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179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8
이 글은 2년 전 (2023/9/24) 게시물이에요
대신 뭐 카페 이런데서 공부 열심히하거나 좋은 학교 도서관 이런 곳에서...  

헉 훈훈하당 생각들면 용기내봐ㅜㅜ 난 그렇게 진짜 좋은 인연 만낫어 

생각보다 훈훈한 남자들 번따 경험없어서 되게 신기해하고 고마워하고 여자가 번따하는건 거부감도 덜해서.. 우리도 훈훈남 쟁취할수잇어...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름 일리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일리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맞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격도 몇 살인지도 모르고 따는거라 그냥 얼굴만 봐야해서..위험부담이 크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이 1차니까....키키키 소개팅할바엔!! 이라는거엿어ㅠㅠ 소개팅은 스펙은 맘에 들어도 맘에안드는 외모 들어오는 경우가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그러면 공부하다가 쉴 때 물어봐야 하나? 쓰니는 쓰니번호 준거야? 아니면 물어본거야? 쪽지로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상대가 공부 끝나고 나갈때 따라나가서 용기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예쁘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평범그자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범까지 빼앗아가지마라구...장난이고 쓰니 용기도 대단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ㅋㅋ괜찮네 소개팅은 복불복이지만 번따는 내가 좋은 모습을 보고 하니까 성공율이 더 ㄴㅎㅍ을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학교 도서관, 좋은회사 근처 도서관 괜찮은 이성 높은 확률로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사람들 당연히 여친있을거라 생각해서 못다가가겠더랔ㅋ큐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나도 진짜진짜그랫는데 걍 지금 놓치면 못볼사람이라 생각하고 벌벌 떨면거 용기냇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멘트알려줄수이써?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악ㅋㅋㅋ 나 그냥 막 떨면서 혹시 여자친구잇으신가요오오ㅠㅠㅠ 거의 울먹이면서 말햇는데 상대가 나중에 되게 귀여웟엇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남자가 하는 번따랑 여자가 하는 거랑은 확실히 좀 다르긴 한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자는 무지성도 많은 것 같은데 여자는 진심 같음 왠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마자 근데 진심아닌이상 거의 안따긴하니까 여자는...하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건 걍 이중잣대 씌우는거지ㅋㅋ 남자가 하는 번따는 추잡한 번따~ 여자가 하는 번따는 진심이고 용기있는 멋진 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식이 그런 걸 어쩌겠음 ㅋㅋ 그리고 현실이 그럼
그냥 찔러보는 남자들은 넘쳐나지만 여자는 덜 하지 아무래도
굳이 번따까지 할 필요가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별불문 걍 사람나름이지 뭘...ㅋㅋㅋ 지금 니가 하는게 성별 갈라치기임 정신차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에게
ㅋㅋㅋ 갈라치기가 아니라 현실이라니까 ㅋㅋ 확률이라는 게 있는데
그리고 나 남자임
내가 봐도 남자랑 여자 번따 목적은 거의 다름 ㅋㅋ
니나 정신 차리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에게
익아 먹이주지마 쟤 좀.. 그래 일단 무지성 번따 자체를 안 당해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7에게
ㅋㅋ 그래야겠다 현실을 모르고 사나 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무지성 번따 당연히 있지 하지만 남자중에도 여자가 진짜 자기 스타일이라 진심으로 용기내서 번따하는 경우가 있다는거임. 근데 남자가 하는 번따=무지성 번따 이런식으로 프레임 씌우는게 뭐같다고. 난 무지성번따가 아니라 내가 진짜 자기 취향이라서 번호 물어본 남자랑 3년넘게 잘 사귀었음. 너같은 애들이 만드는 인식 때문에 전남친이 용기 못냈을거라고 생각하면 아찔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4에게
ㅋㅋㅋ 그래놓고 밑에 번따할까 하는 댓글엔 그따구로 쳐담? 어지럽네 수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니가 이중잣대 하길래 나도 똑같이 해봤어^^ 미러링 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4에게
라면서 다른사람한테 피해 끼쳐놓고 가스라이팅 하려는 방식 너무 전형적인 어그로고 준혁씨가 내리는 사약이나 달게 받으십쇼 형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응 니가 나한테 피해끼치고 가스라이팅 하는중이잖아 댓글말투도 ㅈ같네 여자면서 왜 형님거려 소름끼치게ㅠ 사약? 응 니나 목끊고 뒤져 누가 누구보고 사약을 먹으래 니나 ㅊ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에게
니 남친이 드문 경우고 니가 운이 좋은 거임. 무지성 많은 거 사실이고
번따방도 있는 마당에 조심해서 나쁠 거 없다는 거지
ㅋㅋ
니가 왜 번따하는 사람한테 이입해서 열내는지 의문이네 ㅋㅋ
난 여동생 있는데 번따 거르라고 함. 확률상 거르는 게 이득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에게
니가 남잔지 여잔지 안궁금한데? 남자여도 남자 불리하게 성별 갈라치기 할 수 있지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익인이는 번따 우루루 당한 적 없나부다 ㅋㅋ 정작 그렇게 따놓고 범죄 저지르는 놈들도 많은데 세상을 그렇게 곱~게 바라보는 게 어떻게 보면 부럽기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그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이 나한테 먼저 사약먹고 죽으라고 한건 괜찮고 내가 받아친건 어그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ㅜㅜ 오픈카톡에 ㅇㅇ번따방 이런곳도 있는데 뭐... 인식 안좋을만함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거기다가 여자 신상 올려놓고 난 다음날 나한테 번호 따려는 사람 갑자기 많아지길래 이게 뭔가 싶었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번호좀 주실래요ㅋ 하는거랑 혹시...번호좀 주실 수 있나요? 하는거랑 다르지 뭐~ 본인이 잘 판단하는수밖에 ㅜ 근데 보편적으론 번따 이미지가 썩 좋지 않다는게 현실인데 어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나 이번에 일본가서 당장에 현지인한테 호감표시부터 받았음 라인(카톡 아이디 같은거) 달라고는 내가 직접 말했어
근데 홍대에서 걸어다니면 대뜸 번호부터 달라고 하고 싫다는데도 계속 따라다니는 ㄹㅈㄷ도 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항상 내가 멍저 다가가서 사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안 예뻐서 자신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익인이 눈에만 그렇다!!ㅠㅠ 만약 거절당하더라도 진짜 애인잇어서 그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출근길 겹치는 남자 번따해도 될까? 민폐일까봐.. ㅠ ㅠ 흑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면 캔커피에 쪽지 붙여서 애인 없으시면 연락 주시라고 하면서 연락처 남기는 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민폐맞아 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 그치그치.. 괜히 나 땜에… ㅠ ㅠ ,, ㅠㅠ .. 웅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쟤 익14 윗댓에선 갈라치기 어쩌구 해놓고 너 댓엔 그러고있누 쟤 걍.. 머리에 퓨즈 풀린 이상한 애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니가 이상함. 이중잣대 성별 갈라치기 하지 말랬다고 화내는 놈이 이상한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씁...그건 조금 복불복일것같다..혹시라도 애인잇으면 .민망할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모든 번따는 민폐지 근데 그런거 생각하지말고 정말 너가 후회할거같으면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 ㅠㅠ 일년째 고민중이다.. ㅠ ㅠ ,, 너무 내스타일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번따 하고싶은 분 계시는데 고민중 ㅠㅠㅠ.. 너라두 용기내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년째 고민 중이라면 번따 갈겨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자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년이면 시도해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번 시도해봐! 응원할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번호 줬어 땄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도서관 번따 개싫음 공부하러 갔는데 뒤에서 쫓아오는 느낌 개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 도서관에서 번따하고 싶은 사람을 한번도 못 봤음ㅠㅠㅠ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지만 난 용기가 없다.. 하 그렇게 놓친 남자들만 nn명쯤 될듯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는 카페에서 땄어 도서관에서 땄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계리직이나 전산) 코레일 승무 중에
0:20 l 조회 2
이런 스타일 네일 얼마정도 할까...?
0:20 l 조회 3
사주 왜 다 틀림?
0:19 l 조회 4
오늘 은행 갔는데 어떤분 예금 만기 얼마 안남았는데도 깨려고 해서
0:19 l 조회 7
하닉 탄 익들 ㄹㅇ 안무서워?5
0:19 l 조회 14
니가 공부 안 해놓고 왜 징징대는 거야 1
0:19 l 조회 7
낼 짜파게티 땡긴다1
0:18 l 조회 4
20대익들아 우리 노인쯤되면 솔직히 한국 지금보다 망해있을거잖아1
0:18 l 조회 11
하닉 2주 있는데 수익 제일 큼1
0:18 l 조회 15
로제엽떡 먹고 배아픈적 없었는데
0:18 l 조회 3
디시랑 ㅍㅋ도 ㅇㅂ급 사이트 아니야?3
0:17 l 조회 13
아빠가 취업 안했으면 좋겠대..5
0:17 l 조회 46
입사한지 1년 지났으면 신입 딱지 버려야해??
0:17 l 조회 7
축잘알 익들 있어? 경우의 수 어떻게 되지
0:17 l 조회 7
아 집에서 쓸 키보드 사고싶어엉엉4
0:17 l 조회 7
로테이션 소개팅 ㄱㅊ은데 없나
0:17 l 조회 5
얼굴 여백을 어떻게 해야 할까2
0:16 l 조회 36
남사친이 둘이 찍은 네컷사진 올렷는데 얘가 "내 친구들이 너 예쁘다고 난리임”2
0:16 l 조회 25
와 나도 잇팁인데 이건 진짜 국룰인가? 2
0:16 l 조회 13
다들 회사 재밌니
0: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