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칭타칭 엔터계의 4대기업이라는곳들이 곡도 컨셉도 그룹도 고민한 흔적이 1도안보이는게 개탄스러움ㅋㅋㅋㅋㅋ하향평준화되어가는 실력들과 소음같은 쇼츠용노래들 혹은 인형82와 주가부양에 급급함이 내비칠때 더더욱 케팝씬이 최악이 됐음을 느낌
내가알던 케이팝들은 춤도 노래도 본업이 1위였던거였는데거기에 기획사들의 고민이나 신선함이 느껴지던것들 한국가사가 더 많았던 노래들이 그리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칭타칭 엔터계의 4대기업이라는곳들이 곡도 컨셉도 그룹도 고민한 흔적이 1도안보이는게 개탄스러움ㅋㅋㅋㅋㅋ하향평준화되어가는 실력들과 소음같은 쇼츠용노래들 혹은 인형82와 주가부양에 급급함이 내비칠때 더더욱 케팝씬이 최악이 됐음을 느낌
내가알던 케이팝들은 춤도 노래도 본업이 1위였던거였는데거기에 기획사들의 고민이나 신선함이 느껴지던것들 한국가사가 더 많았던 노래들이 그리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