5
운동하는 시기에는 자신감이 확 올라가
6:15 l 조회 4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1
6:15 l 조회 12
근데 팔아야 내돈이긴해 ㅋㅋ
6:14 l 조회 10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1
6:14 l 조회 25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2
6:13 l 조회 30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
6:12 l 조회 18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1
6:12 l 조회 17 l 추천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1
6:12 l 조회 69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2
6:12 l 조회 10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36
남자가 27살까지 모솔이면 하자있겠지? 2
6:10 l 조회 18
메디힐 마스크팩 이거 무슨차이야??
6:09 l 조회 21
반도체주 없음 청년보다 하락이 버티기 쉬운듯ㅋㅋ1
6:08 l 조회 26
일본 여행 8박 9일 가는데 환전 6만엔이면 충분 하겠지?2
6:08 l 조회 24
삼닉 지금 주가의 최소 2-3배 예상된다고 하네
6:08 l 조회 102
단발 너무 짧게잘려서 울고싶다 조금 긴 티 얼마지나야나??3
6:07 l 조회 16
근장받고 카드값내니까 걍 인생여전됨1
6:06 l 조회 21
주린이들을 위한 오늘 마이크론 발표 요약7
6:04 l 조회 2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