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40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2
이 글은 2년 전 (2023/9/13) 게시물이에요
그냥 못생겨서 사진 못나오는건데 그거 인정하기 싫어서 사진빨 안받는거다 정신승리하는거 아님?? 카메라는 거짓말을 못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리얼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나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변에서도 인정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프뛰면 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가 머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연예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한거이님..? 랜즈 광각뭐시기
그런거 때문에 코큰사람은 셀카 진짜 잘 안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셀카보내면 다들 뭐라뭐라하는데 실제로 보면 더 이쁘댓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자신 아니더라도 친구들중에 한명쯤 있지않나 ㅋㅋ 뭔 정신승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진짜야
사진이 젤 별로규 영상이 더 낫고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진짜 있어 연예인 중에서도 무쌍 연예인들 특히 그래 그리고 코가 예쁜 연예인들.. 코 예쁘면 영상/실물이 오만배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무쌍이면 잘나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진작가들도 카메라마다 다 다르게 나온다는데 왜 비전문가들이 자꾸 아니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많던데? 친구없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많은데 특히 외국인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잇츠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진짜 있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구라 안치고 ㄹㅇ 있음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메라 거짓말 잘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친구는 기카말고 보정어플로 눈 키우고 턱 줄인게 더 실물에 가까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있음 ㄹㅇ 내 주변에도 사진보다 실물이 훨 더 나은 애가 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광대있구 비대칭좀심해서 사진이 더못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들만 봐도 예쁜데 사진 별로인 애들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골격있으면 그렇더라 실물은 입체적인데 사진은 평면적이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나랑 똑같은거같은데 주위에서 사진못나온다 그르드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대칭 있으면 걍 다른사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예쁜 애들은 원래 사진에 그 얼굴 다 안 담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보정으로 사기치는 애들 말고 현실에서 탑연옌급으로 진짜 예쁜 애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주사위 심한 사람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예쁜애 있는데 카메라로 찍기만하면 호빵맨됨 왜그러는지 모르겠어 눈으로 보면 진짜 입체적이고 얼굴도 주먹만한데 옆얼굴이 펼쳐진 느낌 평면으로 바뀌니까 입체감이 안나오나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옆광대 있으면? 그게 나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휴 나,,, 말하기도 입아픔 이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모든 렌즈는 왜곡이 생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가 그런가봐 나는 그냥 셀카 찍는 편 아니라 별 생각없었는데 친구들이랑 단체사진 찍고 애들이 넌 진짜 사진빨 안받는다고 후덕하게 나온다고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진보더니 실물은 이렇게 안생겼다고 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연히 있지 반대로 사진이 더 나은사람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실물보다 사진이 별로면 사진빨 안 받는다고 하는건데 못생기고 말고가 왜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메라는 화각빨을 많이 타서 같은 얼굴이어도 화각이 어떠냐에 따라 완전 다른 인물로 보임
그래서 얼굴 오밀조밀하게 예쁜 사람 중에 평면적이면 현실 입체감이 카메라에 안담겨서 얼굴 양감이 얼굴 살이나 굴곡으로 보이는 경우 많음
이목구비 입체감 좋은 사람들도 입체감이 사진에 안들어가서 높은 코→ 그냥 큰 코로 찍히는 경우도 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심으로 친구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카메라 거짓말 잘 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있러 자연스럽게 움직여야 괜찮은 얼굴이 있다고.. + 사진만 찍으면 표정 부자연스럽게 빡 굳는 애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사진만 찍으면 굳어서 영상이 낫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나름 나가면 이쁘다 소리 듣느데
많이 듣ㄴ편은 아니지만..
아이폰 기본으로 찍은거 보면 오랑우탄 같아
콧볼넓고 엷은 쌍커풀에 광대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임 사진은 좀 평면적으로 나와서 그런가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게 나야.. 동영상이 오히려 훨 나음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연예인 중에서도 보면 광대 있는 편이거나 화려보다 수수한 얼굴이먄 사진빨 진짜 안 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연예인들 실물 보고 바로 이해 쌉 됐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구런거 있잖아 자연 경관같은것도 사진으로만 보면 그냥 그래보이는데 실제로 가서 보면 그 웅장함이 느껴지는것처럼 분위기나 느낌 자체를 담아낼 수는 없는 느낌? 그리고 카메라로 아예 왜곡이나 색감 변형이 없을수는 없을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런사람이잘없다는게함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진빨 잘 받는 경우가 더 희귀한 경우 아닐까 ㅋㅋ 보정안하면 대부분 원래 얼굴보다 별로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동영상이 훨 나음 웬만큼 이쁘지않으면 순간순간 표정찍은거 이쁘기 힘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카메라 렌즈별로 테스트한 움짤 봤었어서 난 제목 믿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광대 이ㅛ는 애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진짜 사진작가한테도 인정받고 예전에 수능원서사진 나왔을때도 담임쌤한테 인정받았을정도로 사진에 개이상하게 나옴 난 내얼굴을 잘 모르니까 사진에 어떻게 나오든 그러려니하는데 주변에서 자꾸 다시찍으라는 말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ㄴㄴ 나 친구들 사진 찍어주는게 취미인데 눈으로 보면 예쁜데 사진 찍으면 그게 하나도 안담기는 애들 있음 걍 대놓고 눈이랑 카메라 화면이랑 대조해서 봐도 카메라가 이상하게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목구비작고그런애들은 화면이낫던데 ㅋ보정빨도잘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입체적으로 생기면 카메라에 잘 안나옴. 당연한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증명사진찍은거 보고(보정 1도 안된거) 내 얼굴 보더니 성형한거냐는 말 들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일단 나도 그렇고 (넌 사진 왜 이렇게 나오냐고 오억번 들음) 주변에 친구 있으면 알지 않나...? 엄청 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방송일하는데 내가 본 사람들은
이목구비 뚜렷하고 완벽 깔끔 > 카메라도 잘나옴(실물이 못났단 뜻 아님^^)
이목구비 흐릿함, 안이쁜 구석 있음 > 실물이 훨 나음
애초에 연예인들은 아무리 못나와도 기본 외모가 받쳐주잖아. 여기 주제에 언급될 급은 아니라고 생각함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목구비뚜렷하고 코큰사람들은 실물이나음 이목구비작고그런애들이보정빨 잘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기지
너 렌즈는 왜곡 있다는거 몰라…? 상식적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왜곡이얼굴 작게나오게하는ㄷ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달 취준비용 600이면 될까
13:34 l 조회 1
시골에 살면 연애는 어떻게 해?
13:34 l 조회 2
살빼면 얼굴폭? 도 작아져?
13:33 l 조회 9
에어팟 두번 잃어버렸는데 또 사 말아1
13:33 l 조회 3
14살 차이도 에바겠지?1
13:33 l 조회 7
7 ~ 8월 중에 부산 여행 괜찮을 때가 언제야?
13:33 l 조회 2
아 코어가 얼마나 없었으면 ... 운동 하루 했다고 허리 옆구리 다 땡김1
13:33 l 조회 6
그래도 나이 어느정도 먹으면 혼자 살아봐야 할까?2
13:32 l 조회 12
Ai역검 진짜개열받네 폐지좀
13:32 l 조회 7
텀블러입구 생수병만한거 가져오는 사람들 짜증남1
13:32 l 조회 7
공시익인데 캠스 기상스터디 이런거 추천해??
13:32 l 조회 5
나 지읒소 다닌다 하는 익들 와바 (중견xxxx조그마한 회사)
13:32 l 조회 8
남자 눈웃음 하니까 생각났는데
13:32 l 조회 9
근데 정신과 뇌파검사하고 의사가 약을 줬다는건 문제가 있다는거겠지?
13:32 l 조회 6
계속 연락해야하는 친구2
13:32 l 조회 6
너넨 혈육이 연애 간섭해?2
13:32 l 조회 8
근데 아기 인플루언서 부모들 이런거 안했으면
13:32 l 조회 5
레이저제모 몇번해야 영구적으로 민둥산이 되냐?
13:31 l 조회 5
주변에 잇팁 5명 있는데 하나같이 자신한텐 관대하고
13:31 l 조회 13
커피 많이 마시니까 두근거리고 불안해 미치겠네1
13: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