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케이팝 자체가 싫은 거보다는 그런 문화가 싫음 ㅋㅋㅋㅋ.. 연애하는 걸로 뭐라하고.... 결혼하는 걸로 욕 먹고 나 평생 케이팝 좋아한 적 없다가 한국 커뮤 몇 개 시작했을 때 관련 글 봤는데 정말 너무 놀람 나 할리우드 gossip이랑 카다시안-제너 패밀리 다 싫어하는데 여기 이런 연애 막는 게 더 놀랍고 충격이었음... 우리랑 정서가 달라서 어쩔 수 없는 건가...? 나 9살 때 스페인 왔는데 그냥 놀라워 연예인들 힘들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